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라이나

last modified: 2019-02-10 23:55:53 Contributors

"나한테 맡겨줘."



1. 프로필

이름 : 라이나
나이 : 17
성별 : 여성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165센티에 건강한 체형이다. 굴곡이 크지 않은 슬림하고 탄탄한 몸을 지녔다.
회색빛의 머리카락은 고슴도치 머리. 다행히 전방향으로 뻗친건 아니고 자연스럽게 머리결을 타는 모양이다. 어깨를 덮는 정도의 길이.
머리의 왼쪽에는 하얀천을 리본으로 묶어 달았다.
이 리본은 넓이 2센티 길이 60센티 정도의 천 도시과학의 기술이 첨가된 뭔가 쓸데없이 최첨단의 물건이다.
이 리본은 잘 더럽혀지지않으며 가위로도 쉽게 끊어지지 않고 불에 잘 타지도 않는다.
왼쪽 가슴에는 하얀색 검은색의 태극문양 뱃지가 달려 있다. 이 뱃지는 어디 모난데 없이 둥글며 뛰어난 고분자 공학으로 만들어진 매우 튼튼한 플라스틱이다. 이나는 여기에 작은 클립을 달아 옷에 달아둔다. 클립과는 분해가 가능하다.
허리춤에는 벨트를 착용했다. 거기에 무언가를 넣을수 있는 파우치가 양쪽에 있다.
오른쪽에는 요요가 들어 있고 왼쪽에는 여분의 요요끈이 들어 있다.
단정한차림을 자주 입는다. 사실 예쁘고 하늘하늘한것도 입고 싶어 하지만 자신이 없고 부끄럽다.
그래서 단정한 차림을 자주 입게 되고 자신이 단정한 차림을 좋아한다고 생각해버리게 된다.

3. 성격

단호하고 매사에 진지해서 농담을 이상하게 받아들이기도 한다.
그러면서도 너그럽고 포괄적이다. 하지만 적대적이라 생각한 상대에게는 용서없고, 가차없다.
실용성있고 평범하고 단정한 것만 고르는 성격이 되었다.(미니멀리즘이라 한다)
의외로 좋아하는것은 유머책.

4. 기타&특징

가지고 다니는 요요는 모디파이형 요요이다. 매우 강도가 뛰어나고 가벼운 특수한 합금으로 수제작된 요요. 이 요요는 오래전 요요대회에서 우승하고 받은 요요이다.
별명은 도치.
고슴도치같은 머리칼 때문에 붙여진 별명.
도치법으로 말하기를 가끔 한다.
웃겨 보라고 하거나 농담 하라고 하면 잘 못한다.
식탐이 꽤 있는편. 먹는걸 꽤 좋아 한다.

5. 배경

공란

6. 능력

희망능력: 절대등속. 물체가 계속 일정한 속도로 유지하는 능력.
얻은 능력: 포스 레비테이션

6.1. 통지표

대분류: 텔레키네시스(Telekinesis)

소분류(특화능력): 포스 레비테이션(Force Levitation)

개요: 레비테이션보다 더 복잡하고 힘든 연산을 요구하지만 그 때문에 레비테이션의 상위호환으로 불리는 능력. 포스 레비테이션은 물체에 임의의 방향에서 임의의 힘을 가하는 능력으로 보다 세세한 컨트롤이 가능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방법 또한 무궁무진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그 위력도 타의 추정을 불허한다. 가장 큰 차이점은 힘의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인데 물체를 띄워 움직이는 것은 기본이고 물체의 안에서 사방으로 힘을 퍼지게 만들어 찢어버리는 것 또한 가능하다. 더 복잡한 연산을 요구하기 때문에 동레벨의 같은 분류 능력자보다 위력이 조금 떨어지는 것이 흠.

판정: 레벨0

※비고 : 라이나 양은 특화능력 적성자로, 추후 능력개발 시 포스 레비테이션(Force Levitation)을 가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능력계수: 1507163

7. 주변 인물

7.1. 안원경

" 누가 뭐래도 난 할거야. "

이름 : 안원경
나이 : 17
성별 : 여
외모 : 약간 웨이브가 있는 갈색 단발. 분홍색의 반무테안경을 쓰고 있다.
키는 150센티 몸무게는 38. 마르고 보기에는 어린이와 같다.
성격 : 어른스럽고 다정하다.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고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다정다감한 성격.
도와 달라고 말을 하지 않았더라도 힘든마음을 알아채곤 도와준다. 체형과는 다르게 매우 믿음직하다. 자신의 감정을 잘 억누를줄 알고 해야할 일을 잘 처리한다.

