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소희(블루 마리 타운)

last modified: 2016-05-14 10:38:20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블루 마리 타운
블루 마리 타운의 스텝들
점장 윤민아
플로어 스텝
마르코 유진 주이경 서서찬 한백야 김성현
이소희 - - - -
- - - - -
키친 스텝
윤지아 신서리 한시현 - -
Carpe diem(현재를 즐겨라)


이소희
성별 남성
나이 20
신장 175cm
몸무게 70kg
담당 플로어스탭[1]

1. 외형

흑발에 눈까지 내려오는 머리지만 심한 뻗침머리인 탓에 언제나 머리가 뻗쳐있다.(내리는 방법은 무스외에는 없다고 한다.)순한 눈매에 검은색눈동자의 소유자,겉으로는 살짝 외소해 보이지만 외형에 근육이 많고 어깨는 떡하니 벌어져있다.일할때에는 직원복장에 오타쿠인 탓에 옷의 왼쪽 가슴쪽에 캐릭터 캔뱃지를 달고 다닌다.외출시에는 여름에는 헐렁한 반팔에 츄리닝바지 조금 추울때는 위에 남방을 껴입는다.겨울에는 반팔에 후드짚업을 입고 그 위에 패딩or바람막이에 츄리닝바지를 입는다.

2. 성격

싸움을 좋아하지않는 평화주의자로 인내심이 깊지만 한번터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수없다.말수는 많지도 적지도 않은편이지만 공기를 잘읽지못한다. 자신보다 어린사람에게는 이름뒤에 남자에게는 '군'을 여자에게는 '양'을 붙여부르며 동년배에게는 '씨'나 이름으로 부르고 윗사람에게는 '님'을 붙힌다.

3. 과거사

양친이 사고로 죽은후 고아원에 맞겨져 5살에 입양보내졌다.제법 유복한 가정이어서 부족함 없이 살게 되었다.동생은 형이 입양아라고 잘따르지 않았지만 입양한 부부는 친자식같이 잘 대해주었다.그 후 20세가 되어 독립을 하기위하여 돈을 벌기위하여 노력하였고 지금의 식당에 도착하게 되었다. 하지만 낳아준 부모가 죽은지 모른채 자신을 버렸다고 들어서 지금도 낳아준 부모를 찾을 생각을 하고있다.

== 기타 ==일본어를 조금 할줄 안다.덕후 답게 폰에도 캐릭터사진이 붙어있고 바탕화면은 물론 노래역시 애니메이션의 ost를 듣는다.(한국노래를 안들은지 2년).어렸을때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자주 덤벨들기나 팔굽혀펴기를 한다.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특기는 기억력이다.

4. 주요행적

----
  • [1] 양친이 집에 없을때에는 혼자 해먹어서 키친스텝의 땜빵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