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황보 민

last modified: 2021-07-03 19:22:43 Contributors

"-"



황보 민
나이 17
성별
기숙사 현무

1. 프로필

1.1. 외형

(*픽크루 출처 : https://picrew.me/share?cd=TGI8RZVb7K)
새하얀 얼굴은 단순 밝다기보다는 시체처럼 창백하고 칙칙해보였다. 마르고 긴 팔과 다리는 아름답기보다는 앙상해보였다. 늪지대에서 막 올라온 마녀처럼 불길한 구석이 있었다. 본인 말로는 음기가 세서 그렇다나 뭐라나.

머리카락은 탁한 잿빛으로 석산에 눈 내린 모습을 연상케 한다. 허리정도 오는 길이. 머리카락이 산만할때면 한데 모아 높이 올려 비녀로 정리했다.

나른해보이는 눈 사이 호박색 눈동자. 꼭 사그라든 잿불 같았다.

1.2. 성격


나긋한 / 굼뜬 / 친절한 / 뻔뻔한 / 음험한

시체처럼 늘어진 꼴을 보면 느긋한 걸 넘어서 무력해 보일 지경이었다. 대다수의 시간을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니 가장 먼저 포기한 기숙사가 주궁이라니 할말 다했다.

현궁 답게 성격이 유한 편이다. 웃는 얼굴이 디폴트 표정인데다 도움을 청하면 잘 도와주고 사교력도 나쁘지 않아 주변 인물들과 두루두루 잘 지낸다.

다만 사람이 참 음침했다. 관심 없는 척 상대의 치부를 캐내본다거나 지팡이로 성격을 어림짐작해본다거나 여러모로 들키면 곤란한 생각을 많이 한다. 실제로 교내에서 남 부끄러운 비밀을 꽤 많이 아는 편. 비밀을 많이 아는 것과 입이 가벼운 것은 별개라 관계가 어긋난 적은 없다고.

*캐붕났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1.3. 기타


황보

  • 황보 민은 딱히 순혈주의를 지지하는 것 같지 않다. 혼혈이건 머글이건 순혈이건 신경쓰지 않고 우호적으로 지내는 중.
  • 외동딸로 어렸을 적부터 엄하게 자란 티가 난다.
  • 사용하는 나무가 산사나무(*자연과 충돌하거나, 혼란을 겪은 특성이 있다)인지라 어째서 현궁 기숙사에 들어갔냐는 질문을 많이 듣는다. 그럴때마다 황보 민은 "땅 위보다는 물 위가 더 조화를 이루기 좋지 않겠어요?"라 답하며 의뭉스럽게 웃었다.
  • 공부머리가 좋다. 성적도 좋은 편. 특히 어둠 마법 방어술에 탁월하다. 본인 말로는 집안에서 유독 신경쓰는 과목이라고.
  • 지팡이에 흥미가 많아 남들이 가진 지팡이를 보고 쉽게 재료를 유추할 수 있다. 그 재료로 성격을 미리 추측하는데 일종의... mbti 신봉자랑 비슷하다 보면 된다.

1.3.1. 퀘스트 보상

- 77갈레온 20시클

- 리의 호감도 +2

- 박쥐 모양 초콜릿
- 데이지꽃갈피
- ???의 조각: 뱀의 비늘처럼 생겼다. 딱딱하고 굉장히 작다. 혹시 모르지. 당신을 한 번 정도 지켜줄 수 있을지도.

1.3.2. 사용 지팡이

재료 산사나무
속재료 용의 심금
길이 32cm
꽤 나긋나긋함
공들인 티가 나는 완성도 높은 지팡이이다. 손잡이 부분에는 세련되고 정교한 무늬가 조각되어있고 끝에 수공예로 된 노리개가 달려있다.

1.3.3. 패밀리어

없다

2. 관계

선관은 이름 뒤에 ☆을 붙여주세요.

주단태☆
서리☆

아베 켄타

MA

3. 기숙사 점수


2021.6.28 기준 50점 (*개인점수만 기재했습니다)

4. 독백 및 그림

如怨如訴
巧言令色
終天之慕

몹시 아니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