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에릭

last modified: 2015-05-23 01:22:57 Contributors


상위항목:Past night



1. 프로필

"겨우 도시 하나 무너뜨린 것이 위대하신 그들의 업적. 하지만, 자! 지금 이곳을 보라고!"

이름 : Erik
나이 : 33
성별 : 남
소속 : Tzeentch > Gate

1.1. 외모

키 184cm. 몸무게 평균.
곱슬기가 하나 없이 단정한 머리카락은 빛을 받지 않으면 검은색으로 보일 정도로 짙은 남색으로 길이는 짧은 쪽이 어깨에 겨우 닿을 정도.
긴 쪽은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정도로 엉망으로 잘려나가 있으나, 앞머리는 비대칭으로 왼쪽 눈이 거의 덮이다시피 한다.
눈동자 색은 선명한 주황색이지만 빛을 받아도 흐리멍덩한 것이 어딘가 쎄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늘 검은 와이셔츠에 검은 정장 바지 차림으로 날마다 미묘하게 다른 것을 보아하니 지난 몇 달간 옷장을 검은색으로 채운 모양.
신발도 무난하게 구두를 신고 다닌다.

1.2. 성격

감정 변화의 폭이 크며, 그때의 상황과 기분에 따라서 어떠한 행동을 취하는지도 달라진다. 예측할 수 없는 수준은 아니다.
늘 행동 하나하나에 부정적인 시선이 깔렸고,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가 없는 상황에서는 보통 겉보기로는 멀쩡해 보이지만 자신의 분에 겨워 터지기 마련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는 편이라 상대가 쓰잘머리 없는 말들로 그의 신경을 긁지 않는다면, 그는 자신이 보일 수 있는 최대한의 선에서 사람 좋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나긋나긋한 말들로 상대를 반겨줄 것이다.
물론,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겠지만 말이다.

1.3. 능력

말을 이용한 상황 왜곡.
A, B, C, D. 이 4명의 인물 중 A, B, C는 동료이고 D는 그들과 적대 관계에 놓여있다고 가정한다.
B, C와 D가 대치 중인 상황에서 에릭이 D를 가리키며 B나 C. 둘 중 하나에게 'A[1] 을/를 저 사람이 죽였다.' 라는 이야기를 한다면 15레스가 지나거나, B/C의 앞에 A가 나타나거나, B/C나 D가 C/B에게 D는 A를 죽이지 않았다는 증거를 보여주기 전까지 B/C는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에릭의 말을 사실이라 판단하게 된다.
…단순히 눈에 보이지 않는 상황뿐만이 아닌, 눈에 보이는 상황[2]또한 왜곡이 가능하지만, 이는 상대가 이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아차리는 시간이 3레스정도로 짧아지고, 한 상대에게만 능력을 걸 수 있는 특성상 주변에 다른 이가 있다면 다른 이의 행동으로 능력을 거나 마나 한 일로 바뀔 수 있다.

1.3.1. 패널티

기억의 왜곡.
에릭이 상대에게 말한 왜곡된 상황을 그 또한 능력이 풀릴 때 까지 그것을 사실로 여기게 되고, 그 사실과 관련된 기억 속의 인과관계도 왜곡된 사실에 맞추어 전부 뒤틀려 버린다.
상대에게 건 능력이 풀린 즉시 자신이 왜곡한 사실도 풀리지만, 이미 뒤틀릴 대로 뒤틀린 인과관계로 인해 돌아온 기억이 정말로 사실인지 알아차리는 것에는 그것이 즉시 눈에 보이는 사실이더라도 긴 시간이 필요하다. 혹은, 전혀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1.4. 특징

알코올 중독자. 본인도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나, 해결해보려는 의지는 없다.

1.5. 무기

마체테, 발리송 나이프 여러 개.

1.6. 과거사

평범한 가정에서 특별한 일 없이 무난하게 자랐다.
22살의 어리다면 어린 나이에 사고를 쳐 결혼. 시작부터가 어긋나있는 결혼 생활은 순탄할 리가 없었고, 위태로운 나날들은 딸이 6살 생일도 맞지 못하고 숨을 거둔 날, 위기의 정점을 찍는다.
8년 동안의 결혼 생활에 대한 기억들은 대다수가 뒤틀려 있어 본인은 어찌하여 이혼까지에 이르렀는지 모르며 딱히 생각해내려는 의지도 없다. 정확히 기억하고 있는 것이라고는 그녀와 자신의 사이에 딸이 있었다는 사실 하나뿐.

2. 기타

리지나스와 다른 캐릭터와 싸우는 것을 말리려고 능력을 썼다가 졸지에 직속 집사가 되어버렸다.
명언 "이런, 아가씨. 드레스에 피를 묻혀서야 되겠습니까. 이쪽은 당신의 집사인 제가 처리하겠으니 이만 돌아가 보시지요."…한마디가 그의 운명을 바꾸었다.
커플이 생기지 않을 것만 같은 캐릭터였는데 엔딩 후 리지나스에게 고백받았다…!!

----
  • [1] A의 이름이나 B/C가 에릭이 말하는 대상이 A임을 알 수 있는 특징
  • [2] 상대의 무기를 망가졌다고 이야기한다거나, 있는 물건을 없다고 한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