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니시카타 미즈호

last modified: 2023-11-13 08:51:01 Contributors

“저, 그러니까… 무리만 하지 말아주세요, 알겠죠? ”

西潟瑞穂
니시카타 미즈호
성별 여성
나이 26 [1]
직업 트레이너, 작가(부업)



1. 외모

153cm / 45kg ( https://www.neka.cc/composer/12747 네카 사용 )
허리를 넘길 정도로 길게 기른 남청빛 머리카락을 정갈하게 말아 올려 쪽졌다. 항시 잘 다려진 오비를 꽉 조여맨 단아한 디자인의 기모노를 입은 채로 우마무스메의 트레이닝을 지도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적당히 내려간 눈매에 보랏빛이 담긴 눈동자, 그리고 양 뺨이 너무 붉지 않게 물든 모습이 딱 갓 성년을 넘겨 사회에 나온듯 보이는 어려보이는 인상을 준다. 입술은 항상 붉은색 보다는 적당한 장밋빛으로 물들어져 있다. 딱 봐도 달리기를 잘 해...보일 것 같지는 않은, 실전보단 이론이 강해보이는 스타일의 여성이다.

2. 성격

성격으로 따지자면 세 가지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굉장히 차분하고, 고지식하며, 그러면서 어딘가 빈틈이 있다.
전통있는 집안에서 자라왔기에 규범을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녀는 우마무스메들을 마냥 너무 철저하게 관리하지는 않는다. 미즈호의 트레이닝 스타일은 우마무스메들을 적당히 자유롭게 풀어주는 스타일이다. 단, 그녀의 트레이닝 방식만 철저히 지켜주기만 한다면 말이다. 언제나 우마무스메들의 건강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며, 담당 우마무스메가 너무 무리하게 한다 싶으면 무조건 쉬는 것을 추천하는 편이다. 때때로 그녀는 종종 엉뚱한 생각을 내뱉다가 부끄러워 하고는 하는데, 이는 담당 우마무스메들 앞에서만 보이는 소위 말하는 '편한 모습' 이다.
이렇듯 매사에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니시카타 미즈호이나, 연애에 한해서라면 꽤나 주도적으로 움직이려는 경향을 보이는 게 눈여겨볼 점이다. 연애를 특별히 해본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능숙한 모습을 보이며, 스킨십과 같은 친밀감을 표시하려는 행동에 특히 익숙한 모습을 보인다. 다만 결정적인 부분에서는 상대에게 양보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무슨 이유인지는 불명이다. 이 관계에서 주도권은 자신에게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일까? 적어도 사랑에 한해서 니시카타 미즈호는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다.

그리고 사실은...

3. 스타일

트레이트
트레이너 괴문서 작가

4. 기타

를 잘 못친다. 하지만 샤미센은 그럭저럭 잘 치는 편이다
신발 사이즈는 240mm로, 손가락이 특히 연주하기 좋게 길쭉하다
수첩에 끊임없이 무언가를 계속해서 필기하는 버릇이 있다
왼손 약지에 항상 노란 토파즈가 박혀있는 은반지를 끼고 있다
08월 17일 생, 오른손잡이, RH+AB형

1. 西潟家
2. みずのん
3. L/H/S
4. 소지품

4.1. 관련곡

I may not be perfect
But I know for certain
That I can make this worth your while


Darlin' you don't have to say it
You know you can trust me


What you don't tell no one, you can tell me
And when you're scared, I'll be right here


Everything'll be alright
I'm not immune to pain


잊지 마 나는 다 가져야 돼
웃지 마 긴장해 다

5. 관계란

5.1. 트레이너

야나기하라 코우

◉ 사랑스러운 나의 주인 당신이 자유롭게 저를 풀어준다 해도, 나는 당신만을 위해 날고 노래하는 새가 될 거에요. 당신의 주변만을 맴돌고, 결코 곁을 떠나지 않을 테니까.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고, 저를 바라봐 주세요. 저를 갈망해 주세요.
어쩌면 저, 당신이 생각하는 것 그 이상으로, 당신을 의지하고 갈망하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외롭게 하시면 안되어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있답니다. 친애하는 내 사랑.


