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페니 에드거

last modified: 2020-12-28 01:50:24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Red Moon
나 외로워서 죽어버리면 어떡하지.

1. 프로필


이름 : 페니 에드거 Penny Edgar
나이 : 23
성별 : 여
종족/직위 : 인간 / 시민

2. 성격&외모

2.1. 성격

외로운 것도 싫고, 너무 복잡한 것도 싫어. 북적거리는 것도 싫고. 그런데 내가 싫어하는 게 아예 없으면 또 너무 허전할 거 같아서, 어쩔 수 없이 붙잡게 되는 거 있지. 외로움이든 복잡함이든. 우리는 생각보다 싫어하는 것들과 밀접한 관계에 있잖아. 놓을 수가 없지. 나는 아직 좋아하는 걸 손에 쥐고 있지 않아서, 그나마 나 따라다니는 것들이라도 쥐어보려고, 뭐.

2.2. 외모

그녀의 경쾌하고 가벼운 태도는 캐주얼한 옷차림과도 잘 어울렸다. 때 탄 운동화, 청바지, 화장기 없는 얼굴, 검은 민소매 티셔츠에 허리춤에 묶은 빛바랜 붉은 체크무늬 셔츠. 가슴까지 내려오는 염색한 머리칼을 손으로 넘겨 정리했다. 흉 하나 지지 않고 깨끗하고 희기만 한 몸은 곡선이 유하게 져 매력적이었다. 흐트러진 차림새와 달리 감은 눈은 떠 보일 기색이 보이지 않고, 활기 넘치는 모습이 무색하게도 그녀는 서글프게 느껴질 정도로 부드럽게 웃었다.

3. 그 외

3.1. 능력


3.2. 기타

페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그녀의 어머니, 혹은 그녀의 아버지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페니의 어머니는 부유했고. 어머니의 어머니도 부유했다. 그런 식으로 몇 대, 혹은 수십 대에 거쳐 축적된 모든 것은 피를 따라 고스란히 페니의 손에 쥐어졌다. 이렇듯 어머니가 그녀에게 부와 명예, 지배 계층으로써의 영악함을 부여했고 아버지는 그녀에게 타인의 관심과 사랑을 선물했다. 페니는 당대 최고의 모델로 숱한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아버지의 미모를 고스란히 이어받았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가장 아름다운 걸작은 자신 그 스스로가 아닌 그의 딸이라고 수차례 말하기를 즐겼다. 페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다. 부와 명예. 바란다면 권력. 타인의 사랑까지도.
그런데도.
그녀는.

3.3. 나머지


성향 : ALL
계약자 여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