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진가람

last modified: 2019-09-20 16:17:49 Contributors



1. 프로필

"뭐. 물어볼 거 있냐?"

이름 진 가람
나이 17
성별 남성
기숙사 주작

1.1. 외형


참고 이미지

티없는 검정색의 머리지만 아주 가끔 셀로판지를 붙인 것처럼 파란색이나 보라색이 비친다. 곱슬기 없고 윤기나는 머리가 목을 살짝 덮는 길이까지 내려오며 앞머리는 살짝 삼지창 모양으로 내려온다. 홍채색이 약간 특이한데 빛이나 각도에 따라 보라색에서 언뜻 파란색이 비치고 그 정도가 달라져서 볼때마다 약간씩 다르게 보인다. 눈매자체가 날카롭게 빠지고 눈꼬리도 올라간 편이다. 창백한 피부나 짙은 쌍커풀, 오만하리만큼 높은 콧대, 얇은 입술 등 외모에서 조금 서구적인 느낌이 있다. 입술 자체는 색이 그렇게 진한 편이 아니지만 피부가 창백해 입술이 도드라져 보인다. 어깨깡패까지는 아니지만 딱히 어깨가 좁지도 않다. 실제 키는 177cm지만 비율에서 위너라 살짝 더 커보이는 편. 전체적으로 낭창낭창하고 선이 얇다. 이는 사춘기 남자아이들 특유의 몸이 성장을 못 따라가는 낭창낭창함.

1.2. 성격


까칠하고 불퉁하다. 제 사람과 아닌 사람의 경계선이 상당히 뚜렷해 친해지긴 어렵지만 친해주면 제딴에는 잘해주려고 노력한다. 자신의 속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점에서 이미 글러먹었다지만 잔소리를 하면서도 쫓아다닌다거나 가끔 챙겨준다거나 하는 점에서 제대로 된 츤데레인듯. 어쩌다가 한번씩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소심해질 때가 있다. 삐지기는 또 잘 삐져서 달래주기는 어렵지만 감정이 얼굴에 잘 드러나서 놀리면 매우 재밌다.

1.3. 사용 지팡이

재료 삼나무
속재료 용의 역린
길이 8인치
특징 튼튼함. 손잡이에 룬문자를 새긴 붕대를 감아놨다. 여기에도 영구부착마법, 수복마법 등등 여러 마법이 걸려있다. 붕대를 제외하면 야광봉 두깨의 20cm짜리 나무 젓가락처럼 생겼다.

1.4. 패밀리아


수컷 흰색 스코티쉬 스트레이트 륜. 맑은 하늘색 눈이 무척이나 예쁜 아이다. 하지만 주인을 닮아 성격이 거지같고 야생성이 살아있기 때문에 끄떡하면 주인 손을 문다. 망할 똥고양이 버려버리겠다고 길길이 날뛰다가도 어쩔 땐 나름 친해보여서 사이가 좋은지 나쁜지 헷갈린다. 무릎냥이는 아니고 개냥이는 더더욱 아니기 때문에 낯선 사람을 보면 피해버린다.


1.5. 기타


- 순수혈통가의 출신이셨던 아버지와 머글인 어머니 사이의 혼혈이다. 아버지께서 마법사라는 것을 숨기고 결혼하셨는데 어렸던 가람이 마법 능력을 발휘하자 어머니의 추궁에 결국 실토해버렸다. 깊이 사랑했지만 머글들의 사회에선 학력도 능력도 지나칠 정도로 부족한 아버지를, 아무것도 모르는 머글인 어머니를 은연 중 무시하고 있던 서로는 이에 큰 싸움을 했고, 결국 둘의 사이는 돌아올 수 없을 정도로 큰 골이 생겨버렸다. 거기다 가람이 동화학원에 입학하자 어머니와 가람의 사이도 걷잡을 수 없다 싶도록 냉랭해졌다.

- 아버지의 가문은 상당한 순수혈통 가문. 먼 옛날 고려와 중국이 고류할 시절 귀화해 넘어온 가문으로 그 역사가 깊은만큼 수많은 분파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세력이 제법 크다. 여러 토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상업단지로 임대해 돈을 벌어들여 치료마법을 연구한다는 듯. 애초에 상인 집안으로 시작했던지라 대체로 머글에 온화한 편이다. 하지만 집안을 이을 큰아들놈이 머글과 결혼한다고 했을 때 허락할 정도로 친머글주의적이지는 않다.

- 잘하는 과목은 어마방, 마법, 변신술. 못하는 과목은 마법약, 약초학, 마법의 역사. 주로 실전적인 부분에 뛰어나고 이론적인 부분에 약하다.


More

2. 관계

명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