시라기 다이고

◉ 믿을만한 팀의 자문담당, 그리고 이젠 정식으로 동료인 같은 중앙 출신이자 실전 교육 관련하여 자문을 받은 트레이너. 사투리가 많이 의외인 사람이다. ...그리고 복면 취향도 다소 의외이신 분이다. 아이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이 보기 좋다.
최근에 담당이 생기시면서 정식으로 우리 팀의 또다른 트레이너가 되어주셨다. 앞으로도 이 관계가 오래 갔으면 하는 바램이 크다.


햐쿠모 마리야

◉ 참으로 당돌하신 분 최근에 정식 트레이너로써 함께하게 된 동료. 어째서인지 모르겠으나 앞으로 부딪힐 일이 참 많을 것 같다. 찰렌타인 데이 시즌에는 아예 진심 도전장 초코까지 받을 정도였으니까. 딱히 부딪히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항상 생각대로 되지만은 않는 법이다.


히다이 유우가

◉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사람 왜 당신은 무서워하지 않아? 담당이 전혀 두렵지 않아?
있잖아, 나, 당신이 전혀 이해가지 않아.

5.2. 우마무스메

마사바 콩코드

◉ 가장 아끼는 아이 츠나지에 와서 처음으로 전담을 맡게 된 아이. 많이 병약하기도 해서 여러 부분에서 철저하게 그녀를 챙겨주고 있다. 이 아이가 손을 내밀어주었기에 지금 이렇게 다시 트레이닝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렇기에 모든 아이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아낀다...고 할수 있을 것 같다.


메이사 프로키온

◉ 장난기가 넘치는 아이 마사바의 소꿉친구이자 두번째로 이곳에서 전담을 맡았던 아이.
지금의 그녀는 잘 지내고 있어서 다행이다.
그런데 당신.....그 팻말 역시 당신이지요....?


유키무라 모모카

◉ 서서히 스며들은 아이 더트를 익숙하게 뛰는 것을 보고 바로 스카우트한 아이. 다른 아이들에게 큰 자극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데려오게 되었던 아이다. 처음에는 그랬는데......어쩌다가 이렇게 진심으로 이 아이를 대하게 되어버린 것일까?


레이니 왈츠

◉ 옆에 있어줄 사람이 필요한 아이 지금은 시라기 트레이너의 담당이 되었지만, 처음 그 아이를 봤을 때는 트레이너가 없던 상태였다. 이런저런 조언을 해준 끝에 아이는 결국 옆에 있어줄 사람을 찾게 되었고, 그게 우리 팀의 시라기 트레이너다.
우린 참 서로를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이에요. 그렇지 않나요?


언그레이 데이즈

◉ 해변의 아이 해변가에서 봤던 기억이 오래 기억에 남은 아이. 좋은 인연이 찾아오기를 진심으로 빌고 있다. 최근 이 아이가 코우 씨의 팀으로 들어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좋은 길로 가게 되어 다행이라 여기고 있지만...이와시캔에서의 1등. 똑똑히 봤어요. 후후, 그래도 저희 팀 역시 지고 있지만은 않을 것이랍니다.


퍼펙트 원더

◉ 근성과 파워만큼은 제일이라 할만한 아이 학원을 둘러보던 길에 잠시 훈련 시범을 보여준 아이. 하야나미에서 만났을 때는 카드 한도를 상상 그이상으로 썼던 기억이 생생하다. 빨리 이 아이를 대상 경주에서 만나보고 싶다.
그런데 말이죠. 그 대자보, 당신이 썼지요? 앞으로도 주시할 것이랍니다. 당신이 어떤 글을 써 올리시는지에 대해서......


도로마미레 퀸

◉ 혼자서도 잘 할수 있는 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손을 뻗어주시는 거에요. 언제든지 잡아드릴 수 있으니까요.


----
  • [1] 주니어 시점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