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이진우

last modified: 2015-04-27 02:57:06 Contributors


상위항목:초능력 특목고 모카고

1. 프로필


이름: 이 진우
성별: 남
나이(학년): 19


2. 설정

2.1. 외모


키 184. 한 차례 탈색해서 영 부스스한 목를 반쯤 덮는 길이의 금갈색 머리. 날카로운 눈매의 검은 눈 + 디폴트로 붙어있는 찡그린 미간.
느슨하게 매고 있는 넥타이. 햇볕에 살짝 그을린 듯한 피부. 밸런스 좋게 붙은 근육. 아주 사납고 매서운, 잘못 건드리면 한대 맞을 듯한 느낌.


2.2. 성격


험악하고 사납고 여러모로 무서운 사람으로 보이지만 보이는 것과는 달리 성실한 성격.
강직하고 우직하며 주변인들이 어떤가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상식인. 거기에 알고보면 주변 사람을 당연한 듯 챙기며 돌보는 엄마 기질도 있다. 잔소리는 옵션처럼 따라붙긴하다만...
기질 자체는 다혈질이라 끓는 점은 낮다. 저돌적인 구석이 있고 날뛰기도 쉽지만 정작 주변에 더 막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대신 태클걸며 고삐 쥐고 냉정한 사람이 되는 편.
막나가기고 하고 신중해지기도 하는게 능력이랑은 그럭저럭 잘 맞다.

기본적으로 맞을 짓을 했으면 당연히 맞아야한다는게 지론. 특히 말로 해서 못 알아듣는다면 그건 개이니 개는 맞아야한다, 라고.
엘리트던 열등생이던 그런거 없고 그냥 맞아야하면 골고루 맞으니 공정성만큼은 확실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폭력주의는 아님. 사실 싸우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다만 주먹의 효범을 인정할 뿐...

2.3. 기타


- 남동생이 하나. 17살로 같은 고등학교다. 부모님이 바빠서 동생을 제가 키우다시피 했더니 어느 순간 가사능력 만렙이 되어있었다.
- 중증 브라콤으로 어릴때 병약했던 동생에 대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정작 그 동생은 지금은 튼튼한데다 레벨5 급의 레벨4...
- 요리는 수준급 소소한 반찬이라던지를 가장 잘 만든다. 요즘엔 마늘을 이용한 뭔가에 꽂혀서 마늘요리가 많은 편.

- 정말로 잘 싸운다. 지론이 달래 지론이 아니라고... 아마추어 종합격투기 경기에서 우승한 적이 있는 실력자.
- 훈계가 아니라 정말로 싸울 땐 몸 뿐만이 아니라 주변 기물을 이용해서도 잘 싸운다. 싸울땐 안 그러는데 이상하게 훈계할 땐 스타일이 한대 맞고 더 세게 때린다라...

3. 능력계수 및 상세 설명


능력계수: 3151

3개월간의 본교 해당적성 커리큘럼을 통해 개화시킨 이진우 군의 초능력 개발 결과:
입학시험 결과 가장 뛰어난 적성을 보였던 지각(SENSORY)계열 능력을 발현.

능력의 이름은 센서리 디프라이베이션(Sensory Deprivation)으로,
뇌의 전자 신호나 호르몬에 간섭해 상태를 조종하는 능력입니다.
해당 학생은 특화능력 개발자로, 통각을 마비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능력은 페인 인듀스먼트(Pain Inducement)라고 불립니다.

해당 학생의 능력계수는 15374명의 학생 중 3151위로, 레벨 3에 해당합니다.
위급한 상태에 놓인 타인의 통각을 마비시켜 고통을 줄여주거나, 역으로 자신에게 사용해 통각을 마비시키고 버서커처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추후 성장시 역으로 통각을 확대시키는 방향으로도 능력을 개발시킬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입학 전 바란 능력 :
글쎄. 많은걸 바라지는 않아. 난 그냥 내 자신에게, 내 동생에게 당당할 수 있는 형이 되고 싶을 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