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아지랑이레코드/이치몬지아이메

last modified: 2015-04-27 02:57:00 Contributors

상위 항목:아지랑이 레코드



1. 기본 프로필





아아, 덥다. 아이스크림 사올까요...?

이름 : 이치몬지 아이메 一文字 愛目
성별/나이 : 여/18
눈의 능력 : 눈을 다시 뜨는 능력. 쉽게 말해서 재생 능력으로 어떤 상처를 입어도 다시 낫는다. 비단 외상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내상에도 해당된다.
죽일 수 있는 방법은 글쎄...아이메 자신도 잘 모른다.
단 노화나 오염 등에는 해당상이 없고 상처 재생은 자신에게만 해당된다. 다른 이를 치유해줄 수는 없다.
또한 상처의 고통은 제대로 느낀다.
1초에 1cm씩 재생된다.




1.1. 외모




전형적인 황인종 피부에 속눈썹이 길고 큰 눈의 소유자. 밝게 빛나는 금빛 눈의 공주. 확실한 미인이며, 머리 색은 회갈색이다.
165cm. 헤어스타일은 자주 바뀐다. 우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자물쇠 목걸이를 늘 달고 다닌다.



1.2. 성격





상냥한 아가씨. 모두에게 존댓말을 쓴다. 교양 있고 지적인 상식인. 그러나 가끔씩 멍해져서는 게슈탙트 붕괴가 온다. 전부 까먹는다. 여기가 어딘지, 내가 왜 여기 있는지, 그리고 내가 누군지. 뭐야 이게 전파계 갭모에




1.3. 직업





미성년자이므로 직업은 없지만 본가에서 주는 두둑한 용돈으로 아지트 살림을 돕는다.
경제관념이 투철하다 보니 장을 잘 보는 것 같다.
아카메단에서는 일명 걸어다니는 흥신소. 인맥을 이용해서 조사 작업을 하며, 주로 금전적 문제에 도움을 많이 준다.
재생 능력 및 호신술을 이용하여 전투에도 잘 참여한다.



1.4. 기타





음악을 좋아한다. 음악의 분야는 개의치 않는다. 최애곡은 이글스의 Hotel califonia, Moon River, Time to say goodbye.
아버지가 사업가라 집안이 부유하다. 아가씨 속성인가 현재도 명문 고등학교의 모범생인 듯하다. 아지트에 온 이유는 “나와 같은 사람들과 있고 싶어서”라고.
의외의 대식가다.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잘 먹고 빨리 먹고 많이 먹는다. 실제로 식당 이벤트-예를 들면 점보 식사류를 10분 안에 먹는다던가-에서 자주 입상했다.
먹을 것에 대한 집착이 정말 의외로 대단하다. 남이 먹는 것에는 크게 눈독들이지 않지만 자기 몫을 뺏기면 가만 있지 못한다.

부잣집 아가씨이다 보니 여러모로 교양이 특출나다. 오오 아이메 오오 다도, 꽂꽂이는 이미 기본상식이며 외국어도 몇 개 할 줄 안다. 다루는 악기는 기본적으로 피아노, 플룻, 클라리넷, 바이올린 등등. 먼치킨



2. 작중 행적




1판에서는 스모키가 운영하는 SMOKI's Bar에서 스모키와 처음 만난 것으로 등장했다. 스모키를 본 순간 묘한 동질감을 느껴 단도직입적으로(...) 말을 걸었다. 무례하군요 이브냐?
사실 근방에 능력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스모키가 그 능력자인 줄을 몰랐을 뿐. 나름 이해력이 좋은 듯 하다. 그리고 뜻밖에 스모키가 보았던 야한 잡지(...) 엄마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워 충공깽!을 보고 잠시 놀라지만 곧 잠잠해졌다(!!) 뭐지 뭐긴 뭐야 이미 봤구나 그것을 보고 환각인지 곧 알아차렸다. 그리고 실핀을 이용해 자신의 능력을 보여준 뒤 아카메단 입단을 권유, 스모키에게 연락처를 남기고 자리를 떠났다.


보물찾기 이벤트에서는 별로 보물을 찾지는 못했다..라기보단 뺏겼다(...) 운도 없지 괜찮아 아가씨니까
먼저 간 5층 도서실에서는 책장에서 찾아놓고 그대로 유메에게 헌납. 심지어 보물을 보지도 못했다.바보 벽시계 뒤에서 당첨쪽지 한 개를 찾아냈다.
7층 식물원에서는 아무것도 찾지 못하고 상황 종료.
5층 당구장에서는 기껏 찾은 1개를 또 에게 내줬다(...) 이쯤 되면 그냥 셔틀
결과적으로 받은 보물은 하필이면 지하실 사용 이용권. 원래 브로치를 받고 싶었는데 이 모양이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다.

2판에서는 스모키에게 연락을 받고 스모키와 약속을 잡았다.
스모키의 술집까지 가는데 시간이 늦어서 경호원(!!)들을 대동. 세계 제일의 공주님 언급은 정확하게 되지 않았으나 제법 많은 경호원들과 함께 가서인지 스모키가 매우 겁을 먹었다(...).
스모키를 그대로 아지트로 데려가 1층부터 5층까지 안내해주었다. 두 층 더 남았지만 신경쓰지 않는 듯 하다 어차피 식물원이나 단장 방은 보여줄 필요 없잖아 그리고 스모키를 아지트로 데려오는 데 성공했다!
현재 하고 있는 네일아트는 노란색이라고 한다. 레스에 따르면 Hotel California가 핸드폰 벨소리.
이름 자체가 떡밥이라고 아이메주가 밝혔다. 아이메라는 이름 자체가 뜻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