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루키우스 코르넬리우스 하스티이 아둘레센스

last modified: 2024-04-22 18:48:47 Contributors



1. 프로필

"인간중에 키루스 만한 자가 없고, 라이칸스로프 중에 로물루스 만한 자가 없으며, 밤피르 중에는 나만하 자가 없지."

이름 "루키우스 코르넬리우스 하스티이 아둘레센스, 가장 잘 알려진 이름이다."
성별 "어찌 밤의 귀족에게 인간과 같은 구분법을 들이미는가?"
나이 "충분히 오래 살았으며 앞으로도 살아갈 것이니 큰 의미 없는 것이지."
종족 "밤의 귀족, 로물루스가 불러들인 자, 카인의 자식,
왈라키아의 선조, 많은 분류가 있지만 단순히는 밤피르 라고도 불린다."
직업 "이보시게. 영원을 약속받은 이들은 그저 부리는 일을 하지
달과 땅의 이들처럼 살기 위해 땀흘리지 않아."

1.1. 외관

청소년, 혹은 성인이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이의 얼굴을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세상사에 무관심한듯이 심드렁한 표정을 보이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에는 눈을 빛내며 이야기를 해오기도 한다. 금빛 머리털은 뒤로 묶어 어깨까지 내려오게 했으며, 앞머리중 한 부분만이 하얗게 질려있는데 이를 자랑스레 내세우고 있다. 키는 그닥 크지 않은 모습.
https://picrew.me/share?cd=urgQN3CzIz#google_vignette

1.2. 성격

질릴정도로 자기중심적이다. 말이 엄청나게 많으나, 이 또한 상대를 위한 것은 아니다. 화려하고 빛나는 것들을 좋아하며, 걱정일랑 하나 없는 듯 한 성격.

1.3. 기타

- 던헤이븐 시티의 가장 높은 빌딩이 그의 거처이다. 원주인을 죽이고 빼앗은 것인지, 우회적으로 설립하여 세운 것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단지 아무도 그러한 상황에 대하여 불만을 드러내지 않을 뿐. 그 꼭대기 한층을 팬트하우스와 같이 개조하여 생활하고 있다.

- 언제 이 도시로 왔는지는 기록이 없다. 본인의 말로는 어제 왔다고도 하며, 순록이 베링해를 건널 시기에 같이 왔다고도 하기에 실질적으로 정보를 캐내는 것은 힘든 일이다.

- 높은 주목도에 걸맞게 학식있는 자들이나, 귀족, 영향력 있는 자들의 앞에 불쑥 모습을 들춰내고는 한다.

- 하는 말이 하도 바뀌기에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파악하기 쉽지 않다.

2.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