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크레스

last modified: 2018-04-22 22:17:53 Contributors

* 상위 항목:Aftertone



"혹시 몰라 말하는데, 그 소녀를 발견하면, 절대 아무것도 하지 말고, 그냥 나한테 연락하기만 해. 알았어? 아무리 그 꼬맹이가 약하고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절대 그 겉모습에 속으면 안 돼. 그 꼬맹이는 너희 같은 잔챙이들 정도는 그 자리에서 순식간에 바삭바삭한 전갱이 튀김으로 만들어버릴 수 있다고. 나 정도는 돼야 상대할 수 있단 말야. 그러니까, 괜한 삽질만 해서 놀래키지 말고, 무조건 나한테 연락해. 알아들어? 나 YES, 너 NO!"
- 어떤 킬러. 그는 일주일쯤 뒤에, 초고압전류에 의해 반쯤 분자화된 시체로 발견되었다.

Profile
이름 크레스
성별
나이 ?[1]
천성 분노
거주 지역 애반스 시
킬러 랭크 B+








1. 외모


몸의 나이는 11세에서 12세 가량에 멈춰 있다. 그즈음에 몸을 한 번 바꿨는데, 바꾼 몸에 문제가 약간 있었다는 듯. 실제 나이는 얼마나 되는지 모른다. 본인도 잊어버렸는데, 동면당해 있던 기간을 제외하면 아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일 거라고.

139센티미터, 35kg의 작은 체구의 소녀. 피부는 흰색에 가까운 복숭아색이며, 솜털이 나 있다. 젖살이 빠지지 않은 동글동글한 얼굴 위로는 앙증맞은 코와 작은 입술, 그리고 졸린 듯 게슴츠레 뜬 눈이 있다. 눈매가 게슴츠레한 것과는 반대로, 선명하게 빛나는 파르란 눈동자가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다. 머리카락은 은발이다 못해 티타늄 화이트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깨끗한 하얀색인데, 자연적인 컬이 잔뜩 들어가 물결치듯 그녀의 등짝을 휘감는 뒷머리와, 눈썹을 넘어 눈을 가릴락말락 하는 앞머리가 자못 신비로운 인상을 심어준다. 이 머리카락들이 탁탁, 스파크를 튀기면서 부풀어오른다면 조심하라. 그녀가 곧 벼락줄기를 뿜어낼 거라는 경고니까.

보통 입는 옷은 때를 잘 타지 않는 어두운 색깔 위주의 옷인데, 대부분은 그녀의 체격을 한참 뛰어넘는 오버사이즈다. 청바지는 어디서 용케 사이즈가 맞는 것을 찾아낸 모양이다.

2. 성격


몸의 나이만 멈춘 게 아니라 정신 연령도 10살에서 11살쯤의 그것에 머물러 있다. 그 나이대 소녀 특유의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감이 안 잡히는, 현실에서 약간 붕 떠 있는 성격. 친근한 사람들에게는 거리낌없이 애교를 부리지만, 기본적으로는 낯을 굉장히 가리는 성격이다. 또한, 다소 신경질적인 면모도 있어서, 스위치(?)가 들어가면 독설을 내뱉기도 한다.

3. 무기


투명한 파란색의 토르말린 덩어리가 조잡한 은 장식으로 줄에 매달려 있는 작은 팬던트를 촉매로 쓴다. 마법의 발현 자체는 손끝이나 머리카락 끝 같은 사지 말단에서 되는 듯하다. 이것 외에도 촉매로서의 기능을 하지 못하는 탁한 회색의 또다른 작은 수정 조각을 지니고 있으나, 그녀는 이것을 아직도 가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후술.

3.1. 천성


분노. 비록 증오처럼 시간의 흐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점점 강해지는 지속력은 없지만, 그 감정이 일어나는 그 순간 모든 것을 쏟아부어 하얗게 작열하고, 그 뒤에는 아무 것도 남기지 않는 감정.

3.2. 마법 타입


정통계 마법사로, 번개를 다루는 공격적인 주문을 사용한다. 가슴의 촉매에서 전기를 끌어올려, 손가락 끝이나 머리카락 끝 같은 사지 말단에서 전류를 방출하여 직접 타격하는 매우 공격적인 주문이다. 방어적으로 응용하여, 강력한 자기장의 막을 형성해서 멀리서 날아오는 총탄 따위를 막을 수도 있다. 또한, 전기로 가동되는 기계들의 전류를 빨아들이거나, 과도한 전류를 흐르게 하거나, 혹은 전자기파-흔히 EMP라고 일컬어지는 그것-를 발생시켜서 무력화시킬 수도 있다.

