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DR,AIRSS

킹 죠/32

last modified: 2018-01-20 02:28:12 Contributors

* 상위 항목: cālígo

프로필
이름 킹 죠
성별 Monsieur
나이 32세
신장/체중 250에 가까움/불명
성향 (공란)



1. 외모


병을 앓는 탓에 250에 가까운 비대한 신장에, 엄청나게 부풀어 오른 덩치와 근육을 가지고 있다.
복장은 검은 테일코트에 검은 셔츠, 검은 조끼, 검은 바지에 챙이 큰 실크햇이라는 검은 색 투성이 패션. 그나마 굳게 맨 넥타이는 붉고, 장갑은 하얗다.
특이 사항으로 오래 전에 큰 화상을 입어 신체 대부분에 흉터가 있고 얼굴의 절반이 함몰되었기에, 늘 철가면으로 머리 전체를 감추고 다닌다. 그 위에 실크햇을 쓴다. 괴인이다.


2. 성격


과묵/강건/침착/어른스러움/부끄럼쟁이


3. 기타사항


*)직업은 쿠나블라의 바운서. 미성년자, 부랑자나 거지를 내쫓고, 큰 싸움은 말리기도 한다. 레슬링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싸움도 엄청 잘한다.

*)낮에는 주로 잠을 자고 밤에 일하지만, 장보기나 여러 잡무를 할 땐 낮에 활동하기도 한다.

+)잘 나가는 레슬러였지만, 큰 화재로 인해 많은 흉터를 입고 은퇴. 남은 돈을 가지고 이 도시로 이사왔다.

+)여동생이 있다. 이름은 퀸 죠. 아직 풋풋한 20살에, 컨트리 뮤지션으로 성공하길 꿈꾸고 있다.

+)도시 상태가 그다지 좋다곤 할 수 없기에, 여동생의 교육과 식생활 등에 굉장히 크게 신경쓰고 있다. 본인 건강은 딱히 상관 않는듯.

+)같은 옷을 많이 가지고 있다. 패션이 안 바뀌는건 그 탓인듯.

+)철가면은 쓴 채로도 음식을 먹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게 개량되어 있다. 이 무슨 손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