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사은우

last modified: 2018-07-01 12:56:00 Contributors

"그쪽과는 상관없잖니?"

"나는 전부 진실이라 말하지 않았단다."

사 은우 巳 隱雨
나이 19세
성별
기숙사 백호



1. 프로필

1.1. 외형

167cm. 평균보다 훨씬 아래를 웃도는 몸무게 때문인지, 손목의 뼈가 도드라진다.몸을 이루고 있는 선은 물론 전체적으로 뼈대가 가는 슬렌더한 체형. 비율자체는 나쁘지 않아서 본 키에서 조금 더 크게 보인다. 머리카락은 그 길이가 어깨를 넘기는 하나 날개뼈가 있는 위치 아래로는 내려가지 않는 애매한 길이를 고수하고 있는데 그 머리카락이 한없이 가늘어서 가벼운 움직임에도 쉬이 헝크러지고 앞머리는 없다. 전체적으로 매끈하게 광택이 감도는 제비꽃색 머리카락이며 왼쪽 부근의 옆머리 한줌이 새하얗다. 한줌정도되는 그부분만을 땋아내린 상태. 보기좋은 혈색이 감도는 하얀 피부, 반듯하게 자리잡은 이목구비는 나른하고 고요한 무표정. 늘 불그스름한 빛이 감도는 입술을,언제나 조개처럼 굳게 다물고 있으나 가끔씩 설핏 짓는 미소는 대체로 차다.악의는 없다.웃는 모양새가 좋지 않을 뿐. 보기에 나쁘지 않은 미인형. 눈꼬리가 길게 뻗고 쌍커풀이 짙은 눈매는 날카로운데 한번씩 아래에서 위로 치켜뜰때면 형형하고 매섭게 날이 선 눈동자는 시리도록 차가운 시안(cyan)이라고 불리는 색이다.

일반 교복을 챙겨입는다. 다만 대체적 바지를 선택하고 있으며 넥타이를 느슨하게 매고 셔츠 단추는 두어개 풀어놓았다. 셔츠 안에 검은색의 목까지 올라오는 얇은 재질의 검은색 터틀넥을 받쳐입는 게 주를 이룬다. 날이 추우면 바지, 날이 더워도 바지. 제 체형에 맞게 줄여놓은 교복은 보기에 나쁘지 않았다. 사복은 그때그때 자기 기분 내키는대로. 그때그때, 입고 싶은대로 입는데 대체적으로 패션센스는 나쁘지 않은 모양. 청바지와 터틀넥이 대부분인데 사복의 색은 밝은 색을 좋아한다.

1.2. 성격

아이는 뱀이였다. 아주 간교한 뱀.

타인과 어울리는데에는 전혀 문제시되지 않는다. 사교적이고, 친절하고 나긋나긋하며 능글거리기도 한다. 눈치가 무서울정도로 빠르며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면도 있지만 티내지않으며 제것에 대해 욕심과 집착이 있으나 그또한 드러내지 않는다. 가져야할 것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져야만 직성에 풀리는 성격. 제 3자, 친한 누군가의 말을 빌어서 설명해보면 때때로 무료함을 보인다고.

겉과 속이 다른 성격은 그럴듯하게 포장해놓고 있다. 눈도 깜빡이지 않은 채 거짓말도 아무렇지 않게 늘어놓는 성격. 감추고 드러내지 않는 것에 능하며 개인적인 판단 하에 타고난 성격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한다.

그 외의 사람들에게는 거리낌없이 친근함을 표시하지만 그 뿐. 사실 타인과의 관계는 아무래도 좋다고 판단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1.3. 사용 지팡이

재료 느티나무
속재료 해태의 뿔가루
길이 약 1m
특징 봉의 형태로 제작되었는데 아래로 갈수록 가늘어지다가 끝부분이 뾰족해지며 상당히 단단하다.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도색했으며 보라색으로 정중앙에 이름의 중간 글자를 새겨 시안색 주목을 부었다. 손잡이는 까마귀 형상이 장식되어있다.

1.4. 패밀리아

알비노 북서부 까마귀로 북서부 까마귀의 특징인 몸집에 비해 다리가 짧고 굵으며, 부리는 가는게 특징. 이름은 백(魄). 새장에 있는 것보다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백(魄)이라는 이름은 은우의 오빠인 은백(隱魄)의 백(魄)과 같다.

1.5. 기타

사(巳)
저(邸)
가족
그녀
그녀들
  • 세살 위의 오빠가 있었다. 이름은 사 은백(巳 隱魄).
  • 성적은 그럭저럭 중상위권. 특히 암기를 요하는 수업과 어둠의 마법 방어술에는 독보적이다. 관심이 없는 수업은 참여율이 좋지 않다. 그냥 땡땡이라고 하자. 백호 기숙사 점수를 깍아먹는 주범
  • 사씨 가문의 차기 가주가 될 후계자로 그 모습을 세간에 드러낸 것은 열한살때. 터틀넥을 고집하는 이유는 등에서 목뒤까지 올라오는 가문의 문양이 새겨져있기 때문이다.
  • 처음만난 사이의 사람에게는 그쪽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는데 친해지면 거리낌 없이 이름을 부른다. 4학년때까지는 적대적으로 구는 사람들에게 곱게 굴지는 못했다. 지금은 성격이 느긋해진 건지, 차분해진건지 모를 일이다. 조금씩 성격이 바뀌었기에 타인은 눈치채지 못하는 사항. 입학하기 전 성격은 꽤나 지금과는 정반대였던 모양.
  • 신체를 많이 쓰는 활동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퀴디치는 물론 빗자루 수업도 극도로 싫어했다.보고 있노라면 한쪽 다리를 움직이는게 버거운 모양이며 은우도 그 이유를 내세우는데 그냥 본인이 몸쓰는 걸 싫어한다고 보자. 물론 체력도 좋지 않다. 어린시절에 있었던 일 때문이다. 손을 뻗다가 조금 주저하는 기색, 마른 기침등. 이번 학기에 들어서 종종 보이고 있다.
  • 아버지의 이름은 사 은혁으로 사씨 가문의 현 가주. 백호출신. 은우는 철이 들때부터 어머니가 아닌 조부모의 손에서 자라왔다.
  • 10월 30일생. 탄생화는 로벨리아. RH+O형. 싫어하는 것은 장마가 시작되는 여름. 더운것을 싫어한다. 은우에게는 차가운 겨울이 더 잘맞는 편.
  • 왼손잡이.
  • 은우는 장마가 시작되려는 여름의 날씨와 누군가에게 겁박되는 분위기, 밀폐된 공간에 약한 트라우마가 있다
  • 나긋하고 상냥한, 친절한 어조에 걸맞는 우아하기 짝이 없는 제스처가 몸에 배어있는데 본가에서는 공공연하게 마치 사자양과 닮았다는 말이 들려온다.

1.5.1. Voice & Theme


Voice
1.

Theme
1.

2. 관계


청룡
백호
주작
현무

2.1. 독백


火魔 와 惡의 상관관계
트라우마
미안해하지 않아
처음 만난 날
첫 눈에 혹해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