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사파이어 폰 블루로즈

last modified: 2018-10-10 22:49:17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Night of Rose

"언제나 생각한 대로만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이왕이면 좀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죠."

"뻥-이요!!"

사파이어 폰 블루로즈
나이 23
성별
종족 인간



플로 파견단
스팀펑크, 심판의 신 메두사, 분노의 심판자 황실 대마법사 마신 낙월의 주신, 조율자
루치페르 폰 마티에 에벨레이나 레피아 유란
흰 장미의 귀족 붉은 새의 인도 푸른 장미의 마도 인간성이여, 불타오르라
해련 반 화이트로즈 카논 세에레 레길루스 사파이어 폰 블루로즈 휴 맨카인드

1. 외관


Charat(눈 색/머리 색/피부색 참고용)
파스텔 걸(한복 Ver.) (이미지 크기 주의!)

키 163cm의 그녀는 전체적으로 너무 마르지도 통통하지도 않은, 적당히 보기에 무난한 체격의 아가씨입니다. 몸무게는 비밀이라지만, 많이 무거운 편은 아닌 듯 합니다... 얼굴은 강아지상에 가깝지만 어딘가 굳센 인상을 주며, 피부는 옅은 구릿빛을 띕니다. 가느다란 눈썹과 긴 속눈썹은 얼핏 보기에 검은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푸른빛이 돕니다. 머리색 역시 감청색이며, 눈 색은 그보다 조금 더 밝은 색입니다. 풀면 골반까지 내려오는 반곱슬 머리카락은 뒤로 넘겨 로우 포니테일로 묶고 다닙니다. 앞머리는 눈썹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3:7 가르마로, 그 끝이 위로 조금씩 뻗쳐있습니다. 머리를 묶을 때는 긴 흰색 리본을 주로 씁니다.
블루로즈 가문의 청색 장미 각인은 왼손 손등을 덮고 손목까지 휘감고 있습니다. 위치 및 크기상 장갑에 가려져있을 때가 많습니다.
현재는 주로 흰 바탕에 가장자리와 소맷단이 남색인 로브와, 거기에 손가락이 드러나는 장갑을 끼고, 목이 허벅지의 절반까지 오는 장화를 신은 차림으로 다닙니다. 여기까지 보면 흔한 마법사의 복장 같습니다만...잘 보면 로브가 조금 개조되어 있습니다. 후드는 없고 대신 코트처럼 목카라가 있으며(게다가 세우고 다닙니다), 한 쪽 옆이 무릎 위까지 트여 있습니다. 로브의 허리 아래, 양 옆에는 양 손이 들어갈 정도의 주머니도 달려 있습니다.
로브 안의 옷은 주로 반팔 셔츠와 바지. 매일 조금씩 달라집니다. 로브가 세탁 중이거나 덜 말랐을 때, 혹은 드물게 그냥 내킬 때 원피스를 입고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복장은 차후 바뀔 수 있습니다.)

레지스탕스가 현 영지에 잠시 머무르던 때부터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머리카락의 중간 지점에 대여섯 번 정도 교차해서 땋고, 리본을 그 아래에 묶었습니다. 뒷머리는 가운데 쪽으로 갈수록 길어지므로, 짧아서 묶이지 않은 머리카락이 조금씩 삐져나와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 없이 현 영지 주민들의 복식을 보고 새로운 시도를 해본 듯 합니다.

파이퍼 황자가 만들어 둔 '음유시인의 장신구'들 중에서 펜던트를 골라, 목에 걸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2. 성격

어른스럽다...라기보다는 어른스러움을 지향하는, 호기심 많은 아가씨입니다. 낙천적인 편이며 자신의 능력 내에서 공공의 선을 추구하지만, 그래서인지 조금 수동적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얌전해 보여도 항상 그렇지만도 않은 게, 약간은 마이페이스적인 면모도 있으며 단호하게 자신의 할 일을 할 때도 있습니다. 이하 캐붕 방지 공란.


