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성요한

last modified: 2021-10-19 14:57:34 Contributors

"우와... 난 아무것도 못 들었어... 난 아무것도 몰라..."


성요한
성별 XY
나이 25[1]
랭크 A
큐브웨폰 ???


1. 외관


곱슬기 없이 푸른 머리칼. 앞머리가 눈까지 내려오는 것에 비하면 머리 길이가 상당히 짧아 목 윗부분을 차지하지 않는다. 티없이 하얀 피부와 값진 보석 같은 벽안이 인상적인 미남자. 그중에서도 눈매가 서늘한 냉미남 계열이다. 날카로운 콧대와 턱선, 깊은 눈가, 얇은 입술이 더없이 귀족적인 인상을 준다. 오른쪽 귀에 귀걸이를 항상 빼놓지 않고 하고 있다. 184cm/78kg. 어깨가 넓고 골반이 좁다. 팔다리가 시원시원하게 뻗은 모델 같은 체격. 목폴라에 코트나 셔츠 같은 단정한 옷을 주로 입는다.

2. 성격

장난기가 많고 인간미도 가득하다. 입을 열면 깬다는 평이 많은 사람. 차갑게 생겨선 입만 열면 이미지를 깨는 말을 하고 있으니... 그렇지만 공과 사에 구분이 확실하고 사람을 대할 때 배려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얄미운 이미지는 아니다.

3. 능력

염빙력(念氷力)

신체 일부가 닿은 물체를 얼려버린다. 어째선지 옷, 장갑, 신발 위로 닿은 물체 포함. 무조건 신체의 일부가 닿아야 하기 때문에 공중에서 얼음을 만들 순 없다. 얼음으로 벽을 깔아 앞을 막거나 바닥을 얼려 기동성을 저하시키거나 신체 일부를 얼릴 수 있다.

4. 기타

-경찰대학교 졸업 후 경위로 입직했다. 입직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익스레이버로 스카웃 당했다. 그 전은 형사과 강력팀 소속.

-10살에 익스퍼를 발현했다. 4촌 내에서 익스퍼를 발현한 사람은 그와 그의 형 뿐이다.

-할아버지로 시작해 대대로 경찰을 했던 경찰 명문가 출신. 아버지도 형사과에 소속된 경찰이셨다. 그가 15살에 아버지에게 앙심을 품은 조폭에게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동시에 형의 시체를 찾지 못해 실종 후 사망처리 되었고, 이 사실은 큰 파란을 일으켰다. 부모님이 살해당한 후 조부모님 손에 컸다. 넉살이 좋은 그이지만, 부모님을 언급하면 불편히 여긴다.
----
  • [1] 만 24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