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last modified: 2018-08-05 00:05:0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축복의 땅, 라온하제

"어디, 본인과 함깨 산책이라도?"

프로필
성별 남성
모델 거북
신장 180cm
체중 불명
거주지 미리내
성향 ALL



1. 외모

180cm 큰 키를 가졌고, 진녹색 머리에 진녹색 눈동자를 가졌다. 회색과 진녹색이 섞인 듯한 등껍질이 있다. 굉장히 딱딱하니 장난으로라도 주먹으로 치는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자. 옷도 등껍질 색과 맞춘 한복을 입고 있으며, 상투는 틀지 않았다. 자주 쓰는 검은색 선비갓이 잘 어울린다. 나무로 된 파이프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 파이프 아랫부분에 신통력이 담긴 구슬이 박혀있다.

2. 성격

사근사근하고, 화를 잘 내지 않는다. 장난기가 있는 사람이라면 그를 '재미없는 사람' 이라 부를지도 모르겠다. 자세한건 캐붕방지 공란

3. 기타

신통술은 냉기를 다루는 것. 주변의 온도를 낮추거나, 물을 얼리는 등의 능력을 다룰 수 있다. 응용하여 일시적으로 안개를 만드는 것 정도도 있다.

선비. 그는 천성적으로 정처 없이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거주하는 곳에 없다면 어딘가로 산책을 떠난 것이다. 산책의 범위가 상당히 넓어 만나고 싶다고 만나기가 힘든게 단점이긴 하지만.

이리저리 돌려 치는 말장난 같은 것이라면 그는 알아채기 힘들어할 것이다. 반응은 항상 재미 없겠지만.

물을 좋아한다. 물에 발을 담그거나 하는것은 잘 하지 않지만, 물가를 걷거나 물가에 앉아 물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비오는 날에도 자주 외출한다. (아니 사실 그냥 외출을 좋아하는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