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빈센트 리들

last modified: 2019-01-30 01:37:39 Contributors

"저는 모두를 지키는 히어로가 될거예요."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살리는 게 더 마음 편하지 않나요?"

"그게 히어로가 된 이유예요. 제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

빈센트 리들
나이 20세
성별
히어로 네임 미드나잇



1. 외관


그의 모습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 반짝반짝 빛나는 금발이었다. 노란색에 가까운 허니 블론드는 귀를 덮고 목 위에서 잘린 투블럭컷을 하여 잘 다듬어져 있었으며, 모발이 얇고 바람에 잘 날리는 부스스한 면이 있어 항상 빗으로 꼬박꼬박 빗고 다닌다. 뽀얀 우윳빛 피부는 마치 도자기로 빚은 듯 흉터나 트러블이 없이 깨끗한 편이었다. 사파이어를 박은 듯 푸른 눈동자는 아롱아롱 빛나고 있었고 호기심으로 가득 차있는 것이 딱 고양이를 연상케 했다. 눈매가 길고 끝이 날카로운 것이 딱 고양이상이나 다른 고양이상에 비하면 상당히 순해보인다. 신장은 162cm, 몸무게는 52kg으로 호리호리하게 마른 체형이다. 작은 키 덕택인지 동안이라는 소리를 많이 들으며, 실제로도 학생으로 오인받은 적이 상당히 많다. 옷은 주로 니트와 슬렉스를 입으며, 날씨가 추우면 여기에 코트나 가디건을 걸친다.

2. 가면 디자인

희고 아무런 무늬도, 장식도 없는 오페라 반가면.

3. 성격

선량하고 떼묻지 않은 성격이다. 길을 잃은 아이를 보면 파출소에 데려다주는 것보다 제가 직접 보살피고 길을 찾아 직접 데려다주는 것을 선호했다. 지나치게 순수하여 속이기도 쉬운 성정이다. 마치 깨끗하고 하이얀 백지같은 성격. 다만 착하다고 해서 무조건적인 호구는 아니며, 한계선이 어느정도 존재한다. 그러니 어리숙해보여 호구 잡았다고 좋아하진 마시길.

4. 능력

염동력. 염을 직접적으로 사용한다기보단 사물을 움직여서 사용하는 걸 더 선호하는 편으로 능력의 최대 한도는 경차 한대와 성인 네명을 들어올릴 정도다.

5. 배경

평범한 가정집 출생. 아버지와 어머니, 그를 포함한 삼형제와 조모. 총 6명이 있는 가정 출신이다. 참고로 그는 장남. 불행히도 어머니는 10년 전, 대 충돌 사건에 휘말려 돌아가셨고 남은 가족들은 빈센트를 제외하고 싸그리 다 눈을 감았던 날에 사망하였다. 빈센트는 그 이후 재활을 받으며 평범하게 살려고 하였으나 3년 전에 능력을 각성했고 이후 제 능력을 사용해 남을 도울 목적으로 히어로 전선에 뛰어들게 된다. 참고로 가족들 중에서는 그의 어머니도 에스퍼였다. 어머니의 능력은 마인드 컨트롤.

6. 기타

는 칠 줄 모른다. 악기 전반류에 미숙하다. 미술도 마찬가지. 다만 체육은 꽤 잘하는 편이라고.
생일은 2월 8일이며 혈액형은 A형이다.
소설류, 특히 추리소설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색은 금색.
히어로 네임이 미드나잇인 이유는 자정부터 활동을 개시해서다.
야행성.

[연관 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