4. 거주 지역


수시로 집을 바꾸지만, 일단 지금의 세이프하우스는 애반스 시에 있다. 친한 두 언니가 모두 이스트워드에 있기에, 이스트워드로 이사갈까 심각하게 고민 중.

5. 과거사


연구소에서 탈주한 피실험자. 삼사라 사태 초기, "수상한 자" 와 접촉하여 특별한 마법능력을 얻은 것이 발견되어, 한 거대기업의 연구소에 납치당한 뒤에 연구소에 억류당해서 강제 동면에 빠진 상태로 여러 가지 실험이나 연구의 대상이 되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 연구소의 특별한 아티팩트나 보물 따위를 노린 범죄조직이 연구소를 습격, 그 과정에서 동면이 해제되어 연구소의 구속에서 해제된다. 이 소녀는 잠에서 깨어나서, 자신이 구속에서 풀려났다는 걸 깨달은 즉시 자신을 가로막는 연구원이나, 연구소의 보안요원, 범죄조직의 조직원들을 마주치는 대로 벼락으로 튀겨버리면서 연구소에서 탈출했다.

5.1. 수상한 자와의 조우

삼사라 사태가 있고 난 직후, 엘리시움 주변을 떠돌다가, 일단의 무리가 엘리시움으로 진입하기 위해 테러를 일으킨 사건에 휘말려 지하 도시 깊은 곳으로 떨어졌다. 그 곳에서 마찬가지로 테러의 영향으로 무너져내린 구획에 부상을 입은 수상한 자를 조우. 수상한 자를 깔아뭉갠 파편 더미를 들어올리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를 가동시키려 하지만, 화물 엘리베이터는 전력이 끊겨 있는 상태. 그때, 수상한 자가 자신의 몸에서 작은 파편을 떼어주고, 크레스에게 마법적 지식을 선물해 주었다. 크레스는 수상한 자에게서 받은 것들을 동원해 강력한 전류를 발생시켜 화물 엘리베이터를 가동시켰고, 수상한 자를 구해낸다.

크레스는 그 당시에는 수상한 자가 뭔지 몰랐으나, 한동안 그 수상한 자가 숨어 있는 지하도를 드나들며 수상한 자에게 먹을 것을 갖다주고, 수상한 자의 부상을 돌보아 줬지만, 어느 날 지하도에서 나오다가 마취총을 맞고 일련의 무리에게 사로잡혀 한 연구소로 끌려간다. 그녀가 언젠가 부주의하게 전기를 뿜어내는 마법을 쓴 적이 있었는데, 그걸 본 누군가가 연구소에 정보를 제공한 것.

5.2. 현황

그녀는 그 당시 수상한 자의 신체 파편인 수정조각을 촉매로 사용해 마법을 사용했지만, 지금은 그것을 모방해 만든 토르말린 조각을 촉매로 사용한다. 그녀가 연구소의 구속에서 풀려났을 당시, 이미 수상한 자의 신체 파편은 그 빛깔과 함께 촉매로서의 효력을 잃은 뒤였고, 그것을 구조적으로 모방해 보려고 한 듯한 토르말린 팬던트만이 연구소에 남아 있었기 때문이다. 다행히 그것은 촉매로서의 기능을 어느 정도 할 수 있었다.
이 도시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킬러 노릇을 하거나, 적어도 무언가를 해야 했다. 하여 그녀는 크리처를 사냥하기 위한 킬러 의뢰를 수주받았고, 탈출 당시 일으킨 광역 정전과 살인, 연구소 시설의 파괴 등의 행동으로 자신도 모르는 새에 주목받고 있던 그녀는 얼마 안 가서 적절한 일감들을 얻을 수 있었다. 그 이후로 자신이 찾는 것을 위해 정보를 수집할 겸, 생활 비용을 벌 겸해서 이래저래 킬러 활동을 해 왔고, 현재는 B+ 랭크로 집계되어 있다. 대인전은 선호하지 않으며, 보통 사보타주나 크리처 구제를 주로 한다.

5.3. 목표

이제 크레스가 이 도시에서 찾아 헤매는 것은 두 가지다. 엘리시움으로 들어가거나, 엘리시움 안의 사람을 엘리시움 밖으로 불러내거나 해서... 자신의 동생을 찾아내는 것. 그리고 이 수정조각을 돌려줄, 자신이 구해주었던 수상한 자.

6. 기타

  • 애반스 시에 세이프하우스를 두고 있다. 폐건물의 숨겨진 방을 꿰차고 거기서 살고 있다는 것 같다.
  • 높은 곳에서 경치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6.2. 관계

----
  • [1] 10대 후반~20대 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