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아지랑이레코드/련가희

last modified: 2015-04-27 02:57:00 Contributors

상위 항목:아지랑이 레코드



1. 기본 프로필





빵은 인류가 만들어낸 최고의 발명품이라구!!

이름 : 련 가희
성별/나이 : 여/23
눈의 능력 : 눈을 계산하는 능력. 상대에게 타격을 입혔을때 전체 체력에서 몇퍼센트나 타격을 입혔는지, 아니면 물체의 무게를 잰다던지. 전투에는 그닥 필요없는 능력이다. 실상은 베이킹할때 유용하게 쓰인다.


1.1. 외모




키 167에 몸무게 48키로. 허리까지 오는 웨이브진 밝은 금발에 눈은 흑안. 눈은 동글동글하고 약간 아래로 쳐져서 순한 인상을 준다. 긴 속눈썹에 쌍커풀은 없다. 피부색은 백인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하얗다.
평소 옷차림은 그냥 편한옷. 그러나 직업때문에 직장에서는 조리복을 입고있다. 아지트 안에서는 보통 청바지에 후드or민소매. 목에 주로 헤드폰을 걸치고있다. 헤드폰에서 들려오는 음악은 누가 말하기를 헤비메탈이라 하더라.




1.2. 성격





활발하고 장난끼 넘치는편. 그러나 빵을 욕한다면 그 누구도 용서하지 않는다.반도의 흔한 빵덕후



1.3. 직업





단 내에서는 보통 집안일. 그 중에서도 요리쪽을 맡는다. 표면상으로의 직업은 베이커. 쉽게말하면 빵 굽는사람.



1.4. 기타





빵덕후.뭐야 본인이 인정했어?! 그 정도가 심해 빵을 욕하는 사람은 용서치 않는다. 그러나 식사로는 빵보다 밥파. 빵은 간식....



2. 작중 행적




1판에서는 에이코와의 대화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코와의 대화에 따르면 가장 좋아하는 반찬은 달걀말이.밀가루 반찬이 아니고? 뭐 달걀도 빵에 들어가긴 하지
역시 에이코와의 대화에서 발췌하자면 자취 기간이 길다고 한다.
에이코에게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주었다. 죽이라던가 머핀이라던가. 사실 머핀은 자신이 먹을 거긴 했지만. 에이코의 말을 따르자면 요리를 잘하는 듯 하다.
아침에는 걍 쳐자다가(...)일어난다 카더라. 다만 아카메단의 아침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졸린 눈을 비비며 요리를 한다고 한다.
촬영한다고 빵을 대량주문하는 인간들에게는 속으로 욕을 한다(...) 참고로 빵집에서의 가희의 역할은 메인 주방장 정도란다.
빵 배달하던 날 마침 같은 곳에서 모델 일을 하던 세이와 만났다. 가희는 귀찮아했으나(...) 세이는 끝까지 패션쇼도 보고 가라고 했고, 가희도 딱히 거절은 하지 않고 츤데레 좀 보다 간 듯.
단장을 기억하지 못한다.(...) 단장 생일도 모른다.(...) 단원 맞아? 여행갔다 돌아온 단장에게 자신의 이니셜이 새겨진 브로치와 몇몇 기타 선물을 받았다.
직업상의 이유인지 밴드를 상비하고 다닌다.
단장에게 밴드를 붙여줬는데 덕분에 단장에게 "의외로 여성스럽다"는 말을 들었다. 자신이 현모양처라고 주장하는 것 같다(...)
아카메 단에 들어온지는 꽤 됐다. 근데 단장도 못알아봐(...)

이벤트 보물찾기 편에서는 단장의 방을 열심히 뒤졌다고 한다.
침대 밑부터 책장, 서랍, 메트리스 밑까지 여기저기 뒤져보았지만 그것모두가 다 아는 맥심은 찾지 못했다고 한다.(...)
헛수고잖아 바보야결국은 당첨은 하나 찾았고, 보물은 팬던트 목걸이를 받았다고 한다. 그리 썩 싫지는 않다는듯.
그후 지 방에 가려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려 했지만 갑자기 정전되어 계단을 이용한다. 5층에서 단장의 비명소리전형적인 공포영화 가장 먼저 죽는사람은 혼자 빨빨 거리며 돌아다닌다지를 듣고 안으로 들어갔으나 단장은 못찾고 두꺼비집 두껍두껍만 찾았다. 전기 올리고 저도 모르는 사이에 방에 와서 잤다고.

2판에서는 아는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했다. 사실 그 내막을 살펴보자면 친구의 아는 오빠가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했었다. 그 친구는 가희를 추천했고, 결국 가희는 나가고 싶지 않았다는거.그런데 엄청 열심히 꾸몄잖아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근육돼지는 아니길 바라며 소개팅 장소인 야마모토료타가 알바하는 카페에 도착해 기다렸다. 그러나 상대가 그토록 아니길 바랬던 거구의 남성.근육돼지
억지 미소를 지으며 식상한 대화를 하다가 소개팅남이 먼저 일이 있다고 나갔다. 만세이!!!
그걸보고있던 료타가 낄낄낄 웃어제끼자 점장소환. 녹음기로 료타의 말을 대부분 녹음했다하더라.치밀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