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성소명

last modified: 2017-12-01 00:01:33 Contributors

"게으름은 죄악이야! 우리 좀 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자!"



1. 프로필

이름 : 성소명
나이 : 17
성별 : 여성
소속 : 저지먼트, 육상부, 학급 부반장

2. 외모

옅은 회색의 머리카락을 아래쪽에서 양갈래로 나눠 묶었다. 머리위의 두개의 더듬이(?)가 트레이드마크, 더듬이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이 일어나고 묶은 모양도 조금 삐죽 새어나와 단정한 느낌은 아니다. 원래 검은색이였던 눈은 커리큘럼으로 물이 빠진듯한 옅은 노란색으로 변했다. 피부도 흰 편이라 전체적으로 색소가 옅은 얼굴이다. 눈썹은 올라가고 눈꼬리는 축 쳐진 언밸런스한 이목구비가 특징적. 쳐진 눈모양에 가려져 잘 드러나지 않지만 눈을 곧 잘 치켜뜬다. 조금 장난기 있어보이기도 하고, 본인이 선호하는 표현으로는 야망있는 얼굴이다.

키는 조금 큰 편인 168cm, 몸집은 큰 편은 아니지만 선이 예쁘고 적당히 근육 잡힌 몸매.

교복은 교칙을 준수해서 단정하게 입는 편이지만 소매를 자주 걷고 있고, 넉넉하다 못해 교복위를 거의 다 가릴 정도로 큰 가디건을 곧 잘 입는다. 사실 추위는 잘 타지 않는 편이라 허리춤에 둘러서 묶는 경우가 많다. 겨울에도 셔츠를 걷는 걸로는 모자라 가디건까지 소매를 접어 롤업하는 데, 이쯤되면 패션 철학일지도 모른다.

손목에는 손목시계가 하나 매듭 팔찌가 둘.

3. 성격

교내 대회나 봉사활동등을 하며 성실한 학창생활을 보내고 있는 모카고의 학생이라면 정말이지 어지간한 자리에는 항상 보이는 성소명을 알아볼 수 있을것이다. 게으름은 죄악 이라는 믿음에서 비롯된 이 워커홀릭 기질은, 할 일이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할 정도로 꽤 심한 수준이다.

덤으로 친구가 붙여준 별명은 페텔기우스 소명. 그 만화의 그 사람이다.

반을 넘어서 친구가 많은 나름 인기인. 작년에는 전학생으로 텃세를 극복하고 명실상부 인기투표인 반장을 연임 하기도 했다. 성격이 밝고 낯가림이 없어 친화력이 좋은 편이지만 본인이 열심히 이미지 메이킹을 하고 있는 것도 한 몫한다.

4. 기타&특징

- 성적은 최상위권은 못되지만 상~중상정도는 유지한다. 영어 보다 중국어, 일본어를 잘하는데 어렸을 때 가족 사정으로 자주 다녀온 게 도움이 되는 모양.

-일처리가 확실하다는 게 장점이지만, 어느정도의 선 안에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면이 있다. 농담이지만 친구들에게서 네가 범죄자가 되면 무서울 것 같으니 꼭 착하게 살라는 당부를 듣기도 했다.

-귀여운 걸 매우 좋아한다. 기숙사 방에 캐릭터 인형도 몇개 가져다 놨지만 만화는 전혀 보지 않아 모른다.

-저지먼트에는 조금 환상을 가지고 들어왔다. 그 환상은 현재 진행형. 비밀스러운 지하기지에 처들아가는 걸 상상하면 누구나 가슴이 뛰지 않을까? 그런것이다.

-입맛이 매우 까다로운 편이다. 본인도 요리를 꽤 하지만 성에 차지 않아 요리 하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일은 주간 계획표 쓰기. 월요일 12시부터 일요일 12시까지 채워넣으면 마음이 안정된다나 뭐라나...

- 우스갯 소리로 사실 초능력이 두개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올 정도로 체력이 좋다. 물론 진짜 강화 능력자에 비교할 수준은 아니지만,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계속 하기도 했고, 일의 효율을 위해 체력 훈련은 꾸준히 하고 있으니 어느정도는 당연한 것이다.

- 머리카락은 자연 회색이다. 친부는 더 하얀 회색 머리. 원래는 평범한 곱슬 머리였는데 커리큘럼중에 뭔가 잘못됐는지 정전기가 미친듯이 일어나게 되어서 단정함과는 거리가 먼 모습이 되었다.

5. 배경

아주 어렸을 때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는 현대무용을 전공했지만 재능이 없다는 말을 계속 들어오던 것에 질려 결국 전향했다. 그 시기에 사이가 그닥 좋지 않던 부모님도 이혼을 했고, 진로를 찾던 중에 인첨공이 눈에 들어와 이사를 하게 된다. 그때가 중학교 3학년 이였으니 인첨공에 들어온지 올해로 1년정도 되는 셈이다.

귀가 얇은 모친이 혼자 있는게 가끔 걱정되지만, 부모님이 이혼하기 전보다 오히려 지금 집을 더 따뜻하게 느낀다고. 콩가루 집안의 말로다.

6. 능력

희망능력: 전기를 만들고 다루는 능력. 진압용으로 쓸 수 있으면 좋겠어요.
얻은 능력: 프리발런트 디스차지

6.1. 통지표

대분류: 일렉트로키네시스(Electrokinesis)

소분류(특화능력): 프리발런트 디스차지(Prevalent Discharge)

개요: 전기를 흡수하는 능력. 본인 스스로 전격을 생산할 수 없는 타입의 일렉트로키네시스 계 능력. 발전 능력을 포기한 대신, 다룰 수 있는 전기의 최대허용량이 다른 일렉트로키네시스와 비교를 불허한다. 일반적인 전기도 먹어치울 수 있지만, 다른 일렉트로키네시스트가 생산한 순수한 전기는 특히 맛있다고. 이렇게 모은 전기는 평범한 일렉트로키네시스트처럼 자신이 사용할 수 있다. 필살기는 모은 전기를 광범위위하게 발산하는 전격 방출.

판정: 레벨0

※비고 : 성소명 양은 특화능력 적성자로, 추후 능력개발 시 프리발런트 디스차지(Prevalent Discharge)를 가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능력계수: 109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