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차원이동과 차원융합을 다루는 스레(3회차)

last modified: 2015-11-19 21:17:02 Contributors


1. 개요


스레딕 앵커 게시판 에 2014/12/11 23:30:12(스레딕 시계 기준)에 세워져 진행중인 앵커 소설 스레이다.
룰루랄라~ ◆.rQj1O5ivQ 가 스레주이며, 차원이동과 차원융합을 다루는 스레가 적었던 당시 상황을 안타깝게 여겨 올린 스레이다.
스레주는 차원이동과 차원융합, 그 중에서도 차원이동이란 소재 자체를 무척이나 좋아한다고 한다.
1회차에 대한 내용은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차원이동과 차원융합을 다루는 스레 에 정리되어 있으며, 현재 3회차가 http://m.threadic.com/anchor/1438088216/ 에서 시작되어 진행 중이다.
이 스레는 오후 8시 정각에 시작되어 11시 30분 정도에 끝나는데, 이 내용이 흥미롭다면 스레에 참여하러 와주시기 바란다.
지금까지 진행된 스레들의 주소

2. 설정

2.1. 다이스

다이스

2.2. 스텟표

스텟표

3. 배경

3회차

4. 등장인물

4.1. 지구 차원

주인공이 살고 있는 차원의 이름으로 유래는 당연히 우리가 살고 있는 행성인 '지구'에서 따왔다.
사실상, 그 차원에는 지성체가 주인공이 사는 '지구'라는 행성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그 이름이 선택되었다.
일리아스 차원과 달리 오래 전에 이능력과 차원들에 대해 공인되었고 정식으로 관리국에 개입했으므로 관리국의 간섭을 받는다.

이 지구 차원에는 나치의 잔당인 전쟁광 세력이 있었는데, 이들은 지구와 관리국의 이중 간섭으로 그 뜻을 제대로 펼치지 못했다.
따라서 차원들을 돌아다니며 전쟁이 일어날 때마다 끼어드는 걸로 욕구불만을 해소했는데, 이들의 단체 이름은 '밀레니엄'이다.
관리국에서는 이 단체를 현상수배해 잡아오면 막대한 상금을 주겠다고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잡히지 않고 골칫거리가 되었다.

4.1.1. 주인공

경찰 아버지에게서 자라 질서를 가장 중요시하는 질서 중립적 성향을 가지고 있다.
어머니는 주인공을 걱정해 반대했지만 아버지는 자랑스러워 했고, 당신은 어머니 몰래 일로이스 차원에 파견되었다.
현재 직업은 몬스터 테이머이고 파트너는 그레이드몬(완전체)로 일반적인 국가 하나는 우습게 날려버릴 수 있는 능력이다.
물론, 대륙 정도를 구워버리려면 상당히 긴 시간이 필요하다. 또한 당신은 네크로맨서로의 잠재적인 재능도 가지고 있다.
과연 관리국 공인 와일드 카드!

4.1.2. 스탯

주인공 스탯

성별 남성
나이 15세
신체 2
재주 10
재능 4
지혜 3
신비 7
운 7
지능 4

스탯 :1 : 생존한계선(연관 스탯에 -2)
2-3 : 어린이(연관 스탯에 -1)
4-6 : 성인
7-8 : 재능이 있다
9 : 천재
10 : 대단한 천재(연관 스탯에 +1)
10+ : 역사에 남을 천재(연관 스탯에 +2, 이후 1 증가시 +1씩)

몬스터 테이머, 파트너는 그레이드몬.

