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용의 둥지에 놓인 새

last modified: 2021-02-07 23:47:35 Contributors


용의 둥지에 놓인 새
장르 판타지/로맨스/1:1
스토리 창작
시작일 19/05/23
총 스레드 수 2스레 진행중



1. 배경


마법이 존재하는 세계.
인간을 비롯한 다양한 종족이 살아가는 세계.

인류의 등장과 역사는 다른 이종족들에 비하면 짧았지만 그들의 적응력과 발전 속도는 무서울 정도로 빠르고 강한 것이어서, 다섯 대륙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인류는 주류가 되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종족들은 과거의 영광을 다시 마주하기는 어렵겠지만 여전히 대륙 곳곳에서, 인간과 화합하거나 대립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 무대는 5대륙 중 가운데에 위치한 국가인 아도니엘 제국입니다.

1.1. 국가

1.1.1. 아도니엘 제국

어두운 밤, 땅을 비추는 은은한 달빛 아래서 신과 소녀는 마주하였다.

달빛 아래 신과 소녀의 만남에서부터 시작되었다는 로맨틱한 건국 신화를 가진 국가입니다.
지리적으로 5대륙 중 중심부에 있는 대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륙 전체가 그 영향력 아래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닙니다.
군사력이나 경제 수준 등, 많은 면에서 주변국에 비해 우수하여 강국으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현 황제인 사이온 델른 아젤이 통치하며 이른바 대귀족으로 불리는 네 가문이 보조하는 형태의 제국입니다.
네 가문은 전쟁영웅 둘, 개국공신 둘로 이루어져 있으며 정확히 두 가지 파벌로 나뉘어 있습니다.

황제의 의견을 우선하고 황가에 충성한다는 명분으로 모인 황제파
귀족의 발언권과 영향력을 강화해 제국의 안정과 발전을 도모한다는 명분으로 모인 귀족파

각 파벌마다 전쟁영웅 가문 하나, 개국공신 가문 하나가 속해 있으며 그 가문을 따르는 군소 귀족들의 숫자도 매우 많아 황제로서는 무시하기 어려운 수준의 발언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종족에 대한 대우는, 이종족을 심하게 배척하는 다른 국가들에 비하면 많이 향상되어 있으나, 그럼에도 암암리에 노예상이 존재하는 등, 여전히 차별받고 있습니다.

최근 인접 국가인 베르도와 전쟁을 치뤘고, 전쟁으로 인해 국가적 수준의 손실을 보았으나 결국 승전, 막대한 배상금을 받아냈습니다.

2. 등장 인물

2.2. 주변 인물[1]

2.2.1. 솔로몬의 사용인들

----
  • [1] 등장 순서대로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