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925

last modified: 2021-12-18 01:34:35 Contributors



1. Profile


925
원본 픽크루 링크 https://picrew.me/share?cd=b1C43p6bjz
소속 세계관 크루즈 여행

2. 설명

수상한 크루즈 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당신이 배에 처음 올랐을 때, 갑판에서 바람을 쐬던 소년을 만났다. 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작은 체구의 소년은 세일러복과 반바지를 입고 있었고 바닷바람이 소년의 머리를 헝클고 있었다. 옅은 색감의 머리색과 피부색은 쨍한 햇볓을 쐬기에 적합하지 않은 듯 보였고 당신은 당장 소년의 손을 이끌고서 갑판 아래로 내려가고 싶은 이상한 충동에 이끌리기 시작한다. 당신이 기척을 내자 소년은 당신이 있던 쪽을 뒤돌아보았고 당신은 소년의 눈동자가 새벽 어스름의 하늘빛을 닮은 오묘한 색이라는 것을 알아챈다. 소년은 대화를 원하는 당신에게 흔쾌히 응했고 크루즈 여행은 처음이라 들떠있다고 했으며, 객실을 묻는 말에는 2층의 2호실이라고 대답했다...

3. 관계정리

3.1. 177

친분을 쌓으려는 그녀와 대화를 나누었다. 부모님과 함께 여행왔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밝혔다. 오션뷰 호실이라고 말하자 꽤 부러워하는 눈치를 보였다. 여행이 수상하다는 말에 대해서는 그런가요? 라며 고개를 갸웃거렸다. 하지만 처음 온 여행이라는 생각에 들떠, 진정 여행의 의도를 의심할 생각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3.2. 927

925가 가는 곳엔 927이 항상 함께한다. 927이 부모님께 억지로 끌려갈 때만 아니라면 말이다. 머리를 정리해줄 때면 눈을 살포시 감고서 기쁜 기색으로 머리카락을 고르는 손길을 받아들인다. 다가오는 사람들을 '친구'인 927이 내치면 말리려고 하진 않고 어쩔 수 없다는 듯 배시시 웃음을 짓는다.

927의 고백으로 반쯤 연인 관계가 되었다. 과거의 일을 알고 있는 927이 자신을 감싸면 말리지 않는 모습이 보여주듯이 927이 과도하다 싶더라도 싫어하지는 않는 듯하다. 927가 자신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납득해서 지금은 그것으로 충분하다. 돌고래 떼를 발견하면 927에게 달려가서 손을 붙잡고 잘 보이는 명당으로 927을 끌어온다.

4. TMI

이상하게 사람을 끄는 분위기를 풍깁니다. (가까워지고 싶고, 데려가고 싶고, 만지고 싶고, 부수고 싶어지는)
부족하지도 넉넉하지도 않은 평범한 가정환경에서 (최소한 보이는 곳에서는) 화목한 부모님 아래서 사랑받으며 자랐습니다.

5. 연성 가이드라인

연성 허용여부 O
커플연성허용여부 O
공식커플 ONLY X, 927
이성애 연성 O
동성애 연성 O
연성시 가/불가 항목 질문 필수 O
과거/미래 날조 및 과도한 연성 X - 질문해주세요
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