3. 특성

* 장미의 귀족(블루로즈)/인간/대마법사의 제자
- 그녀는 블루로즈 가의 자제들 중 하나로, 청색 장미의 힘인 물과 냉염을 모두 다룰 수 있습니다. 아이젠에 입학하기 이전까지만 해도 다른 귀족의 자제들과 크게 다를 것이 없는 삶을 살아왔지만, 그 이후 그녀의 주변에 찾아온 인연 하나가 그녀를 여기까지 오게 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 그녀는 인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는 장미의 힘을 가졌다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종족, 다양한 능력, 그리고 그 이외의 여러 다양한 재능들...푸른 장미의 힘은 그 중 한 가지일 뿐이라는 점을, 아이젠을 졸업한 그녀는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를 대체로 부정적으로 보지 않고, 오히려 흥미로워하며 호기심을 가지는 편입니다.
- 그녀는 주변인들의 권유로 기사를 지망하여 아이젠에 입학했었으나, 재학 도중에 진로가 바뀌어서 그때부터 플로의 마법을 갈고 닦는 중입니다. 지금은 무언가 다른 뜻을 품고 있는 듯 합니다. 사람 찾아주는 일을 하고 싶다나요?

3.1. 종족

플로/인간

4. 기타

- 흰 리본은 예비 새언니에게 받은 것입니다. 사파이어는 그녀에게 혹시 닉스에 가서 그녀의 어머니를 만나거든 '자신의 소식을 전해주고 가능하다면 구출해달라'고 부탁받았고(구하지 못해도 괜찮으니 부디 살아서 돌아오라는 당부도 같이 받았습니다), 이를 승낙하여 그녀에게 받은 리본으로 머리를 묶었습니다.
- 평상시의 어투는 주로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이는 연상, 동갑, 연하를 가리지 않으며, 하십시오체와 해요체를 섞어 씁니다.
- 평타로는 타고난 푸른 장미의 힘인 물과 냉염을 주로 씁니다. 근접 전투 등의 상황을 염두에 두었는지 단검도 한 자루 차고 다니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보조무기로 주무기는 아닙니다. 파이퍼가 직접 만들어 준,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지팡이를 얻어서 가지고 다니고 있으며, 지팡이를 얻은 이후부터는 장미의 이능 이외의 다른 원소 마법도 평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르테미시아가 부활한 이후부터는 간혹 메테오도 쓰는 듯 합니다...
- 좋아하는 것은 빙과류와 반짝이는 것. 평소 복장은 수수한 편이지만 그렇다고 하여 화려한 복장이나 장신구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 몰래 음료수나 우유를 냉염으로 얼려먹는 것을 볼 수 있을지도...

- 로브는 본인이 직접 개조했습니다. 답답한 걸 조금 싫어하는 듯 합니다.
- 수영 실력은 가까운 바다에서 무난히 튜브 없이 놀 수 있는 정도입니다.
- 오라버니와 그 연인분의 연애는 처음에는 비밀연애였습니다. 그런데 블루로즈의 가문원들 중 사파이어가 그걸 가장 먼저 눈치챘습니다.
- 빙과류 외의 다른 음식의 선호도는 대체로 과일>고기=채소=해산물. 건포도도 무난하게 잘 먹습니다.
- 장신구는 너무 크거나 무겁지 않은 것을 선호합니다.
- 그녀가 습득한 강화 마법을 '뻥튀기', '그 마법' 등으로 부르는 듯 하며, 이를 시전할 때 나름의 기합으로 "뻥이요!"라는 대사를 칩니다.(...) 이 마법은 사파이어가 가문원들에게 진로를 바꾸겠다고 말하고 마법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초대 가주이자 블루로즈 가문의 정령인 "대 해적 카트린느"가 사파이어에게 추천한 마도서를 읽고 독학으로 익힌 것입니다. 정말 될까 싶었지만 정령님 추천이니 한 번 해보자!하고 해봤는데 진짜로 돼서 사파이어 본인이 더 놀랐다고 합니다...
- 예비 새언니는 스완 영지가 고향이었습니다. 그녀와 사파이어의 사이가 얼마나 허물없었냐면, 다른 호칭 다 생략하고 서로 호형호제할 정도입니다. 사실상 첫 닉시 친구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사파이어는 이 여인에게 닉시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몇 가지를 전해들었습니다. 사파이어에게 냉염으로 우유를 얼려먹는다는 발상을 제시한 사람도 바로 이 사람...
- 술은 평균보다 다소 센 편입니다. 술버릇은 콧소리 내면서 웃기와 아무에게나 언니/오빠라고 부르기입니다. 아핳핳핳!
- 생일은 6월 22일.
- 가문의 자랑거리인 듯 합니다. 본인은 카트린느를 포함한 가문원들의 기대를 약간 부담스러워하지만...바쁘게 지내다보면 크게 의식하지 않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 아마도 전투 테마곡.


