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하영

last modified: 2018-07-09 21:04:36 Contributors

". 성은 부르지 말고. "
- 평상, 가라앉은 어조
"니 내가 우습지. "
- 분노, 강한 사투리 악센트

하 영 河 瀛
나이 17
성별
기숙사 현무
생일 3월 16일
성적 지향 GL only



1. 프로필

1.1. 외형


하얗게 질렸다는 말에 걸맞게 영의 낯빛은 하였다. 적당히 꾸몄기에 처참하진 않았으나 혈색 없이 그저 새하얘 병색이 만연한 모습이었다. 교복이든 사복이든 치마는 항상 종아리를 덮었고 그 위에 긴 코트두루마기를 걸쳤다. 비쩍 마른 몸에 걸맞지 않는 큰 옷이었다. 하지만 차림 자체는 단정했고, 학생다웠기에 문제는 없었다. 비율도 괜찮아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다. 시야가 높아 거의 눈을 내리깔고 다녔고, 깊게 숨을 내쉬는 일이 잦았다. 이따금 눈을 또렷이 뜰 때 삼백안이 드러나는 게 무섭다는 느낌을 주기 쉬웠으나 타자가 보기엔 그저 날카로운 인상이었다. 어깨까지 내려온 잿빛 단발에 쌍커풀 없는 푸른 이 유난히 크고 또렷하였다. 갸름하고도 선이 뚜렷한 것이 상당한 미형이었으나 중성적인 느낌이 강해 영에게 예쁘다는 말은 어울리지 않았다, 굳이 따지자면 잘생겼다 하는 것이 정확하겠지. 여러모로 묘하게 생긴 미남이었다. 아니, 미녀인가.

1.2. 성격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지 영은 매사에 무표정이었다. 기쁜 일이 있어도 웃지 않고, 슬픈 일이 있어도 냉랭하였다. 감정 자체를 억누르는건지 속으로 삭히는 일이 잦았다. 말수 역시 많지 않았다. 애시당초 말을 길게 하는 일이 드물었다. 재학 중에 수다스럽게 대화를 나눠 본 일이 손에 꼽을 정도로, 필요하지 않으면 말을 잘 꺼내지 않았다. 말보다는 행동이라고, 영은 말보단 행동으로 나서는 걸 좋아했다. 무뚝뚝하나 손길만은 다정하였다. 꽤나 진중한 성격인지 농을 싫어하진 않으나 생각없이 행하는 걸 경멸하였고, 즉흥적인 것을 선호하지 않았다. 정을 잘 주지 않았으나 한번 정든 이에겐 아낌없이 마음을 쏟았다. 대체로 좁고 깊게 사귀는 경향이 강했지만 제 사람은 확실히 챙겼으니 미움 받지는 않을 성격이었다.

1.3. 사용 지팡이

재료 벚나무
속재료 유니콘의 꼬리
길이 12인치
특징 일자로 곧게 뻗었으나 끝이 모나고 뾰족하여 다치기가 쉽다. 은으로 도금된 손잡이의 끝을 아쿠아마린으로 장식하였으며, 탄력이 좋아 쓰기 편했다. 흡사 지휘봉과 같은 외양이었다.

1.4. 패밀리아

자그마한 은빛 부엉이. 순백에 가까우나 군데군데 보이는 은회색 갈기가 눈에 띈다. 수컷으로 영은 그를 신(信)이라 불렀다. 꽤나 아끼는 듯 보였다.

1.5. 기타

안음 하씨
河瀛
  • 3월 16일생, 178.5cm, 53kg, Rh-AB.
  • 지팡이를 쓰는 손과 글을 쓰는 손이 다르다. 왼손으로 쓰는 글씨가 타이핑을 한 것마냥 정갈했고, 필사를 취미로 하여 도서관을 찾는 일이 잦았다. 연애소설을 빌렸으나 꽤나 두꺼운 사전을 빌리기도 했다.
  • 특별히 못 하는 것없이 대체로 모든 과목을 잘 하였으나 마법약과 약초학에서 유난히 좋은 성적을 보였고 영 역시 이 두 과목을 가장 좋아했다. 확실치 않은 걸 싫어해 점성술에 대해선 그닥 좋은 생각을 갖고 있지 않다. 몸을 쓰는 일에는 그닥 재능이 없어보였다. 호흡기가 좋지 않아 빗자루를 타는 것을 꺼렸다. 비행을 좋아하지 않는다는게 정확하겠다.
  • 동물 돌보기를 좋아하여 밤에 자주 바깥을 나돌아다니는 일이 잦았다, 대부분은 새 모이를 주는 일이었고, 흥미로울 생물이 많았음에 불구하고 금지된 숲에는 가지 않았다. 신비한 동물에 나름 관심이 큰 듯 보였다. 장래는 생각해보지 않은 눈치였지만.
  • 성대 결절이 온적이 있어 목소리를 크게 내지 못한다. 폐활량을 키우려 운동을 하고 있으나 뚜렷한 효과는 보지 못했다고. 조곤조곤한 말투에 걸맞게 언제나 속삭이는 것마냥 나직했다. 기교없는 가성이 담백해 지르는 맛은 없어도 꽤나 깔끔하게 들렸다.
  • 본관은 함양이나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다. 양친 모두 마법사이나 모친이 머글 태생이니 영의 태생은 혼혈이었다.
  • 아이템 : 리엠의 피, 600갈레온, 지팡이 관리도구, 리멤브럴, 꾀병과자세트, 샐러맨더의 피, 방어 모자

1.5.1. 독백


VOICE_RECORD_2018-02-16-22-18-06
VOICE_RECORD_2017-10-13-17-13-25

나의 __
[1]

2. 관계

청룡
백호
주작
현무
크로스오버





----
  • [1] 하운현 시점 과거 독백.
  • [2] "정말 널 사랑했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