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모네

last modified: 2018-05-13 01:58:38 Contributors

" 나의 모든것은 ..도련님을 위해서 입니다 "

모네
나이 17세
성별
학년 2학년
출신 베리아트 공화국
수치 M: 920 / A: 8230
시트 497번



1. 외관

155cm의 마른체형, 작은얼굴의 턱까지 오는 검은색 단발머리.흰피부에 연분홍색의 눈동자, 감정이 없는듯한 눈빛, 목에는 검은색 초커를 차고 다니며 학교에선 교복 위에 어두운 녹색의 가디건을 입는다. 신발은 검은색 단화, 학교 밖이나 본가로 갈땐 검은색원피스에 흰색에이프런의 메이드복이다.

2. 성격

조용하고 냉정하다.

3. 능력

M수치 920
A수치 8230

능력 서술.
호르몬 조종 능력, 몸에 손을대어 상대의 호르몬을 촉진하는 등 여러 호르몬을 조종할수있다.

4. 기타

  • 아라 한의 평가
크로란트의 후원으로 다닐 수 있게 된 학생이다. 다만 후원과 입학시험은 별개이기에 괜찮다고 생각한다. 능력은 과학적인 면이 돋>보이기는 하지만 원거리가 불가능한 점이 있기에 연구원 쪽도 나쁘지는 않아보인다. 부상의 고통으로 인한 손실이 없지 아니하기에 >일차가공이 마쳐지기까지 고통을 덜어주고, 일종의 안정을 유지시킬 수 있는 재원이라고 생각한다.
쇠사슬과 못에 인챈트를 하도록 크리드를 소개시켜 주자.

기타 사항 서술
사용하는 무구는 한 쪽에는 팔뚝만한 못이, 다른 한쪽에는 둥근 고리가 달린 쇠사슬, 투척하는 것이 주된 운용법

천애고아, 고아원에 있던 어린 모네는 오직 아들만을 낳는다고 전해지는 크로란트가의 눈에 띄어 고아원을 나와 하녀로 지내게 되었다. 그녀가 하게된일은 불치병에 걸려 일상이 불가능한 수준의 막내도련님을 돌보는일, 아들만 5명인 크로란트가에선 아들끼리의 경쟁이 치열하였으나 몸이 불구에 가까운 막내도련님은 부모님에겐 마음아픈 눈엣가시이자, 걱정거리였다.모네는 그런 그의 옆에서 항상 같이 있으며 말동무가 되어주고 음식을 먹여주고 모든 사사로운일을 함께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에 다니고 싶다는 뜻을 얘기하던 도련님이 모네에게 학교 입학을 권하였으며 ' 너라도 세상에 나가 그 일들을 나에게 들려줘'라고 부탁하였고, 도련님의 부모님( 모네에겐 주인님 )에게 그 뜻을 전하자 ' 허락하지만, 너가 시종임을 잊지말고 ,너의 모든것은 나의 아들을 위한것임도 잊지말거라 ' 라고 당부하였다. 이것이 모네가 학교에 다니게된 계기가 되었다.

항상 두꺼운 다이어리에 무언가를 적고있다.

5. 관계

  • 성향: ALL

인간관계 서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