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정연(황혼과 여명의 환상)

last modified: 2019-02-03 21:33:25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황혼과 여명의 환상

"우후후..."

정연
나이 19
성별
종족 인간
능력 별빛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



1. 외형


가슴까지 오는 살짝 탁한 보라색 머리카락을 양갈래로 땋아 내렸다. 단단하게도 묶어놓았지만 원래는 곱슬기가 있는지, 눈썹이 보일락 말락 약간 짧은 앞머리가 꼬불거린다. 희다기 보다는 창백한 피부에, 진부한 표현이지만-피같이 붉은 눈동자만이 생명체다운 빛이다. 크고 눈꼬리가 잔뜩 올라간 눈만 떼놓고 보면 살짝 사나운 인상이지만, 생긋생긋 잘 웃기도 해서 의외로 그런 느낌은 없다. 오른쪽 눈 밑에 있는 눈물점 덕분일지도? 어쩌면 시골 소녀같은 머리 모양때문일지도 모르지만, 하여간에. 170보다 약간 작은 키에, 곧은 자세덕분인지 단단한 인상이다.

전통적인 것과는 차이가 꽤 나는 개량 한복을 입고있다. 자주입는 겉옷은 후드와 합쳐진 모양인데, 붉은빛이 마치 어떤 동화를 떠오르게한다. 소매는 길고 몸 부분이 짧다는 것과 약간의 디테일에서 한복의 특징이 남아있다.

2. 성격

  • 자기 세계가 확고한 4차원 타입. 게다가 일반 상식도 부족해 의도치 않게 엉뚱한 말을 하기도 한다. 백치도 미라고 포장될 수 있으니 부디 예쁘게 봐주자...
  • 기본적으로 친절하지만, 자신이 모시는 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 편.
  • 그래도 어떻게든 연관지을 수 있다면 금세 열정적으로 변한다. 단순하다고 느껴질 정도.
  • 엉뚱하고 지식이 부족한 등 어린면이 있지만, 그부분만 빼고보면 담이 크고 판단도 빠릿빠릿, 눈치도 적당히 있는 등 마냥 아이같지는 않은 성격이다. 다만 눈치가 있는 것과 눈치껏 행동하는 것 사이에 큰 차이가 있을뿐...




3. 특성

신관-별의 신, 베가시스의 신관

3.1. 종족

인간

4. 능력

별빛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
간단하게 말하자면 빛을 만들고 다루는 정도의 능력이다.

5. 전투 방식

그녀의 무기는 손도끼. 전투 방식은 공격에 치우쳐진 편으로, 겁도 없이 뛰어들고 도끼날을 휘두른다. 거리가 벌어지면 손도끼를 그대로 겨냥해 집어던지고 다른 손에 도끼를 쥐고 다시 달려들고, 반복.

5.1. 스킬

패시브 - 별의 신통력
아, 내가 친구처럼 대하라고는 했지만 말이지- 결국은 네 신님이야! 내 말은 신님의 축복이 너와 함께할 거라고! 얍!
보스전당 1회, 전멸기 무시

패시브 - 마고의 수행원
이상한 일이 아니지. 이리 차오른 기상일진대, 누가 감히 그들의 의지를 꺾겠느뇨.
공격 다이스 범위 최대최소 +200, 체력 +200

6. 기타

그녀의 집안은 원래 신을 모시는 가문이었으나, 오랜시간을 거쳐 현대에 이르러서는 그 피도 힘도 거의 쇠퇴했다. 오히려 이정도의 신통력을 갖고 태어난 그녀가 돌연변이 같은 수준이라나.

자기 눈으로 확인하지 않은 것은 믿지 않는 주의. 환상향에 온 뒤로는 그야말로 충격의 연속, 세계의 확장! 지금은 약간 융통성이 생겼다.

운명론자이다. 덤으로 이변해결에 참가한 이유도, 이변이 일어나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운명의 흐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과일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건 레몬과 석류.
싫어하는 음식은? 편식같은 건 안 해요(웃음)

6.1. 전 거주지

1년쯤 전에 우연히 결계 밖에서 들어왔다. 인간의 마을에 일단 거주하고 있었지만 뿌리를 내리지는 못한듯.


6.2. 배경

초등학교를 졸업하고부터 가족과 함께 산 속으로 들어가서 살았다. 애초에 살던 곳이 평형의 결계 근처였던 것이 운명이라면 운명. 5년 정도를 그곳에서 살다가, 약간의 도움을 받고 평형의 결계가 약해진 틈에 환상들이했다. 돌아갈 마음은 없었기때문에 나가지 않았고, 그대로 환상향의 주민이 되었다.

6.3. 환상들이 시점

1년 전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