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오 드 블루로즈

last modified: 2016-12-28 20:36:06 Contributors

상위항목: Knight of Rose

누군가를 위해서라, 생각해본적 없어.



1. 기본 프로필

이름: 이오 드 블루로즈
나이: 18세
학년: 4학년
성별: 남성
기숙사: 이케르

2. 가문&종족

블루로즈 출생

허울좋은 껍데기지.

3. 외모

탁한 금발의 머리카락이 눈썹을 덮을 정도로 길고 고질적인 특성인지 머리카락이 단정치 못하다. 그래도 까치가 둥지를 틀 정도로 너무 지저분하지는 않고 적당한 더벅머리수준. 반곱슬머리라 안 그래도 많아보이는 숯이 더욱 더 많아보이며 강풍이라도 불면 뒤에서 보았을때 왠 밤송이가 놓여져있는 수준이다. 특유의 금발머리는 흔히들 더티 블론드라고 부르지만 다른색과의 혼합률이 너무 심해 자칫 갈색으로 오해받을 수 있는 머리색이다. 하지만 그의 머리는 엄연한 블론드. 눈동자의 홍채는 붉은색이고 동공은 검은색, 그라데이션은 들어가있지 않다. 특유의 날카로운듯 각진 눈매와 머리스타일이 그의 외형을 대표하며 그 외에는 딱히 큰 특징이랄것도 없다. 하지만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그의 외형, 얼굴에서 우러나오는 특징은 공허함이다.
키는 177cm, 몸무게는 65kg.

4. 성격

감정이 결여되어있다. 이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을정도로 감정표현이 적고 실제로도 느끼는 감정이 결여되어있다. 하지만 어느정도는 느낄수 있는 모양이며 적지만 표정변화도 보여준다. 다만 미소를 짓다가도 분노를 표현하는 말을 내뱉는 것 처럼 겉과 속이 다르게 표현되는 경우가 왕왕 있으며 그렇기에 표정변화 정도로는 생각을 읽을수 없다. 말투도 나긋나긋하기 때문에 만만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그렇게 생각하는 인간들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철저하다. 자신이 판단하기에 고의적인 악의로 자신이 사고를 당하면 무슨짓을 써서라도 갚아주려는 성격때문에 본인과 주변인들을 다치게 할 수도 있는 위험한 성격. 그리고 한가지 더, 죽이는것에 거부감이 없다. 말 수도 많은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과묵한건 아니다.

5. 특성 및 능력

장미의 귀족, 초능력자, 수집가

5.1. 신분

블루로즈

냉염과 물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냉염이 80%라면 물은 20%.

타오르는 브리니클.

5.2. 종족

초능력자

*초능력
물리력을 가졌지만 텅 비어있는 검은 입자를 체내에서 생성하고 다룬다. 인간의 형상을 이루거나 거대한 날개를 형성하거나 여러 형태의 무기 및 방어구를 만드는등 이런저런 만능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한 번에 생산할 수 있는 양은 한정되있으며 가장 많은 입자량을 소모하는 인간의 형태를 기준으로 동시생산한다는 가정하에 도합 10체까지 생산할 수 있다. 그 이상으로 생성하려면 쉬거나, 신체의 부담을 감안해서라도 신체의 피로 검은 입자들을 쥐어짜내야한다. 검은 입자로 생성된 물질들은 그의 원본보다 적어도 몇배는 강력하며 대표적인 형태인 인간의 모습으로 본다면 팔다리를 휘두르는 것 만으로도 석재로 된 건물을 격파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다. 텅 비어있고 특유의 성질때문에 중력같은 당기거나 밀치는 힘에 의한 영향을 굉장히 적게받지만 물리적인 피해는 그대로 받으며 일정이상의 피해를 입거나 인간형태의 경우 머리가 부숴지게 된다면 곧바로 정체를 알 수 없는 굉음과 함께 파괴되어버린다.

