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유즈키 사오리

last modified: 2022-05-11 01:58:34 Contributors

[picrew]
유즈키 사오리 弓月沙織
나이 28
소속 NERV, 전술작전부
계급 ??, 부장
성별 여성
국적 일본



1. 성격

무릇 조직이란 것이 마냥 어둡기만 해선 원활히 돌아갈 수 없는 법인데, 그런 의미에서 전술작전부 부장의 밝은 성품은 칙칙한 분위기의 전술작전부에게 있어 한 줄기 빛과 같았습니다. 유즈키 사오리는 언제나 쾌활한 성정으로 다른 대원을 맞았으며, 적격자로 선정된 아이들을 항시 다정하고 자상한 태도로 맞았습니다. 한편으로 그녀는 업무에 있어서 아주 열정적인 사람으로 사도를 저지하기 위한 계획을 짜는 데에 있어선 그녀는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눈앞의 인류의 적을 해치우고 말겠다는 듯, 그러나 지나칠 정도로 열정적이기에, 혹시 그녀가 사도에게 개인적인 원한을 품고 있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그녀는 지나치게 업무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집안일이든 뭐든 오직 업무에만 몰두하여 하루하루를 흘려보냈습니다. 요컨대 그녀는 다른 누군가와 같이 살지 않는 것이 좋은 성정이었습니다.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같이 사는 이가 매우 힘들어 할것이 뻔하기 때문이었습니다.

2. 외모

유즈키 사오리에게서는 언제나 무거운 담배향을 맡을 수 있었습니다. 업무 시간이던 아니던간에 그녀의 옆에 있자면 저절로 맡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묵직한 향기에 어울리지 않게 그녀의 인상은 제법 가벼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르마를 탄 염색모를 가볍게 높이 올려 묶었는데, 언제나 은은하게 미소를 짓고 있었기에 날렵한 선의 얼굴이었음에도 그리 무서워보이지가 않아, 직원들 사이에선 '전작부 부장님은 정말 따뜻하고 다정하신 분이시다' 는 말이 으레 오갔습니다. 그녀는 제법 타이트한 차림으로 항상 출근을 하였습니다만, 만일 그녀를 주거 구역에서 마주치게 되는 일이 생긴다면 이 도회적인 여인이 이렇게 풀어질 수도 있는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될 지도 몰랐습니다.

3. 공개 정보

지금은 총사령관의 딸인 나츠키의 보호자로써 그녀와 같이 살고 있지만 원래 사오리는 혼자인 몸으로 교외의 직원용 아파트에 홀로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여동생인 유즈키 이오리가 현재 네르프에 재직중이었으나 그녀와는 서로 부서도 다르고, 업무 종료 시간도 다르기 때문에 자매간의 교류는 굉장히 적은 편이었습니다. 그녀의 부친은 저명한 과학자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본인 스스로 이에 대해 언급하는 일은 누군가가 물어보지 않는 한 없었습니다. 세간에 떠도는 이야기에 따르면 유즈키 소이치로 박사는 세컨드 임팩트 발발 당시 폭발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고 합니다.

4. 기타

87년 04월 14일생
163cm 48kg
애주가
애연가
섬멸에 대한 강박적인 태도
손에 늘 쥐고 있는 십자가 펜던트
언제든지 꺼낼 준비가 되 있는 리볼버

5. 인간관계

5.1. Pilot

5.2. Operator

5.3.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