기타&특징 : 눈이 안좋다. 안경은 매우 도수가 높으며 안경을 떨어트리면 그 안경을 찾기 힘들정도다.

소속 : 목화고 사진부
배경 : 어렸을적 안희와 이나와 친구였던 아이.
눈은 안 좋지만 다른 사람의 마음을 잘 알아채고 눈치가 좋은 아이며 매우 총명했다.
안경을 쓰고 상대방을 보면 무엇을 바라는지 대충 알아채는 정도.
태권도 대회에 나가려 준비하는 안희가 괴롭힘 당하는것을 알게되지만 안희는 ‘이나에게 알리지 말라’고 했다.
하지만 원경은 안희가 ‘누가 도와줬으면 좋겠어...’하는 것을 느꼈다.
그러나 원경은 자신은 능력없고 할줄 아는게 없다고 생각해 이나에게 도와 달라 부탁해 버린다.
그리고 이나는 깽판을 쳐버리고 안희의 대회출정은 취소, 이나와 안희는 완전히 틀어진채 셋 모두 딴 학교로 보내진다.
원경은 이에 자신이 나서서 하질않아 애꿎게 이나와 안희가 사이가 틀어져 버렸다고 생각해 죄책감을 갖게 된다.

그 뒤로 원경은 어떤일이 일어나면 자신이 직접개입해 도우려는 마음을 갖게 된다.
그리고 훗날 이나를 다시 만나게 되고 이나와 안희를 다시 친하게 만들기로 결심한다.

능력:
퍼수에이션 스피치(Persuasion Speech)
최면암시를 거는 능력. 깨어있는 상대가 아닌 잠이 들었거나 기절한 상대에게만 사용할 수 있다. 이 경우 멀쩡한 정신을 가진 상대를 제압하는 데 쓸 수는 없지만, 한번 능력을 사용하면 그 사람이 다시 잠에 들기 전까지는 사람들의 경향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으므로 쓰기 나름. 예를 들어 '커피숍에 가라'는 암시를 걸면 본인은 왠지 모르게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생각해서 자신의 의지라고 생각하고 지정해둔 카페에 들어가게 되는 식이다. 상대방의 생존본능이나 인생 결정 등 중요한 요소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적어도 레벨 4정도의 위력이 필요하다. 설득은 항상 성공하지는 않으며(애매할 시 1-100 주사위 등 사용해서 적절하게 판정할 것) 한번 실패한 설득을 재시도하는 것은 불가능.
능력계수: 75451

기타 : 컴퓨터 관련에도 꽤 실력이 있다

7.2. 한 안희

" 흠! 괜찮아! "

이름 : 한안희
나이 : 17
성별 : 여
외모 : 175센티 67키로의 장신이며 붉은 포니테일이 특징. 태극문양 장식과 같이 긴 뒷머리를 머리끈으로 묶어 내렸다.
몸매는 매우 좋다.
눈매가 날카로워 강인한 느낌을 준다.
코와 입을 가리는 검은색과 붉은색의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안 좋은 폐를 위한것이다. 이 인체공학적인 마스크로 호흡은 안 낀것 같이 편하다.
물론 밥먹을때는 벗어야 한다.

성격 : 호쾌하면서 좋은 성격이다. 큰소리를 치긴 하지만 나쁜말을 잘 하지 못한다. 가까운사람이 상처입을 만한 말을 하는것을 꺼린다.
기타&특징 : 태권도 4품.
마스크를 벗고 서너시간은 괜찮지만 그 뒤로는 계속 기침하게 된다

소속 : 의성여고 저지먼트. 태권도부

배경 : 비밀

능력 :
오버런(Overun)
근육 조종에 특화된 능력. 이를테면 자신이나 타인의 젖산분비를 조절해 근육에 피로가 쌓이지 않게 해서 원하는 만큼 스태미너 제한 없이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게 한다거나 할 수 있다. (물론 과다사용으로 인한 근육 파열까지 막을 수는 없다.) 꼭 달리기 뿐 아니라 매달리기라던가 무기 휘두르기 등 육체적인 피로를 동반하거나 근력을 소모하는 일에 사용할 수 있다. 실질적인 근력 증가효과도 나타난다.

능력계수: 5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