4.1. 배경

사파이어의 오라버니(라주라이트 폰 블루로즈)는 닉스에서 망명해온 나이트메어 레이디와 7년째 연애 중입니다. 오라버니의 연인은 다소 억세지만 좋은 사람인 듯 합니다. 사파이어는 오라버니와는 투닥투닥하지만 오라버니의 연인과는 허물없이 지냈습니다.
과거의 어느 날 갑자기 오라버니의 연인이 실종된 적 있었습니다. 실종된 아가씨는 다행히 며칠 뒤에 블루로즈 영지의 기사들에게 구조되었지만 만신창이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녀는 마력 인자가 적어 어릴 적에 귀족에게 기사로 바쳐질 운명에 처하였으나 닉스의 마법사이던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를 어떻게든 먼저 플로로 망명시켰고, 이후 그녀는 어머니가 뒤이어 플로로 망명하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도와주러 갔지만 어머니를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예비 새언니의 슬픈 사연을 들었지만 크게 도울 수 있는 게 없어서 잠시 침울함에 빠져있던 사파이어에게, 오라버니가 조언하였습니다. 네 손으로 바꿀 수 없는 것에 슬퍼하지만 말고 당장 네가 할 수 있는 일부터 찾아보는 게 어떻겠냐고요. 그 말에 사파이어는 진로를 바꾸었습니다.

대마법사의 제자

4.2. 출신 영지 & 망명 여부

출신 영지: 플로 - 블루로즈

4.3. 스킬 및 아이템

  • 인간-장미의 귀족
블루로즈는 바다를 항해하던 해적이 시초가 된 가문이다. 바다로 나아가듯 너의 이상을 가지고 전진하라.
블루로즈 능력을 기본으로 내재함.

  • 고대의 흔적 - 편린
해당 마법 사용시 1턴동안 파티원 전체의 공격 값x2, 성장이 불가능한 대신 타 마법을 배울 수 있음, 레이드 1페이즈당 1회 사용가능.

  • 실명
페이즈당 2회, 2턴의 차징 후 보스의 다음 공격을 빗나감으로 처리함. 본 스킬에도 공격력이 붙게 됨 -> 다이스 식과 함께 돌릴 수 있습니다.
차지하는 동안 다이스의 최대/최소값이 절반이 됩니다.

  • 반사 - 거울
레이드당 1회, 보스의 공격을 상태이상까지 포함하여 그대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전멸기의 경우 다른 상태이상으로 반사합니다.

  • 더블 메테오
카운티아와 사파이어가 동시에 메테오를 쓰면 둘의 총합이 1500인 고정 데미지 스킬.

  • 의지를 가진 자
dice 최대 최소 +100 / 성장 가능?

  • 음유시인의 장신구(펜던트)
유란은 돌아온 당신들에게 무언가를 쥐어주었습니다.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에게 공평하게 준 그것은, 몽환적인 색으로 빛나고 있었습니다. 장미 덩쿨이 초승달을 옭아맨 형태를 가진 장신구였지요. 목걸이, 반지, 머리핀...가지각색의 장신구중 하나를 고르게 한 것 같습니다.
dice 최대 최소 +50


5. 관계란

- 사파이어는 레지스탕스가 디어 영주를 치러 갈 때 레지스탕스에 합류했습니다.

슈엘 크레프트/칼리아
샤론
해련 반 화이트로즈
알파 제피리움/오메가 우누스
카운티아 트로이아트
카멜리아 폰 신드롬
메디아(리힌 키갈)
강 백야
휴 맨카인드
타니스 드레이크

5.1. 탐정(?) 사파이어의 의뢰 리스트

첫 번째 의뢰 : 장모님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