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블레이크 캘럽

last modified: 2020-12-17 22:46:38 Contributors

전 거짓말 잘 못 합니다.


1. 프로필


이름 : 블레이크 캘럽
나이 : 27
성별 : 남
종족/직위 : 인간/헌터 간부

2. 성격&외모

2.1. 성격

이성으로 벽을 세운 듯한 남자다. 냉정하고, 이성적이다. 제 기준에서 보았을 때의 옳은 것을 지키고, 그걸 행한다. 현실적인 선 안에서. 원리원칙주의자는 아니지만 규칙은 꽤 잘 지키는 편이다. 규칙이라는 게, 대다수가 옳다 생각한 쪽으로 정한 것일 테니까.

그러나 그 벽 안에는 감정이 감춰져 있었다. 냉철하게 굴다가도 감정에 흔들리고, 손쉽게 무너졌다. 감정적이게 구는 것도 드물지만 없진 않았다. 어쩌면 약점이 될 지도 모르는 약한 마음을 숨기기 위해 겉에 이성을 둘러 감싼 것이다. 결국, 이도저도 못하고 갈팡질팡할 뿐이었지만.

그렇다고 선한 자냐고 묻느냐면, 딱히 그런 것은 아니다. 정의감이라곤 없었으니까. 필요에 따라서는 남을 속이기도, 이용하기도 한다. 연민과 동정, 그리고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흔들리다가도 결국 승리하는 건 감정이 아니라 이성이다.

2.2. 외모

찬란한 빛을 머금은, 태양을 떠오르게 만드는 금발. 푸른 하늘과도 같은 청색의 두 눈. 화사하다, 눈에 띈다. 그러한 수식어가 어울렸다. 눈썹을 살짝 덮을 정도로 앞머리를 내렸으며 곧게 뻗은 눈썹은 언뜻 갈색으로도 보이는 짙은 금색이었다. 너무 모나지도, 쳐지지도 않는 눈꼬리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솟은 콧대. 입술에는 벚꽃보다도 엷은 분홍색이 감돌았다. 표정 변화는 상당히 다양한 편이다.

키는 177, 몸무게는 67. 마른 근육질 몸매. 긴팔에 긴바지를 선호한다. 옷은 편하기만 하면 그만이라고 생각하기에 겉을 꾸미고 다니는 편은 아니다. 중지손가락 아래쪽 손등에 점 하나가 있고, 왼손 손목에는 자그마한 코스모스를 문신으로 새겼다. 겉옷은 품이 큰 옷을 입고, 그 속에 단검을 숨겨 둔다.

3. 그 외

3.1. 능력

사랑받는 자.
인간을 제외한 동물 한정, 애정을 받는다. 사람은 맡을 수 없는 향이 주변을 맴돌고 있어, 그 향을 맡은 동물에게 무조건적으로 사랑을 받는 능력이다. 1m 반경 내에서만 향을 맡을 수 있으며, 한 번 향을 맡은 동물과 거리가 멀어지면 능력 효과가 빠르게 사라진다. 정말 딱 사랑만 받기 때문에, 따로 훈련을 받지 않은 동물들에게 뭔가를 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 능력을 아예 끄는 것도, 여기서 더 능력 크기를 키우는 건 불가능하나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간다면 자연스레 범위가 넓어진다.

3.2. 기타

-종류불문, 검 종류의 무기를 상당히 잘 다룬다. 무력에 재능이 있어서 헌터로 자라났다가, 나중에 능력이 발견 된 케이스.
-동물을 딱히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지만 나서서 가까워지려고 하는 편은 아니다. 그럼에도 완전히 피할 순 없어서 길고양이나 새들이 꼬이는 경우가 많다.
-도움을 원하는 누군갈 보면 차마 지나치지 못할 때가 대부분.
-소분한 동물들 사료나, 먹이 같은 걸 들고 다니는 편이다. 일단 제게 끌려 온 동물을 가만히 내버려 두기엔 마음이 영 걸린다는 이유 때문.
-뱀파이어에 대해서는 딱히 별 생각이 없다. 조금 다른 인간 정도로 생각하는 중.
-우울할 땐 슬픈 영화를 보고 펑펑 우는 편이다. 한 번 울고나면 감정이 많이 가라앉기 때문이다.
-단검보다는 장검을 더 잘 다룬다. 체술도 평균 수준 이상.

3.3. 나머지


성향 : All
계약자 여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