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나세리

last modified: 2016-04-24 12:12:54 Contributors

To be as One.' 이라고... 힘든 일은 혼자보다 둘이 낫잖아요? 후후...


1. 프로필


이름 : 나세리
나이 : 18
성별 : 여자
소속 : 저지먼트

2. 외모

• 세리는 파스텔계통의 연한 보랏빛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눈을 찌르지는 않을 정도의 앞머리와 단정하게 잘린 옆머리가 쇄골에 닿을 정도, 언뜻 검게 보이는 남색의 천리본을 사용해 양갈래로 조금 높게 올려묶은 뒷머리는 소라처럼 말려 어깨에서 한뼘쯤 내려와있다.
보통 동양인보다 흰 피부톤에 이목구비가 뚜렷해 약간 이국적으로 느껴지는 얼굴형. 반쯤 감긴 차분한 눈매에 긴 속눈썹, 동공의 색은 옅은 분홍빛을 띄지만 눈에 생기가 없어 죽은사람마냥 흐릿하게 느껴지며 어느정도 높은 콧날에 입술은 조금 도톰한 편이다.
그럴 일이 많지는 않지만 눈을 크게 뜰 경우 삼백안이 된다고 한다.
키는 176에 몸무게는 평균 + 2, 평범한 또래들보다 큰 키때문에 다소 말라보이는 것 같지만 사실은 정 반대라고 한다. 세리 본인은 딱히 신경안쓰는듯 하면서도 내심 다행이라고 여기는 모양,

• 세리가 입고 있는 교복 상의는 몸에 딱 맞는 치수지만 유독 치마가 무릎을 넘어설 정도로 긴 편인데, 나름의 사정이 있다고 한다.
주로 입는 사복은 아이보리색 계통의 얇은 블라우스에 검은색 서스펜더 점퍼스커트, 치맛단은 살짝 퍼진 플리츠형식이어서 나풀거리지만 교복 하의와 같은 길이이기 때문에 사각은 당연히 존재하지 않는다.
교복 사복을 막론하고 검은 스타킹에 검은 단화, 물론 운동할땐 당연히 운동화다.
세리 본인의 말로는 하늘색에 밑창이 두꺼운 프로xx스 운동화를 즐겨 신는다고 한다.
교복&체육복 차림일때는 흰색의 아대, 사복 차림일때는 하늘색 손수건을 왼쪽 손목에 매고 있다. 단순한 악세사리인지는 불분명,
항상 연갈색의 작은 가방을 허리춤에 착용하고 있다. 성인남자의 손 하나정도 되는 크기로, 간단하게 걸어잠그는 방식의 홀더가 있는 포켓 하나와 윗쪽으로 나있는 지퍼형식의 수납공간 두 종류가 있어 각기 집어넣는 것들이 다르다고 한다.

3. 성격

세리는 모든 이에게 친절하게 대한다는 것이 철칙이다.
그렇다고 차분하기만 한 성격은 아닌, 소심한 학생에겐 포근한 느낌으로, 활발한 학생에겐 같이 분위기를 타는등 사람의 성향에 따라 맞춰주는 타입이라고 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드러내는 일이 적어 속을 알수 없지만 숨기는건 아닌 그저 말하지 못할뿐 이라고 한다.

4. 기타&특징

• 세리가 허리춤에 차고 있는 작은 가방엔 항상 1회분의 여행용 생필품이 갖추어져있다.
그렇게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닌 밴드류나 면봉, 귀이개, 손톱깎이 같은 것들.
작은 수첩과 그에 맞는 사이즈의 펜도 함께 가지고 있어서 걷거나 뛰면서 무언가를 적어내려가는 모습도 간간히 보이곤 한다.

• 세리는 나이에 상관없이 존댓말을 하는게 입에 베어서 어느정도 친분이 있는 사람에겐 자신을 3인칭화하는 것으로 차이를 둔다. ex) 저 -> 세리씨

• 세리는 가벼운 터치나 포옹정도는 허락하지만 악수는 자신이 먼저 청하지 않는 이상 거부하려고 한다.
특히 왼쪽 손목에 손이 가면 적대적으로 돌변하니 요주의,

• 세리는 각국의 동화, 특히 동물들이 주인공인 이야기들을 가장 좋아한다고 한다.

• 성적 우수, 스포츠 만능인 것 같지만 정작 그럴만한 실력이 있어도 본인이 실행으로 옮기지 않아 늘 중상위권에 속한다.

5. 배경

• 세리는 인천태생이다.

• 세리는 처음부터 능력자가 되길 원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능력자들을 싫어했다. 어떠한 일이 있고나서 마음을 돌린듯,

• 세리는 꽤 잘 사는 집안의 외동딸이지만 부모님께 사랑을 받은 일이 별로 없어 목화고에 입학하기 전까지의 유년시절엔 상당한 문제아였다고 한다. 인첨공의 학생들을 예로 들자면 스킬아웃격의 집단을 이룬 불량배 조직,
현재는 불량배같은 주제로 대화를 나누면 갑자기 침울해지면서 자책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한다.

• 세리는 능력의 개화를 위한 실험 당시 부작용으로 인해 동공에 변화가 생긴데다 기억의 일부가 지워지는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렸다. 다행히 시력은 조금 낮아지고 그쳤지만, 기억이 지워지는 현상은 능력계수 검사를 위한 레벨 스캔을 할 때마다 조금씩 심해지는 경향을 보였다고 한다.
항상 수첩과 펜을 가지고다니는 것도 행여나 날아가버릴 중요한 기억들을 기입해두기 위한 것,

6. 능력

희망 능력 : 우렁각시처럼 어느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게 도울수 있다면 좋겠어요. 이런 손으로는 누군가의 손을 잡아줘봤자 오히려 피해만 줄 뿐이니까,만약 들켜버린다면... 재빠르게 사라져야겠죠?

얻은 능력 : 키네틱 아규멘테이션

6.1. 통지표

3개월간의 본교 해당적성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나세리 양의 초능력 개발 결과:
입학시험 결과 가장 뛰어난 적성을 보였던 염력(TELEKINESIS)계열 능력을 발현.
능력의 이름은 AIM 매니퓰레이션(AIM Manipulation)으로, 인첨공에서 개발한 초능력을 매개로 하는 초능력입니다.입니다
해당 학생은 특화능력 개발자로, 능력강화를 개화시켰습니다. 이 능력은 키네틱 아규멘테이션(Kinetic Agumentation)이라고 불립니다.

해당 학생의 능력계수는 15374명의 학생 중 1031위로, 레벨 4에 해당합니다.
키네시스 계열 능력자들의 AIM 파장을 읽고, 그 능력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자신의 AIM 확산역장을 수정해서 발산하는 능력입니다. 레벨이 오르면 원격으로도 능력발현이 가능하지만 그 효율은 대상과 밀접할 수록 효과가 좋기에 신체접촉이 있을 때가 가장 우수합니다. 신체접촉한 대상에 한해서 자신과 동일레벨로 각성이 가능합니다.

능력계수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