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세윤

last modified: 2020-08-23 08:47:57 Contributors

(태블릿을 들어보인다.) 의사소통은 최대한 간결하게. 태블릿에 쓰는게 얼마나 귀찮은지 알아?!

하세윤
나이 27세
성별 남자
직책 부서장
년차 2년차



1. 외모

단정하게 잘라서 차분하게 가라앉혀 놓은 검붉은 빛의 머리 아래로 보이는 피로에 찌든 눈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봅니다. 살짝 감겨서 찡그린 눈을 하고 있기에 얼핏보면 작아보이지만 가끔씩 보여주는 컨디션 좋은 날에는 조금은 큰 눈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피로에 찌들어 있지만 의외로 다크서클은 그렇게 진하지 않습니다. 시력이 별로 좋지 않아서 안경을 써야지 세상 만물이 제대로 보이지만 불편하다는 이유로 가슴팍에 꽂아놓기만 하고 필요할 때 쓰곤 합니다. 항상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태블릿PC 를 들고다니고 다니며 오른손으로 써야하기 때문에 오른손에만 검은색 면장갑을 끼고 있습니다. 176cm 에 70kg 이지만 겉으로는 그렇게 덩치가 있어보이지 않습니다. 캐주얼한 복장을 좋아하고 특히 후드티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2. 성격

뭐든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게 하는 편이며 짜증이 많지만 사원들은 아끼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츤데레적인 성격은 아니고 업무량이 많아서 히스테리가 많은 것뿐이고. 업무 외에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우선 대화를 시도한다면 거의 받아주는 편입니다.

3. 스킬

메인 Lv.2 – 일정한 거리 안쪽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소위 천리안이라 불리우는 기술로 특정한 장소를 360도 돌려가면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각 이외의 정보는 들어오지 않는다. 한번에 두 곳의 상황까지 볼 수 있다.
파생 – 자신이 보고 있는 시야를 남에게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자신이 전해주는 정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에게는 거의 무리 없이 전송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많은 부담을 지녀야한다. 아군에게는 무리없이 전송이 가능하여 보다 많은 사람에게 공유가 가능하지만 적군일 경우에는 부담이 강해 그 수가 한두명으로 제한되는 것.
파생 - 자신이 보는 공간의 시간을 최대 하루 전까지 돌려서 무엇이 일어났는지 확인할 수 있다. 볼 수 있는 공간이 가변적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무엇을 하면서 왔는지도 볼 수 있다.
파생 - 일정 시간을 눈을 강화 상태로 만든다. 이 상태에선 과거를 최대 3일 전까지 확인할 수 있고.
천리안은 최대 세곳까지 동시에 확인이 가능해진다. 전투시엔 동체시력이 극한 수준으로 강화되고 상대를 느리게 관찰하는 수준이 되나.
그 대신에 사용할수록 눈에 부담이 커진다.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휴식하면 회복 가능하다.

3.1. 패널티

[목소리], 어떠한 경우에도 자신의 목소리로 언어를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떠한 소리도 자신의 입에선 나올 수 없다.

4. 기타

천월희와 연인 사이. 태블릿PC 가 없으면 불안증세에 시달린다. 자신의 유일한 의사소통 창구라서 그런지 병적으로 집착하는 경향이 있으며 사무실에 있는 개인금고에는 같은 기종의 태블릿이 가득하다. 같은 종류의 태블릿이 아니면 불안증세는 가라앉지 않는다. 가족들은 모종의 사건으로 전부 사망해서 혼자만 살아있다. 본래의 직업은 애니메이터이며 그래서 자신의 의견을 글씨가 아니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5. 과거사

자신의 스킬로 우연한 범죄 현장을 신고했다가 보복을 당해서 가족들이 전부 사망했다.

6. 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