4.2. 일리아스 차원

현재 이야기가 진행되는 차원으로, 이능력과 차원들에 대해 알려진지 얼마 안되는 곳이다.
그 덕분에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던 차원 약탈자들의 먹잇감이 되어 전쟁을 치르고 있다.
심지어 이능력자들이 차원을 넘어오면서 사람의 부정적인 마음과 결합해 악마들이 만들어지게 되었고 이들까지 분란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검은마법사의 수하들 역시 이 차원으로 넘어와서 전차원의 멸망을 위해 사람들을 죽이고 다녀 현재 인세의 지옥이라고 볼 수 있다.
관리국 직원들의 대응은 다소 늦었어도 최선을 다해 새로운 적들이 차원을 넘지 않도록 발을 묶고 있지만 이미 대부분의 인력을 소비했다.
따라서 히든카드라고 볼 수 있지만 겨우 15살 밖에 되지 않은 당신이 투입되게 되었고, 당신이 투입된 차원이 바로 이 곳 일리아스다.

최근에 있었던 다이스 판정 결과로 인해 이 차원은 '검은 마법사의 고향이 되었고 인류는 그의 편을 들어 대가로 노예 생활을 했다.
검은 마법사의 이상인 '신의 도시 건설'을 이루기 위해 먼저 세계를 멸망시켜야 함을 깨닫지 못하고 다른 모든 종족들과 전쟁을 한 것이다.
그러나 이 노예 생활의 원인은 수백년의 시간 흐름 + 수하들의 공작으로 인해 서서히 잊혀졌고 관리국의 개입으로 노예에서 해방되었다.

참고로, 검은 마법사의 유산을 제외하면 인간들은 매우 약하고, 현재 이들은 그에 대해 잊었기 때문에 전 종족에서 가장 약하다.
식물인간 또한 인간과 만만치 않게 세력이 약한 종족이나 인류보다는 강하다. 그러나 수인, 드래곤으로 인해 압제를 당했던건 공통사항.
해방은 어디까지나 명목상으로 이루어졌고 정부에서는 종족 차별을 단속하나 계속된 전쟁으로 인해 그 부담을 약한 종족들에게 미루었다.

결국 쌓아오던 갈등은 더 이상의 인내를 하지 못한 인간과 식물 인간에 의해 터져버렸고, 반란군으로 돌변해 정부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4.3. 홍세 차원

초월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암암리에 전해지고 현대문명임에도 이능력과 차원들이 오래전에 공인되어 적응을 완료한 문명.
이 차원에는 검은마법사의 수하에게 공격당하든, 전설을 확인해보든 여러 경위를 통해 초월자의 존재를 알게 된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서로 힘을 합쳐 '플레임헤이즈'라는 단체를 세웠고, 봉인된 초월자들을 해방시켜 균형을 깨트리는 차원융합을 막는게 그 목표이다.

다만, 이 초월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려 할 때마다 검은마법사의 수하들이 방해했기 때문에 성공한건 한두건에 불과하다.
그 방해를 뚫고 관리국에 전달되었지만 제대로 된 물증이 없어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검은마법사 수하들과의 전투에서도 밀리기 시작했다.
이 사태를 타개하기 위해 '플레임헤이즈'에서는 몇몇 사람들을 뽑아 다른 차원들로 보내어 원군을 요청하도록 했고 일리아스 차원도 포함되었다.

4.3.1. 샤르

정식 이름은 사냐 오르타이고 애칭은 샤르이며, 17세 소녀이다.
정령과 계약했으며 원군을 요청하기 위해 일리아스 차원으로 투입되었지만 운이 나쁘게도 마왕의 거처 위에 떨어졌다.
마왕은 갑작스럽게 등장한 샤르를 공격했고 결국 둘은 전투를 벌이게 되었으나 샤르가 밀리는 중 당신이 돌입해 구해내었다.
키는 158cm, 연분홍색 머리카락, 하늘색 눈동자, 가슴은 B컵으로 제로의 사역마에 나오는 루이즈의 성장판에 가까운 외형이다.
스탯

5. 진행

5.1. Chapter 1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Chapter 1. 일리아스 차원에서의 첫번째 작전

5.2. Chapter 2

6일차

7일차

8일차

9일차

10일차

Chapter 2. 초월자를 인정한 관리국과 찾아낸 샤르의 동료들.

5.3. Chapter 3

11일차

Chapter 3. 계속 전쟁에 참여하기로 한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