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리라

last modified: 2024-04-05 18:54:08 Contributors


"둘, 셋... 이 아니지. 안녕하세요, 목화고등학교 저지먼트 이리라입니다!"



1. 프로필


이리라 Rira Lee
성별 여성
나이 18
학년 2
레벨 4
소속 저지먼트, 댄스부
[2차배포_및_AI학습_금지]

2. 외모

초기 외형 픽크루
딱 요즘 애들이 좋아할 얼굴—이라고들 하더라. 리라는 커리큘럼의 영향으로 옅은 라벤더 빛이 된 눈을 살짝 접어 웃으며 그렇게 말했다. 그 말대로 화려한 미모였다. 그린 듯한 쌍꺼풀, 인형 같은 새하얀 속눈썹, 커다란 눈매는 너무 날카롭지 않아서 순한 새끼 고양이를 연상시킨다. 완벽하게 자리잡은 이목구비. 갸름한 얼굴선에 오똑한 코, 티없이 새하얀 피부. 과즙을 머금은 듯한 입술과 뺨. 뭐 그런 것들. 레벨 2 달성 직후, 과로 더하기 스트레스와 맞물린 커리큘럼 부작용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골반에 닿을 만큼 길어진 데다가 새하얀 백발로 변해버렸다.
카메라보다 실물이 더 나은 트렌디 미인상. 긴 목에 잘록한 허리. 생활화된 운동으로 탄탄한 몸을 유지하고 있다. 키는 165cm.

3. 성격

•전형적인 외향형 인싸. 사회성과 친화력도 이른 사회 생활로 탄탄히 다져져 있다.
•텐션 높은 수다쟁이. 능글능글, 약간 관종기도 있다. 정말 남의 시선을 신경 안 쓰는 건지, 그런 척 하는 건지.
•욕심 있고 승부욕도 강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끈질긴 스타일. 정말 모든 면에서.

4. 기타&특징

•타고난 엔터테이너. 특히 뛰어난 분야는 춤. 아이돌 댄스도 잘 하지만 주장르로 힙합을 배워서 특유의 그루브가 많이 보인다.
•심심하면 가볍게 안무를 연습하고 있거나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때와 장소를 상관 없이(진지해야 할때나 수업시간은 제외하고). 항상 음원을 들을 수 있는 헤드셋을 가지고 다닌다.
•사복은 수수하고 스포티하다. 교복은 평범하게 잘 입고 다니는데 회색 펭귄 망토담요를 분신처럼 다룬다. 뭘 신어야 한다면 스타킹 보단 튼튼한 레깅스가 취향. 발목 덮는 양말은 대체로 정신없는 디자인. 알록달록하거나 캐릭터 패턴을 신을 때도 있고 가끔은 그냥 평범하다.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 양말 같은 시즌별 양말도 있는 듯. 요즘은 패턴보다 레그워머에 꽂힌거 같다. 유행은 놓칠 수 없으니까.
•공부보단 또래와 어울려 노는 걸 좋아하는 것 같다. 여기까지 와서 다 놓고 굴러다니는 잉여는 아니지만, 원래 고등학생은 노는 게 제일 좋은 존재 아닌가... 친구들 모여라.

5. 배경

평범한 가정의 비범한 재능. 유치원생 때부터 키즈모델, 초등학교 5학년 즈음 중소 기획사 캐스팅을 받아 입사해서 연습생 생활을 해 왔다. 그리고 15세가 되자마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최연소로 참가, 영광의 1위를 차지하고 1년 반 정도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하며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활약했다. 그룹 활동을 종료한 뒤 기존 소속사의 걸그룹으로 재 데뷔할 거라고 다들 생각했으나... 어째서인지 17세의 나이에 인첨공에 들어왔다.
온더로드(On the Road)

6. 통지표

리얼리티 매니퓰레이션 (Reality Manipulation)
드로잉 액츄얼라이즈 (Drawing Actualize)
직접 그린 그림을 실체화하여 꺼내는 능력이다. 실체화한 객체는 능력자가 그림을 그리면서 생각한 설정에 따라 그 능력이 정해진다. 즉, 빵을 그렸지만 폭탄이라고 생각하고 그린 후에 실체화하면 그것은 빵이 아니라 폭탄이라는 이야기. 허나 결국 그림을 실체화한 것이기 때문에 불에 상당히 약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체화한 객체는 실체화한 그림의 그림체와 동일하다.

7. 관계

7.1. NPC&설정

선 아녜스 아동 청소년 복지 센터
찡찡이
윤정인

시즈SHIZ

7.2. PC

선관은 🎀
7.2.1. 1학년
최세은

딸기 사탕을 잔뜩 줄게요
성여로

먼 훗날의 사업 파트너?
천혜우

조금은 친해졌을지도
김수경

힘든 일 있으면 얘기해줘요
신새봄

달콤상큼 후배님

7.2.2. 2학년
나 랑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이청윤

우린 친구잖아
서성운

온량하고 단단한 나의 친구
동 월

벚나무 아래 묻은 신발 조각
윤 금

파란 불꽃, 짝꿍
이로운

앞자리에 앉은 작은 물방울
7.2.3. 3학년
서한양

믿음직한 부부장님
최은우

우린 모두 사람이죠, 병기가 아니라
이혜성

이제 선배 아니고 언니
장태진

든든한 선배님, 든든한 플랫폼
강철현

성실 똑똑 아이디어 뱅크
현태오

이제 보니 옆얼굴이 닮았다


8. 독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