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윤시현

last modified: 2018-02-19 01:00:4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엘리멘탈 워

아, 저거 귀엽네. 우리 딸이 좋아할려나…

프로필
나이 27
성별
188cm
몸무게 75kg
출신 국가 파이오니어즈
속성





1. 전투 스타일

주무기는 검. 엘리먼트로 구현한 것이며, 미친듯이 단단하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밋밋하고 별 특징 없는 평범한 장검. 보조무기는 권총. 딸이 잠깐 할리우드 영화에 빠졌을 때 ‘저거 멋있어, 아빠!’라는 말을 듣고 당당하게 어둠의 루트로 밀반입. 6연발, 원거리 보조용.
양손잡이임으로 두 무기를 동시에 운용한다.

2. 외형

목선을 덮을 정도로 기른 검정색 머리카락, 머리카락과 같은 색의 검정색 눈동자. 전형적인 동양인의 외형.

3. 성격

부드럽고 자상한 성격을 노력하지만 스트레스가 급격히 상승했을 때, 또는 퓨즈가 끊길 때 욕부터 나오는 과거의 다혈질적인 성격이 그대로 노출된다. 최대한 자제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

4. 평상시 생활

달콤한 표현과 섬세한 감정묘사로 남녀노소 두루 호평을 받는 로맨스 소설 작가. 다만 인도어파라 주위 이웃에게는 백수로 오인받는 중.

5. 인물관계

5.1. 윤시월

이름 윤시월
나이 9
성별
출신 국가 파이오니어즈
가족 관계 아버지(윤시현), 어머니(이서온)

딸. 그가 18세에 사고쳐서 낳은 딸로 어머니는 출산과 동시에 사망.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성격, 나이 또래의 아이들과 같이 장난끼 많고 활발하다. 하지만 어린 나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올바르며, 만약 조금이라도 뒤를 돌아본다면 목뼈가 부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꿋꿋히 앞을 직시하며 정면을 내달리려 한다. 즉, 정신력이 강하다. 이는 어머니의 면모를 그대로 닮았다, 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다며 시현은 항상 헛웃음을 짓는다.

가끔 짜증나면 엎어버리는 다혈질적인 성질머리를 보이기도 하는데, 그 모습이 흡사 과거의 자신을 보는 것 같아 시현은 항상 딸의 장래를 두려워한다.

아버지는 엘리먼트이나 그녀에게 엘리먼트로써의 능력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어째서일지 또래보다 우월한 운동신경을 지니고 있다. 덕분에 항상 구르고 터지는게 일상. 그리고 그 때마다 뒷목을 잡는 것은 시현이의 몫.

좋아하는 것은 푸른색 하늘, 비 오는 날과 눈 오는 날, 태양이 가득 떠 있는 날, 달빛 그득한 날, 그 아래 있는 모든 것. 이는 세계는 아름다우며, 아름다운 것은 존중받고 사랑받아야 마땅하다고 가르킨 시현이의 영향. 그리고 시현이에게 그 말을 해준 사람은 다름이 아닌...

싫어하는 것은 없음. 굳이 고르자면 자신을 아프게 하는 것. 외적으로든, 심적으로든.

5.2. 이서온

작중 시점으로는 이미 고인. 하지만 집안 사정으로 굉장히 엇나갔던 시현이를 엘리먼트로써의 길로 이끈 것이 그녀였고, 훗날 그녀는 시현의 사고관과 가치관의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이 된다.

성격은 자애로우면서도 올바름. 마치 부드러움이라는 단어가 인간의 형상을 띈 것과 같은 성정.

5.3. UFE

  • 나탈리 그레이스 : 믿음직한 상사. 하지만 그녀가 독단적으로 UFE와 거래하여 팀원들을 공격했을 때 그 믿음이 한번 흔들렸었고, 그녀의 과거를 본 후 일방적으로 그녀에게 믿음을 주는 것이 아닌 그녀에게 사랑의 뒷통수 날리기를 시전하고자 마음 먹을 정도로(?) 관계를 개선한다.
  • 슈네비트헨 : 공주님(?). 처음 보았을 때에도, 이야기가 진행됬을 때에도, 이야기의 후반부에 가서도 그에 관한 평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변하지 않는다. 한번 공주님은 영원한 공주님.
  • 겟코노하라 히비키 : 기왕이면 다홍치마가 아니라고요, 무조건 다홍치마입니다 첫 만남은 꽤나 호의적... 이어야 하지만 아르바이트 참여로 만났었기에 그리 화기애애한 만남은 못되었다. 하지만 스토리가 진행되며 어떤 멘탈이 갈릴 법한 일에도부서지지 않는 모습을 보며 마냥 예쁘장한 아이는 아니다, 정도로 인식을 고쳐나간다.
  • 에스메랄다 티파레트 : 마찬가지로 큰 접점은 없으나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잃지 않으며 자신보다 팀원을 우선시하는 면을 보고 '큰언니 같은 면모가 있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6. 기타 사항

◈ 본인의 속성이 풀이라는 점을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덕분에 운동깡패인 시월이는 힐러 아빠를 빽으로 두었다는 이유로 학교 체육시간에 마음껏 구르고 다치는 중. 항상 눈물을 삼키는 것은 아빠의 몫.
비중은 없지만집에서 개를 키우고 있다. 본인이 일하러 갈 때 시월이가 쓸쓸해하지 않기 위해 입양해왔지만 항상 퇴근하면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기에 뒷목을 잡고 있다.

7. 주요 행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