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우에다 히나

last modified: 2025-07-04 00:42:04 Contributors

* 상위 항목: 그 여름, 푸른 틈으로.

우에다 히나
上田 陽菜

“한마디”

나이 16세
학년 고등학교 1학년
성별 여성
생일
AI 이미지



1. 외모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적당히 그을린 피부 톤. 옷에 가려진 몸 여기저기에는 무언가에 긁힌 듯한 흉터가 꽤 많다. 손도 거칠고, 굳은살과 흉터가 여럿 있다.
뼈대나 체구 자체는 얇은 편이지만 속근육이 탄탄하게 붙어 있다. 키는 아슬아슬하게 170cm - 아침에 재면 170cm, 밤에 재면 169cm 정도가 나온다.
교복을 제대로 입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고, 주로 체육복이나 사복을 입는다. 손목시계를 제외하면 악세사리는 하지 않는다.

2. 성격

사람은 좋은 JK.
언뜻 보면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듯하지만, 자세히 보면 모두와 어느 정도 거리를 둔다. 본인 스스로 의식해서 선을 긋는 것은 아니고, 방과 후 활동도 하지 않고 거의 바로 집에 돌아가버리다 보니 그렇게 돼버렸다. 학교 밖에서 생긴 공통점을 토대로 친해진 친구들 사이를 비집고 들어갈 수가 없게 되었달까. 정작 본인은 그런 사실을 눈치채지조차 못 할 정도로 인간관계의 중요성이 후순위로 밀려나있다. 사람도, 친구도 물론 좋아하지만 그보다는 농사일과 강아지를 더 좋아한다.
다가오는 사람은 잘 받아주는 편이지만, 관심사가 한쪽으로 쏠려있다 보니 대개 조용한 편. 자주 하는 말은 “헤에, 그렇구나.” 본인 관심사가 대화 주제가 되어도 말이 늘기보다는, 혼자만의 세상에 빠져 오히려 말수가 줄어든다.
할머니 손에 자라서인지, 애늙은이-혹은 꼰대 같은 면이 좀 있다. 찢어진 옷을 비롯한 빈티지 패션을 이해하지 못한다던가, 노출 있는 옷을 보면 눈을 꼭 감아버린다던가. 어른에게 예의 없이 구는 것도 못 참는다.

3. 기타

나마즈노 토박이.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같은 집에 살고 있다. 마을 윗편에 위치한 집 바로 옆에는 논밭이 있다.

아버지와 함께 농사 지으며 생활 중. 수확물로는 자급자족하기도 하고, 내다 팔기도 한다. 수확물의 질은 좋지만, 수확량이 적은 편. 쌀(벼), 옥수수와 감자를 취급한다.

논밭이 크지 않은 편이라 평상시에는 가족들끼리 관리하지만, 벼 수확철에는 일손 부족으로 단기 일꾼을 고용한다.

유기견 출신의 수컷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를 키운다. 이름은 감자.

어머니는 돌아가시고, 4살 차이의 언니는 시골이 지긋지긋하다며 대학 합격과 동시에 도시로 상경해버려 현재 아버지와 할머니와 같이 사는 중이다.

성적은 평균 턱걸이. 졸업 이후에도 아버지의 농사일을 거들며 지낼 생각이라 공부에 큰 뜻은 없지만, ‘학생이면 학생답게 굴어’라는 언니의 잔소리 덕에 어찌저찌 평균 정도만 유지 중이다. 뭐… 한 학년에 스무 명 남짓한 학교에서 평균인 게 크게 의미가 있나 싶지만서도…

4. 관계

4.1. PC


1학년
💉 하나가스미 아이토
관계
설명
2학년
☁️ 아리사키 유즈
관계
설명
🐌 사자나미 나츠미
관계
설명
🍀 데마치야나기 아오이
관계
설명
3학년
🦦 우메미야 안즈
관계
설명
🥁 이치카와 라쿠토
관계
설명

4.2.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