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text search for "SCP-DED"

EDR,AIRSS

SCP-DED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SCP 재단 제42지구/이벤트 . . . . 1 match
         ████/██/██ 휴게소의 갑작스러운 정전을 기점으로 제42지구 건물 전체의 동력이 차단된다. [SCP-DOX]의 적외선 카메라 기능을 이용하여 소리의 원인이 벌레 무리임을 확인하였으며, 시야 확보를 위해 D-1065가 켠 손전등을 갉아먹어 빛에 반응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잠시 후 1~42실험실, 보관실, 지휘실, 기숙실이 폐쇄되었다. 대부분 휴게소에 모여 있던 인원들이 뿔뿔이 흩어져 지구 내부의 벌레들을 처리하고, 최종적으로 D등급 수용소로 모인다. 수용소는 안에서 잠겨진 상태였기 때문에 D등급 요원 [D-1065]의 부활을 이용해 안에서 문을 열게 하는 계획을 세운다. 수용소 안에 있는 것은 D등급 요원들의 시체와 벌레가 뭉쳐있는 정체불명의 괴생물체였다. 박사들과 SCP들의 공격으로 생물체는 사망한 듯 보였으나, 시체 안에 까 놓은 벌레 알으로 다시 재생하여 전갈같은 모습의 괴생물체가 된다. 주변의 시신에서 골편을 끌어모아 증식한 상태의 [SCP-DED]와 [SCP-BTT]의 협공으로 괴생물체가 녹아내린 자리에는 SCP-TEL이 있었다. SCP-TEL은 [SCP-BTT]가 흘린 다량의 전류에 과부하가 걸려 기능을 정지하고 폐기되었다. 폐기 직전 연구진의 추궁에 SCP-TEL이 남긴 마지막 말은 다음과 같다.
Found 1 matching page out of 4097 total pages (1320 pages are searched)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