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722

last modified: 2021-12-29 21:43:32 Contributors



1. Profile


722(누마고젠)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share?cd=ufZIqgcGHM
소속 세계관 오현고등학교

2. 설명

오현고등학교의 학생이 부리는 식신式神. 음양사 주인의 실력은 형편없다 하나 식신의 능력은 요괴들 중에서도 강한 축에 속한다.
그 이름 누마고젠. 누마자와 호수의 주인으로 알려진 거대한 뱀 형태의 요괴다. 머리카락이 6m에 달하는 미녀로 둔갑할 수 있고 사람을 유혹하거나 덮쳤으며 총포를 쏘아도 죽지 않았다는 전승이 전해져 내려온다. 평소에는 화지부적 상태로 있지만 주인이 주법을 사용하면 미녀나 거대한 뱀 둘 중 하나의 모습을 하고 나타난다. 하지만 굳이 언제 나오고 들어가야 한다는 규칙이 없고, 주인이 따로 들어가도록 명령하지 않는다면 평소에도 따라다니며 함께할 것이다.
말투는 ~느냐 체를 사용하지만 말수가 적어서 듣기는 어렵다. 주인에게 의사표현을 할 때가 무척 드물다. 명령을 내린다면 " 그래. ", " 알겠다. ", 가 대화의 90%를 차지한다. 주인으로부터의 지시를 거부한 적은 없으며, 무리한 일을 시키면 무리겠지만 정말 원한다면 하겠다고 할 것이다. 다행스러운 것은 아직 무리한 일을 시킬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일까?
그러나 주인이 요괴의 생각을 직접 물어 의사 표현을 하도록 시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말들을 해준다. 말투가 고풍스럽다는 것은 이때 알 수 있다..

3. 관계정리

3.1. 701

주인. 거리에 버려져있던 식신 계약서를 우연히 주워 계약하게 되었다. 누마고젠이 현 주인에게 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는 오리무중이나, 지금은 틀림없이 주인을 따르며 위하고 있다는 사실만은 분명하다. 소년이 어떻게 하든지 묵묵히 지켜봐주고 있다. 설령 잘못된 판단을 하더라도 정말 큰일 날 것만 아니라면 소년에게 따르고 있다.
주인의 주도권을 인정하고 따르는 데에는 계약을 했기 때문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요괴 자체의 의지가 큰 듯 하다. 악귀들이 너 같은 존재가 왜 모자란 소년에게 붙어있느냐고 물어도 주인에 대한 충성심은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재능이 없다는 건 사실이라서 위로를 해줄 수가 없다. 하루는 너무 울적해 하길래, 주인처럼 자기 수준을 파악하고 거기에 맞게 행동하는 것도 뛰어난 능력이라고 위로아닌 위로를 해주었다.

주인이 자신을 제대로 부리지 못하면 상처를 입기도 하지만 제가 입은 피해보다 낙담할 주인을 걱정한다. 주변을 수소문해 주인을 기운나게 할 방법을 찾아보기도 한다. 고기가 기운이 난다길래 산짐승을 옥죄어 죽이고 요릿집을 찾아가 적당히 먹기좋게 만들어 대접하거나..
부르는 호칭은 ' 주인 '. 다르게 불러달라 했다면 심하게 엉뚱한 호칭이 아니고서야 그대로 불러줬을 것이다.


3.2. 702

학생들에게는 불쑥불쑥 나타나는 702라지만 땅 속에서 토지신의 기척을 느낄 수 있다. 누마고젠이 소환되어 있고, 702가 근처에서 갑자기 나타날라 치면 항상 눈을 마주치게 될 것이다. 명백히 기척을 느꼈으면서도 주인에게 알려주지는 않는다는 점은 조금 이상하게 보일까.
학교가 토지신에게 집중보호되는 것에 대해서는 자신의 주인도 보호받게 되는 것이므로 좋은 게 좋은 것이다. 가끔 주인을 무시하는 말에도 큰 앙심은 없지만, 차가운 미인의 외모와 말이 없는 인상은 무서워 보였는지도 모른다.


4. TMI

- 주인이 준 물건은 소중하게 간직하고 다닙니다.
- 물 속에 있으면 강하며, 물에서 멀어질수록 약해집니다.
- 물 속에 있을 때라면 국소적으로 먹구름이나 비바람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몸매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 그 이상으로 위험!


5.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 수위썰 및 수위연성 : 반응이 없어도 괜찮으시면 허용!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 주인을 왜 따르는지에 대해서는 날조할 여지가 많습니다. 지금은 따르고 있지만 최종보스여도 OK. 다만 그렇게 날조되더라도 주인을 위했던 마음은 모두 거짓은 아닙니다.
비고 하준이 귀여워 괴롭히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