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히라사카 오토아

last modified: 2024-02-21 02:39:02 Contributors

“거기선 더블 점프에 대쉬로 어떻게든 넘어가는 게야, 보렴, 얘야. EASYー하지 않니.“


https://picrew.me/share?cd=XZ0erqCFGY
히라사카 오토아 平坂音愛
종족 자시키와라시 座敷童子
성별
학년 반 1-C
성향 NL ≥ GL






1. 외형


보라색으로 물들인 단발부터가 단연 눈에 띈다.

"어딜 보느뇨? 그것은 잔상인 게야."

장난기 가득한 하이톤 목소리와 함께 작고 깡마른 몸이 잽싸게 움직이곤 한다. 발뒷꿈치를 들고 있는 힘껏 팔을 뻗어 봤자 칠판 정상에도 차마 닿질 못 했다. 반쯤 감긴 눈꺼풀 아래로 음흉하게 번뜩이는 검은 눈동자는 그야말로 장난꾸러기의 그것이라고나 할까, 동공에 담은 물체에게 다음엔 어떤 장난을 쳐 볼까 늘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서.

"무슨 생각을 하니, 얘야?"

능글맞게 말려 올라간 입꼬리가 옆에 작은 점을 달고서 빙글빙글 웃었다.

2. 성격


"얘야, 그런데... 무언가 없어진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니?” - (장난 삼아 잠시 숨겨 놨던 물건을 돌려줄 때, 킬킬거리며.)

장난기가 넘치며, 매사 강한 호기심을 보인다. 처음 겪거나 흥미를 가지게 된 것들은 하지 않고서는 못 배기는 고집스런 성미. 덕분에 사고도 종종 일어나지만.. 뭐, 어쩌랴! 그럴 때에는 행운의 힘으로 어떻게든 극복하면 그만이다! 어떤 일이 생기든 훌훌 털고 일어나는 것에 강하다. 낙천적인지, 별 생각이 없는 것인지..

3. 기타


💜 노는 게 제일 좋아. 그리고 그 중에서도.. 게임이 제일로 좋아! 이상하게 인간세상 문물에, 특히 게임과 인터넷에 빠삭하신 요괴님 되시겠다. 어느 정도냐면, 그래, 소위 말하는 '쌀먹'으로 생활비를 충당하고 있을 정도로.. 자시키와라시의 특성인 행운을 이용해 종종 초희귀 레어 아이템같은 걸 드랍시키곤 한다. 게임 속에서 이상하리만큼 희귀 아이템을 둘둘 두른 캐릭터를 만났다면... 이 좌부동일지도 모른다.

💜 게임을 기깔나게 잘 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실력은 갖추고 있는 데다 행운 특성까지 겹쳐서, ’이상하리만큼 운이 좋은 게이머 시리즈‘ 소재로 인터넷 방송 스트리밍을 하고 있다. 스트리머명은 참으로 정직하게도 ‘BJ좌부동’. 누가 보는 사람은 있나 싶지만, 의외로 신박한 소재와 특이한 말투 탓에 고정 매니아층이 몇 있는 모양이다. 아주 가끔 기분이 내킬 때에만 방송을 키는데, 언제 방송을 할지 예측할 수 없는 점이 또 신출귀몰한 좌부동처럼 소위 말하는 ‘닉값’을 한다고 해서 좀 더 유명세를 탄 모양.

💜 500살 이상 먹은 요괴라고는 하지만.. 어울리지 않게 MZ하다. 어쩌면 MZ보다 더 MZ하다..! 옛 사람 말투에 온갖 밈이 점철되어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특이한 말투를 구사하는데, 듣고 있으면 어쩐지 강하게 컨셉질하는 사람의 그것같은 기분이 든다. 예를 들면 이런 식이다.

"예로부터 팥밥은 몸에 좋은 것이라 했단다. 하지만 요즘 애들은 말이지, 영 먹으려 들질 않더구나. 이런 맛알못들, 팥밥의 깊은 맛을 모르는 아이들과는 겸상 안 한단다."

"행운을 너무 낭비하는 것 아니냐니? 허튼 소리 말거라. 이래봬도 서버 내 시장이 망하지 않도록 알잘딱한 조절 센스가 나름대로 필요하다는 게야. 진심럭키모드였다면 이미 이 게임은 망하고도 남았단다, 얘야."

💜 신앙 되찾이니, 신을 밟고 올라설 것이니... 하는 생각은 추호도 없고, 다만 바라는 것은 지금까지와 같은 평온한(이라고 쓰고, 게임이 있는) 일상과, 학교 안에서 일어나게 될 치열한 공방전을 옆에서 구경하는 것. ..그렇다! 놀랍게도 아야카미 고교에는 이 안에서 일어날 온갖 흥미로운 일들을 구경하겠다는 단순 흥미로 입학했다!

💜 팥밥 러버. 누가 자시키와라시 아니랄까 봐, 팥밥에 살고 팥밥에 죽는다. 적어도 최소한 4일에 한 번은 팥밥을 먹어줘야 기력을 유지할 수 있는 모양이다. 4일 이상 팥밥을 먹지 못 한 좌부동의 모습은, 그야말로... 바람풍선의 바람을 반쯤 빼버린 것 같이 무력한 몸이 되고 만다는 이야기가..

💜 본업은 겜타쿠지만, 부업은 애니씹덕이다!... 동인컬쳐 전반에 걸쳐 깊지는 않아도 얕은 지식은 가지고 있는 모양이다.

💜 아이들을 좋아한다. 종종 놀이터 근처를 지나다 보면 아이들과 함께 열심히 놀아주고 있는 이 좌부동을 보게 될 지 모른다. ...비록 그것이 기력 넘쳐 날뛰는 아이들에게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있는 종이인형같은 모습일지라도!

4. TMI


🟣 현재는 보라색 머리칼을 하고 있지만, 본래 머리칼은 백색. 갓 존재했을 시절에는 검은색이었다는데, 시간이 지나다 보니 어느새 백발이 되어 있었다고 한다. 백발은 '요즘 아이들답지 않지 않느뇨' 라며, 아야카미 고교 입학 직전 쿨하게 물들였다. 새치와는 다르다, 새치와는!

🟣 살고 있는 자취방 주변 땅값들이 알게 모르게 오르고 있다는 것 같다....

🟣 최근 가장 빠져 있는 게임 장르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사실은 미소녀물만 하는 것도 아니지만...... 요즘 젊은 것들은 이런 것도 잘 나오고 좋구나, 하는 감상을 남겼다는 것 같다.... 가끔 방송에서도 트는데, 괴랄한 선택지를 골랐는데도 이상하게 등장 캐릭터들의 호감도가 오르는 클립으로 한동안 화제가 되었다......

🟣 일단은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문화를 만끽하고 있기는 해도.... 설탕 단 맛 나는 디저트나 과자류는 잘 못 먹는 것 같다. 간혹 입에 맞지 않는 주전부리를 받으면 쟁여놨다가 남에게 주곤 한다.....

🟣 애니메이션 <온천요정 냐왕코쨩>의 광팬으로, 마스코트 굿즈 수집을 하고 있다.



🤫

5. 📝

LIVE : 이상할 정도로 운이 좋은 점프맨

너덜너덜한 책 : ━━━━의 기원에 대하여

6. 관계

아이자와 히데미

카와자토 아야나

쿠로누마 테츠오

시라카와 유우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