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카를라 비앙키

last modified: 2018-12-18 08:13:27 Contributors

* 상위 항목 : R. 크라노미온 연대기

완벽한 하나보다는, 충분한 여럿을

카를라 비앙키
나이 26
성별 여성
직업 후보자
레벨 6
보유금 G.23 S.0



1. 외모

171cm/55kg. 기다랗고 찰랑거리는 고동색 머리칼을 묶어 오른쪽 어깨 위로 드리웠다. 잘 때도 깨어 있을 때도 언제나 눈을 감고 있어 그 색을 확인할 수는 없었다. 대체적으로 부드럽고 서글서글한 인상이다. 꽤나 곡선적인 체격을 가지고 있다. 셔츠와 치마 위에 무릎까지 오는 적갈색 트렌치 코트를 입은 차림새다. 코트의 가슴팍에는 어느 문장이 새겨진 손바닥만한 브로치가 매달려있다.

2. 성격

모난 곳 없이 웬만하면 화를 내는 일이 없는 유들유들한 편이다. 하지만 그다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즐기지는 않으며, 홀로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을 더 선호한다. 한 곳에 깊이 몰두해 있다가 저 혼자서 무언가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도 보인다.

3. 과거사

평범한 농군 가족의 장녀로 태어났다. 본래라면 바느질과 요리나 하며 살아갔을 운명이지만, 그녀가 생각만으로 작은 모래성을 쌓는 것을 본 아버지가 여태껏 모아둔 돈을 털어 도시의 아카데미에서 마법을 제대로 배우게 했다. 다른 학생들에 비해 시작도 늦고 나이 차이도 있었지만 나름 수업도 잘 따라가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며 새로운 생활에 잘 적응해 나갔다. 하지만 라이네반의 손아귀가 왕국에 드리울 때, 늙은 스승과 어린 학우들은 의용군으로서 제국군에게 저항하다 모두 전사했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혀 숨죽이고 있던 그녀는 홀로 살아남았다. 죽어서 당당한 이들의 묘지 앞에서, 살아서 부끄러운 그녀는 피눈물을 쏟으며 맹세했다. 다시는 도망치지 않겠다고.

4. 보유 스킬

마법 일반(18%)
마법 단어 : 토(土) (5%)
마력 단어 : 모형 (0%)
마력 단어 : 만들다. (0%)
마법 단어 : 모형을 만들다 (45%)
마법 단어 : 강렬한 돌격 (0%)
마법 단어 : 깎다. (0%)

5. 보유 아이템

낡은 스태프
제국 시민패
은유의 달 귀걸이

6. 기타

-책벌레 성향이 있다. 쿠션을 껴안고 엎드려 책 읽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책을 읽을 때는 안경을 쓴다.

-힘을 잘 쓰지는 못하지만, 은근히 강골 기질이 있다. 어릴 적 자연 속에서 이리저리 쏘다닌 덕분일지도.

-가끔 묘지를 찾아가 하염없이 묘비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낸다. 무덤의 주인들은 예의 그 스승과 학우들이다.

-어째서인지 오와 열, 반듯함과 정리정돈에 이상하리만큼 집착하곤 한다. 그녀의 손길이 닿은 곳은 모두 지엄한 질서가 깃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