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861(머메이-도)

last modified: 2022-12-31 21:51:08 Contributors



1. Profile


861(머메이-도)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image_maker/698116
소속 세계관 연쇄고백주의🚨

2. 설명

왕자님을 너무나도 사랑한 바다 밑 인어공주는 기도했답니다. 왕자님과 여왕님의 행복을, 그리고 죽기 전에 저 밀프 여왕님의 침실에 한번만 들어가보게 해달라고....
유부남/녀 취향이라 모두에게 결혼을 권장하고 다니는 인어공주. 이름은 머메이- 도. 참고로 머메이-가 이름, 도가 성씨. 마녀에게서 다리를 받고 목소리 대신 한 사람만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거래했다고. 세상의 수많은 왕자님 그리고 여왕님을 노리고 있다. 즉 그녀의 목적은 부부 둘 다하고 동시에 사귀고 이걸 n쌍과 반복하는 것. 유부가 아닌 사람은 잠재적 나의 왕자님♡/여왕님♡으로 간주, 집요하게 결혼하라고 인어공주보다는 인어듀오에 가까운 모습을 보인다. 사실혼, 동성 부부도 가리지 않고, 중증 유부콤에 나름 인외인지라 보기보다 나이가 많아서 35세 미만은 아기라는 신조가 있다. 아기에게는 손대지 않는다.

한겨울에도 저렇게 입고 다닌다. 노출증이 아니라 바다는 모두 그렇다고 주장하는데, 과연 바닷속에서 굽 있는 구두나 무늬 들어간 스타킹 같은 걸 신을까? 그냥 이상성욕이 아니라? 공연음란죄로 신고를 해도 경찰이 출동하기 전에 물거품이 되어 사라져버리고, 어디선가 다시 저 차림 그대로 나타날 테니 공권력에 의지할 생각 같은건 버리도록 하자. 보랏빛 한쪽 눈은 마녀의 거래의 증거....솔직히 별 필요나 기능은 없는데 모 악마 집사 만화가 간지난다고 마녀가 마음대로 색깔을 바꿔버렸다. 이쪽이 좀 더 사연 있어 보여서 유부 낚기 좋다고 본인은 좋아하니 좋은게 좋은거 아닐까. 지상에 올라와서는 대학 조교로 일하고 있다. 저 꼬라지로 어느 미친 대학이 받아주나 싶었겠지만 의외로 있었다. 그 미친 대학이. 그 대학 교수 부인과 수상한 사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자세히 파고들려 하지 말자. 진실은 원래 좀 아픈 법이다.



3. 관계정리

3.1. 465

아니, 언니는 오네로○는 취향이 아닌데? 코믹 유리○메[1]는 좋아하지만 이토○치[2] 가 담당한 부분은 전부 패스했거든?

한 10년 뒤 배우자 손 잡고 다시 오거라, 아가야! 머리에 정말 피도 안 말랐구나! 일례나의 고백을 마치 8살 아이에게 고백받은 것 마냥 취급하며 허허 웃어보이다 뿅 하고 물거품이 되어 사라졌다. 재도전받을때마다 어찌할 수 없는 세월의 흐름과 기혼 여부를 사유로 들어 거절하고, 물리적 제압은 물거품이 되어 도피하는 것으로 방어 중. 이 여자에게 기혼자와 연애는 하는 게 아니라는 상식은 없으니 상식적인 설득은 불가하다. 멀쩡한 20대를 '로리'로 칠 수 있는가? 역시 매한가지. 단순히 인외라 사고방식이 다르다기엔 비교적 멀쩡한 사고방식을 가진 468이 버젓이 반례로 존재하지 않는가? 그냥 타다노 변태 아닐까?

3.2. 468

플라토닉 러브도 러브고 전자여친도 여친이고 죽부인도 부인인데 자웅동체라고 왜 결혼을 못할거라고 생각하지? 남들은 독신으로 살게 두어라, 너 행복한 외계인이여 결혼을 하라!

