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최진아

last modified: 2018-01-08 17:44:32 Contributors


"긴 말 필요 없어, 쓰레기는 다 숙청이다."



1. 프로필

이름 : 최진아
나이 : 19
성별 : 여성
소속 : 의성여고 저지먼트/부장

2. 외모

175의 제법 큰 키, 그리고 굉장히 몸매가 좋다. 붉은빛이 짙은 적갈색 머리카락은 옆머리만 길게 내린 짧은 숏컷이며 머리카락과 대비되는 맑은 푸른빛의 눈은 비록 눈매는 사나울지언정 청순한 느낌이 강하게 풍긴다. 전체적으로 고고하고 차가운 느낌이 강하다. 옷은 언제나 교복인 제복을 입으며 행사가 있을 경우 모자까지 완벽하게 착용하는, 그야말로 의성여고의 모범.

3. 성격

감정기복이 굉장히 심하다. 화기애애하게 웃다가도 갑자기 싸늘하게 정색하거나, 매섭게 화를 내기도 한다. 하선은 ‘이 정도면 감정기복이 아니라 그냥 정신병이다’ 라는 평을 내릴 정도. 적에게는 굉장히 매섭고 자비가 없지만 자기 사람들은 끔찍이도 챙긴다. 하선에게 대하는 것을 보면 대체 어디가?라는 생각이 들기 쉽지만 그건 그만큼 가까운 사이라서 마음 놓고 지내는 것이라고.

4. 기타&특징

현 의성여고 저지먼트의 부장이자 인첨공 3위의 능력자. 모카고의 저지먼트와 의성여고의 저지먼트의 관계에 스파크를 놓은 장본인이다.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예전부터 의성여고와 모카고 저지먼트간의 관계를 생각하면 이제와서 다시 보이지 않는 경쟁상대가 된다고 하더라도 크게 이상할 점은 없다. 추위를 잘 느끼지 않는다. '숙청'이란 표현을 자주 사용한다. 능력을 사용할 때의 모습이 다연장로켓포 BM-13과 닮았다는 이유로 ‘카츄샤’라는 이명을 받았다. 본인은 꽤나 만족하고 있는 듯.

5. 배경

의성여고에서 이룬 것 하나하나 순전히 자신의 '힘'으로 밀고 올라온 부장이다. 2학년때 의성여고 저지먼트의 부장을 맡았으며 모카고 저지먼트와 하선과의 인연은 중학교 때부터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밝혀지지 않았다. 현 의성여고와 의성여고 저지먼트의 정신적 지주와 같은 역할. 저지먼트 부원들은 '대장'이라고 부른다.

6. 능력

희망능력:
얻은 능력: 일렉트로 마스터

6.1. 통지표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최진아의 초능력 개발 결과:

대분류: 일렉트로키네시스(Electrokinesis)

소분류(특화능력): 일렉트로 마스터(Electro Master)

개요: 일렉트로키네시스의 알파이자 오메가. 전기력과 자기력은 물론, 이를 응용한 현상들을 모조리 섭렵하는 능력이다. 강한 전격을 가하는 것은 물론 물체에 전류를 흘려 자성을 부여하거나 뺏을 수도 있다. 최대 전력 측정 결과는 약 10억 볼트. 전격을 대상에게 직격 시키지 않고도 전기저항에서 나오는 초고열로 목표물을 태우는 것도 가능하다. 굳이 전격을 쓰지 않고 자기장만 가지고도 사람을 분해할 수도 있다. 전자파의 방출 또한 가능하며 이를 이용해 주변의 물체를 탐지하는 레이더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위력 자체도 무시무시하지만 엄청난 범용성과 응용력이 가장 큰 이점. 최진아가 자주 사용하는 응용법은 허공에 전자기 코일을 만들어 작은 돌맹이나 철 파편 등을 고속 자기 추진력으로 초당 200발 정도 발사하는 것.

판정: 레벨 5

※비고 : 위 인물은 레벨5로 귀중한 인재입니다. 「카츄샤」라는 이명으로도 불립니다.

능력계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