그가 만들어내는 입자는 동물의 형태는 흉내내지 못하는 대신 인간과 모든 무생물의 형태를 흉내낼 수 있으며 이 경우 인간의 형태로 만들어진 입자는 자율의지를 가지고 움직인다. 그렇기에 가끔 그의 명령을 무시하고 제멋대로 행동하거나 말을 듣지않은채 사라지는 엉뚱한 행동을 벌이기도 한다. 이건 이오의 능력에 대한 숙련도 문제이며 그만큼 강력하기에 완벽하게 다루기 힘들다. 이따금씩 말을 하기도 하는데 이때 이오의 목소리가 노이즈가 낀 채로 기분나쁘게 흘러나온다.

오줌마려워.

닥쳐.

5.3. 특성

수집가

이오는 신기해보이는 물건이라면 죄다 수집해서 포르말린에 절여ㄴ.. 장식장에 넣어놓는다. 어쩌면 강탈해올지도 모른다 감사합니다 빛이 당신을 태울것입니다!

오, 신기해보인다.

다이스 결과: 7

6. 특징 및 기타

- 굉장한 수집가인만큼 그의 방에는 특이한 물건이 가득 들어있으며 그중에는 본 주인이 있는 물건도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굉장히 아끼기에 누군가가 그것을 건드려 부숴버리기라도 한다면......

- 중저음의 목소리지만 너무 저음도 아닌 듣기좋은 미성이다. 하지만 특유의 무감정한 목소리와 딱딱한 말투가 그것을 깎아먹는다.

- 은근히 독설가. 상대방의 가슴에 비수를 찔러넣는 말을 개의치않고 내뱉는 바람에 팩트폭격기라는 명예로운 별명을 얻게되었다.

- 대식가에다가 음식을 가리는게 없기때문에 연금술로 암흑물질을 연성해내지만 않는한 왠만한 음식은 다 잘먹는다. 미각이 마비된게 아니냐고 착각될 정도로 맛없는 음식도 내색하나 하지않고 잘 먹는다.

- 폭탄가방을 들고다닌다. 내부에 들어있는 건 소형 폭탄. 다만 폭탄인 만큼 위력은 무시할 게 못된다. 덤으로 가방옆에 달려있는 소형 팩이 있는데 거기에는 부싯돌이 들어있다.

- 능력을 이용해 날개를 만들수 있지만 실제로 날 수는 없다.

- 블루로즈의 문양은 오른쪽 어깨에 있다.

- 3학년 시절 아인하트와 라주르테를 벌인적이 있다.

- 1학년이던 시절 카이덴과 라주르테를 벌인적이 있으며 카이덴에게 패배했다.

6.1. Theme


-Battle Theme-

-Main-

7. 무구

주변에있는 모든게 무구, 능력으로 생성해낸 전부가 무구지만 따로 들고다니는 무기라면
*현대적인 총기의 모습을 지녔지만 화살을 발사하는 석궁 겸 메이스.
*폭탄을 우다다 발사해서 주변일대를 초토화 시키는 사거리는 짧지만 강력한 폭탄발사기. 그레네이드 런처를 연상하면 좋겠지만 불붙은 폭탄을 장전해서 발사하기에 폭탄가방을 따로 들고다닌다.

화려하게 가자

8. 배경

자식을 로열나이트에 지원하기를 원한 가족들에 의해 거의 강제적으로 들어가게되었다. 같은 블루로즈지만 그 블루로즈의 가주를 견제하는 이오의 부모님은 더욱 더 확고한 입지를 구하고자 이오를 아이젠에 보냈으나 로열나이트에 가장 많이 지원한 페일로스나 레피아 기숙사에 들어갈거라는 부모의 기대와는 달리 이오는 그런 부모를 엿먹이기 위해 이케르로 들어가게되었다. 물론 로열나이트를 아예 지원할 수는 없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 때문에 이오의 부모는 이를 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