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김무희

last modified: 2021-03-15 00:36:58 Contributors


"그 행동은 사회의 규칙을 거스르겠다라고 봐도 되겠습니까? 후후후... 그렇다는 건 내가 너를 제압해도 된다는 말이잖아!"

나눠보자구? 알았어~! (교과서를 찢는다) 여~기 (찢은 교과서를 건네준다)



1. 프로필

이름 : 김무희
나이 : 18
성별 : 여성
소속 : 무술부

2. 외모

하늘색처럼 보이는 흰 셰미 롱 헤어와 순진하게 바라보는 하늘색 계통의 벽안에 보통 큰 정도가 아니라 180cm가 넘는 184cm의 굉장한 키 그리고 상의는 하얀색과 빨간색 조합의 빨간 리본이 달려있는 교복을 하의는 붉디붉은 롱스커트를 스커트 아래에는 검은색 스타킹과 굽이 없는 검은색 구두가 특징인 그녀다. 날카로운 눈매에 허스키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 멋있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커리큘럼 전에는 검은 단발머리에 검은 눈이라는 전형적인 한국인의 모습이었는데 어느 시점부터 색이 바뀐 후 머리를 기른 걸 보면 외모를 꾸미는 것에 관심이 생긴 모양. 평상복은 검은 태권도복으로 그녀답다고 하면 그녀답다고 할 수 있다.

3. 성격

평상시에는 적당히 밝은 평범한 성격이다가 저지먼트 활동 중에는 사교적이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성격이 되고 전투 시에는 호전적이고 냉혹해진다. 저지먼트 활동 중에는 대외적인 성격이고 전투 시에는 무술인으로서의 성격이다. 이하 공란

4. 기타&특징

1. 무식 of 무식. 인생의 대부분을 무술에 소비하고 있다는 것은 단 한 번도 공부해본 적이 없다는 소리다. 본인이 말하기를 교과서를 쓴 적이 없다고. 짝꿍이 교과서를 반씩 같이 나눠보자는 말에 정말로 교과서를 절반으로 나누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모카고에는 어떻게 합격한 건지 의문일 정도다.

1-2. 이런 주제에 저지먼트 활동은 또 기가 막히게 해내서 선생님들도 별말 안 하고 넘어간다는 듯하다. 시대를 잘못 타고난 사람이라는 건 분명히 그녀를 말하는 거겠지.

2. 스스로를 최강무적의 종족 여고생이라고 자칭한다. 세 명의 여고생을 상대하려면 한 대의 전차가 필요하다는 농담이 있는데 그녀를 보면 정말로 그럴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 독특한 자기소개 덕분에 학원도시에서 꽤 유명한 편이다.

3. 자신보다 강해 보이는 상대를 발견하면 싸움을 걸지 않고는 못 배긴다. 그렇기 때문일까? 그녀는 때때로 만신창이의 모습으로 하고 있다. 다만 딱 하나 예외가 하나 있는데, 저지먼트 활동 중일 경우다.

4. 저 몸의 어디로 사라지는 건지 모를 정도로 음식을 정말 많이 먹는다. 이게 어느 정도냐면 모카고의 급식털이범으로 악명이 자자할 정도다. 게다가 그리 먹고 마시는데 살이 찌지 않는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

5. 폴더폰에 스마트폰의 기능을 적용한 스마트폴더를 들고 다닌다. 집이 가난하다거나 그런 건 아니고 접으면 크기가 작아지는 피처폰이 들고 다니기 편하다는 이유다.

5. 배경

노력은 재능을 이기지 못한다는 말을 들어봤는가? 어떤 분야든 선천적 재능이 없으면 아무리 노력해도 대가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건 틀렸다. 명석한 두뇌도, 뛰어난 체력도, 타고난 재능도, 끝없는 노력을 이길 순 없기 때문이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과학, 마술, 초능력 따위에 관심을 가질 때 무술에 모든 것을 바쳤다. 사회성이 부족해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는 못했지만, 상식이 심하게 부족해 사람들에게 무시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무술 실력에는 경의를 표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와 동시에 두려움을 주었다.
한낱 평범한 인간 따위가 이능력자와 호각으로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싸움은 힘이 우세하다고 반드시 이기는 것이 아니기에 저능력자에게 패배하는 모습도 종종 보였다. 그녀가 이렇게까지 강한 이유는 커리큘럼을 통해 성장의 한계치를 늘려주는 초능력을 얻은 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지만 아무래도 상관없었다. 그것이 끝없는 노력의 결과물이든 초능력의 결과물이든 그녀가 무술의 정점에 서있는 것은 확실했으니. 그녀가 저지먼트에 입부한 이유가 강한 사람들과 싸우고 싶어! 였으니 말 다 한 셈.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정의감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이래봬도 부장이 인정한 사람이니까.

6. 통지표

본교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김무희 학생의 초능력 개발 결과:
대분류:인핸스드 컨디션(Enhanced Condition)
소분류(특화능력):오버리미트 (Over Limit)
개요:자신이 가지고 있는 잠재능력을 모두 끌어내서 단번에 자신의 신체 능력으로 바꿔버리는 능력. 신체 능력이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더욱 강력한 힘을 만들어낼 수 있으나 이 초능력의 특징은 오로지 얼마나 오랜 시간동안 유지할 수 있느냐이다. 레벨 3를 기준으로 해도 약 3분 정도밖엔 유지할 수 없으며 레벨5가 되면 10분 정도의 시간을 유지할 수 있다. 그만큼 강력한 힘을 만들어낼 순 있으나 어디까지나 일시적으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기 때문에 장기전이 되면 절대적으로 불리하다. 다른 인핸스드 컨디션 능력은 지속적으로 on/off로 조절을 하나 이 능력만큼은 발동 후 시간이 지나면 자신이 의지와는 상관없이 off로 돌아간다는 것이 큰 차이점이다.

능력계수 : 165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