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연미림

last modified: 2017-07-17 00:59:34 Contributors


''' "오늘도 풀떼기는 맛있네요." 
-미림, 학교 급식에 나온 채소를 보더니 밥도 없이 채소만 받아가 우물우물 먹으며. 
'''

연미림(燕美林) 
나이 19
성별
학년 3(반장)
학과 만화 애니메이션과
동아리 신문부



1. 외모

곱슬곱슬한 검은 숏컷에, 키는 155cm. 뉴스보이 캡을 애용한다. 평상시에는 교복바지와 치마를 둘 다 입긴 하지만 주로 교복바지 쪽을 입고 다닌다. 교복치마를 입을 때면 주로 오버 니 삭스를 신는다. 눈은 언제나 반 감겨있으며, 그 색은 어쩐지 특이해서 왼쪽 눈이 엷은 청색을, 오른쪽 눈은 엷은 녹색에 약간의 파란색이 섞인 색을 띤다. 
액세서리같은 걸 많이 하고다니는데, 특히 왼손 중지의 검은 반지가 눈에 띈다. 

2. 성격

4차원적이고, 조용하며, 느릿느릿하다. 갑자기 뜬금없이 아무말대잔치를 벌인다던지 하기도 하는 뭐 그런 마이페이스 넘치는 성격. 자세한 건 공란. 

3. 기타

개인적으로 주간 신문과 격월 잡지(라기엔 애매한게 그냥 얇은 책자 한 권이다)를 하나씩 만들고 있다. 신문의 이름은 '그냥 평범한 신문', 잡지의 이름은 '그냥 잡지일 뿐인 잡지'. 내용은 평범하지 않다. 
스팀펑크 덕후. 스팀펑크풍 타자기라던지 뭐 그런 것도 갖고 있다. 
손재주가 좋아서 뭔가를 잘 만든다. 그녀의 집에는 위빙용 베틀이 있다. 
말투가 특이하다. ?, !을 쓰지 않는다. 
자취를 한다. 
고기보다는 채소를 좋아한다. 
머리카락은 염색. 사실은 은빛에 가까운 베이지색을 띤다. 그 이유는 그녀가 혼혈이기 때문에. 
다성류. 남자목소리 여자목소리 할머니 할아버지 꼬맹이 등등 모든 목소리가 가능하다. 핸드폰에도 음성변조 앱을 깔고 오토튠을 한다던지... 
파스타파리안. 주로 좋아하는 건 드레싱누들이다. 채소와 함께 먹는다. 
언제나 무표정하다. 그런데 그 무표정한 얼굴로 웬만한 헛소리는 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