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류 진

last modified: 2015-04-27 02:56:51 Contributors

류 진
이름 류 진
나이 37세 (외관상 약 25세)
성별 남 (男)
종족 박쥐 혼혈
소속 나이프 (보스)

상위항목 : 이런 일상은 싫어



1. 외모

잿빛, 혹은 짙은 회색의 머리카락이 흑발 사이에서 간간히 보이며, 정돈되지 않은 생머리는 어깨까지 내려오고, 마치 고양이 과의 다른 수인과 같은 검은 귀가 머리카락 위로 솟아있다. 그의 어깨까지 내려온 머리카락은 끝부분이 살짝 변색되어 회백색에 가까운 흰색을 띄며 이는 독한 화학 약품에 의해 생긴 결과물이다. 눈매는 마치 맹수 과의 여타 동물들과 같으며 굉장히 날카롭고 두 눈이 모두 붉게 빛나며 세로동공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웃을 때에는 눈이 초승달 모양으로 가늘어지며 희고 날카로운 송곳니가 살짝 드러나기도 한다. 키는 대략 190cm를 웃돌 정도로 상당히 큰 편이며, 전체적으로 근육형의 몸이지만 체중이 적어 말라보이기에 그 키는 더욱 커 보인다. 그의 등 뒤에 달린 검은 박쥐 날개는 대체적으로 몸에 비해 상당히 큰 편으로 최대한 펼쳤을 때에 그 길이는 대략 3m에 육박한다. 언제나 복장은 흰색의 의사가운과 검은 니트 스웨터, 그리고 검은색의 면바지를 입고 있으며, 옷의 끝부분이 닳아진 것으로 보아 상당히 오랜 세월이 흐른 것으로 보인다. 그의 손에는 언제나 흰색의 면장갑이 끼워져 있으며, 가끔 붉은 선혈이 묻어있는 것은 본인의 것 일수도 혹은 타인의 것일 수도 있다. 피부색은 희다 못해 창백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핏기하나 서려있지 않으며, 여기저기에 수많은 흉터를 꿰맨 자국이 남아있다.

2. 성격

겉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쾌활하며 능글맞은 성격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당한 사이코패스기질과 심각한 가학증이 결합된 반사회적인 정신적 장애를 가지고 있다. 무언가에 집착하는 성향이 굉장히 강하고, 그것이 사물이건 인간이건 혹은 그 어떤 것이라도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슨 짓을 해서라도 해내는 성격이다. 그는 어떠한 살인이나 폭력 등에 대해서 일말의 죄책감은 전혀 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그것을 즐기는 편이기도 하다.

3. 특징

피부색이 비정상적으로 창백하기 때문에 색소가 적어 상당히 햇빛이 약하며 또한 땀의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일정수준 이상으로 기온이 올라갈 경우, 심각한 두통과 무기력함을 느낀다. 박쥐 수인 특유의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속도의 고속비행이 가능하며, 초음파를 이용해 눈을 감고서도 대부분의 물체를 감지할 수 있다, 그러나 본래의 박쥐수인의 특성대로라면 굉장히 저조한 시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모종의 이유로 맹수 과의 수인의 눈을 이식받아 눈이 나쁘지는 않다. 마른 근육질의 몸이라 굉장히 날래고 가벼운 편이며 웬만한 전문 저격수에 버금가는 상당한 사격실력을 갖추고 있다. 유난히 손재주가 좋은 것 역시 특징이며, 수술과 화학 약품을 다루는 것에 관해서는 거의 통달했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독과 약품에 관하여 상당수의 내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일반사람들에게는 치사량일지라도 그에게는 사실상 거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4. 특기

괴력. 단지 근력만을 증강시키는 것이 아닌 거의 모든 신체능력을 생명체가 낼 수 있는 극한의 정도까지 끌어올린다. 단단한 강철도 두부를 으깨듯이 손쉽게 부수어 버릴 수 있으며, 가로등을 뽑는다던지 트럭을 통째로 들어 올리는 수준의 괴력을 낼 수 있다. 또한 내구력도 상당하게 증가하여 웬만한 총알로는 급소를 맞춘다고 하여도 치명타를 입히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그러나 단 한가지의 약점은 역시 열에 약하다는 점으로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가게 되면 사실상 일반인에 가까울 정도로 특기가 소실되며, 뜨거운 물에 닿거나 불에 닿을 경우 굉장히 무기력해지며 거의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 이른다.

5. 기타

과거의 그는 유명 대학병원의 실력 있는 젊은 외과의로서 활동했었다. 당시의 그는 여러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병원 내에서도 굉장히 예의바르고 건실한 청년 의사라고 얼굴이 알려질 정도였다. 매사에 사람과의 소통을 즐겼으며 굉장히 활달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그는 변해버렸다. 쾌활했던 성격은 반사회적인 정신이상으로 변질되었으며, 그의 친절함과 자상함은 끔찍한 가학증으로 변질되어 있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병원에서 종적을 감추던 그날, 그 병원의 복도와 병실에는 여러 의사들과 환자들의 시체가 널려있었고 단 한명조차도 병원 내부에서 살아있던 사람은 존재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고 그는 모종의 이유로 조직 나이프를 조직하게 되고 현재에는 조직의 보스로서 활동하고 있다. 그의 허리춤에는 6발의 탄약이 장전된 검은 리볼버가 항시 꽂혀져 있으며, 가운의 내부에는 수십 자루의 수술용 메스와 수술용 실, 그리고 수술용 바늘이 항시 대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