그가 다니는 대학의 조교. 나름대로 465와의 관계에 밑밥을 깔아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만 한다. 실질적으로 도움은 전혀 되지 않았다는 이야기다. 그에게 포기하지 말고 밀어붙이라고 독려 중. 524의 그녀와 468의 그녀가 동일인인것은 아직 모르지만 알아도 아마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성사가 되고, 결혼만 한다면 사실 OK다.

3.3. 495

동네 이웃. 508이 영 여자와 연이 없는 것에 대해 그를 의심하고 있다. 혹시 508은 495를 짝사랑해서? 어머, 가슴 아파라. 짝사랑은 늘 슬프지. 경험자로서 남 일 같지 않구나...... 하고. 508과 495를 이어줄 생각을 하고 있다. 난 사실혼도 오케이니까! 508이 495의 도주를 도운 것에 대해서도 영 엉뚱한 짐작을 한 모양이다. 이런 가슴 아픈 사랑이! 둘이 우☆연☆히 입술 박치기한다던가 인어 매직☆을 부려뒀지만 메타적 사유로 두 사람 다 꽝하고 벽에다 입술을 박았다는 슬픈 사연이 있다.

3.4. 496

반려.....라면 역시 기혼자로 쳐야 하는 걸까? 라고 고민하게끔 하는 이웃. 465를 향한 사랑을 가장한 스토킹도 신비로운 인외 파워 어쩌구저쩌구로 대충 짐작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좋다. 사랑하는 아가들은 역시 귀엽구나! 마주칠 때마다 훈훈하게 바라보며 미소지어주면서 나름 조언이랍시고 사랑이 사람을 아름답게 만든다던가 유행 20년은 지난 관용구를 설교하듯 떠드는 꼰대적 면모를 보여주는 중. 실 연령을 생각하면 이쪽이 자연스러울지도. 역시 아직 어리다. 10년에서 20년쯤 기다리면 훌륭한 유부녀가 되어 돌아올 수 있을까?

3.5. 508

학생, 결혼 안해? 왜? 요즘 그가 가는 길마다 듀오, 가연 따위의 전단지가 뿌려져 있고, 서랍을 열었더니 모르는 여자의 연락처가 가득 적힌 포스트잇이 우수수 쏟아지는건 우연이나 착각 따위가 아니다. 이 여자들 연락처에는 465의 연락처도 끼어 있고 어쩌면 일단 아가들끼리 이어질 경우의 수를 최대한 많이 뿌려놓고 20년 후를 노릴 그녀의 수작일지도. 여자들의 연락처는 어떻게 알아냈냐고? 그걸 물어봤다간 물어본 본인이 끝내주는 유부녀 내지는 유부남이 아니라면 '물거품(물리)'당할지도 모르니 주의하자. 만약 당신이 유부남 내지는 유부녀더라도 다른 의미로 잡아먹힐지 모르니 배우자에 대한 신의를 지키고 싶다면 역시 주의하자. 여자들이랑은 연이 없어 보이는데 혹시......남자가 좋은건가? 하고 타게팅 대상을 바꿔야 하나 고민 중.

3.6. 524

인간은 근친상간이 금지던가? 그럼 결혼은? 결혼은 안해? 난 사실혼까지 결혼으로 치는데.

인터넷에서 만난 친구. 나름 그의 연애 상담을 받아주고 있다.....기보단 그냥 결혼을 강권하고 있다. 사실 인어도 딱히 근친이나 근친 결혼이 권장사항은 아니다. 그냥 이 정신줄 놓은 여자의 윤리관이 다소 맛이 갔을 뿐. 고백까지 했다며, 그럼 끝난 거지! 하고 격려를 가장한 사욕 채우기 중.

3.7. 582

아기가 돌보는 아기. 한 40년쯤 뒤면 좋은 부부의 연을 맺을 수 있을지도. 아직은 그냥 아기다. 아기에겐 역시 손댈 수 없다. 머메이-도의 마지막 남은 윤리적 방어선.

4.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X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O
비고



----
  • [1] 백합 전문지
  • [2] 유명 오네로리 만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