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가디언즈
3. 외형 ¶
머리-전체적으로 산발에 정리되지 않은 눈처럼 흰 머리는 날개뼈에서 허리까지 들쭉날쭉한 길이로 내려와있다. 더럽지는 않지만 물과 비누만을 사용했는지 결이 푸석푸석하며 상태가 좋아보이진 않는다.
얼굴-수북한 머리탓에 제대로 보이지 않는 눈은 붉은색으로 추정되고 귀에는 뚫린 자국이 여럿있으며 몇몇개는 막혀있으며 어떤것은 피어싱이 끼워져 있다. 관리되지 않았다는게 한 눈에 들어올정도로 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
옷-주로 입는 옷은 끈 베이지색 원피스로 소매가 없고 치마의 통이 넓어 종아리까지 내려온다. 깨끗하지만 그뿐으로 수녀복이 지급되지 않아 수녀라 떠올리긴 어렵다.
피부-깨끗하나 푸석푸석하고 상태가 좋지는 않다. 더해 여기저기 잔 흉터들이 보인다.
체형-마르고 작다. 얼마전까지 빈민이었다는 것을 증명하듯 마른 체형.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는 아니다.
분위기-존재감이 조금 부족하고 어디에서나 볼듯한 사람 처럼 보인다. 무표정일때는 조금 차가운 분위기이나 기본적으로 대화할때는 말랑하고 느긋한 기분을 준다.
4. 성격 ¶
기본적으로 나른하고 모난곳 없는 성격. 넉살 좋게 응대하며 능글거리는 면이 없잖아 있지만 상대의 성향에 맞게 대한다. 모욕적인 언행도 크게 기분 나빠하지 않고 넘기는 편.
6. 기타 ¶
-지능이 굉장히 높다. 기본적인 기억력이 좋고 연산능력과 상황 파악 능력 및 추론 능력이 뛰어나며 변수에 대처 또한 능하다.
-신성력을 사용할수 있다. 언제부터 사용했는지는 불명이나 대외적으로는 일반 수녀들보다 뛰어난 신성력, 즉 치료능력과 해독능력을 사용할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실상은 집중하고 시간을 들인다면 결손 부위를 재생할수도 있다. 다만 딱히 신실하게 신을 믿고있진 않다.
-암부인 만큼 기본적인 신체 능력은 충족하나 다른 이에 비하면 상당히 부족한 편이다. 빈민 잠입으로 인해 살을 찌우거나 근육을 만들수 없어 비전투인원중에서도 순수 전투력만으로 따지만 중하위에 가깝다. 특유의 뛰어난 머리와 전투 센스로 어느정도 커버하는 편이며 현재 견습 수녀가 됨으로써 살을 찌우고 근육량을 늘리고 있지만 그럼에도 가디언즈 중에서는 중위권정도.
-신성력 외에 치료술이나 무기술, 권법 등은 평균 정도는 하는 편이며 주된 무기는 단검이나 독침. 때문에 단검술과 독에 관련해서는 뛰어나다.
-약물에 내성이 굉장히 높다. 내성이 높은 이유는 어린 시절부터 빈민가에서 살아 이것저것 주워먹었기 때문. 더해 암부 소속으로 내성을 길렀기에 어지간한것으로는 당하지 않는다.(성인 3~5을 재울수 있는 수면제가 약간 졸린 정도)
-대외적으로는 얼마전까지 빈민이었다가 최근 견습 수녀가 되며 황실에서 생기는 시신을 신전으로 옮기거나 황궁에 속한 이들에게 신의 뜻을 전하고 다닌다.
-실상은 얼마전까지 빈민가에 잠입하여 일하다 최근 혼란스러운 정세에 견습 시녀가 되어 황궁에 잠입한것으로 시체를 옮기며 여러가지를 찾아내고 암부에 귀속하며 신의 말씀을 전한다는 핑계로 여러 고위층과 하인들에게 접촉하여 정보를 흘리거나 입수한다.
-특유의 성격과 견습 수녀라는 직위 탓에 이래저래 황성 대부분의 인원과 사이가 좋다. 붙임성이 좋아 수녀복이 없음에도 대부분이 수녀인것을 알고 있을 정도.
-견습 수녀임에도 황궁에서 대우를 받을수 있는것은 평균보다 강한 신성력을 사용할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시람들이 그녀가 곧 정식 수녀가 될것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