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선율(월야의 나라는 잠들지 않는다)

last modified: 2018-01-02 02:42:24 Contributors


선율
종족 인간
성별 남성
나이 24
직위 이단심문관



1. 외모


반짝이는 금색의 머리카락이 어깨를 넘어선 길이까지 자라 있으며, 군데군데 별빛같은 느낌의 백색 머리카락이 자라있는 남성. 부드럽게 휘어진 눈매와 선해 보이는 금빛 눈은 마치 귀공자를 연상시키며, 오른쪽 눈의 눈매를 따라 검은 빛으로 날개 형상을 한 문신을 해 놓았다. 자주 입는 옷은 자신의 머리 색과 비슷한 흰색이나 밝은 계열의 옷을 입으며, 털이 달리거나, 모자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지 그런 류의 옷- 예를 들면 후드집업이라거나-을 입을 때가 잦다. 피부의 경우도 마치 온실 속에서 자란 화초마냥, 희고 상처의 흔적 하나 없어 겉으로만 보기에는 이단심문관 같은 일을 할 것처럼 생기지 않았으며, 그의 좋은 인상과 맞물려 오히려 굉장히 좋은 곳에서 오냐오냐 하며 자란 사람의 느낌을 풍긴다.

2. 성격


캐릭터 붕괴 방지용 공란

3. 무장


건블레이드 두 자루와 긴 장검 한 자루.


4. 기타


존댓말 캐릭터. 상대가 누구건간에 상관없이 존대를 사용한다. 설령 그것이 적대관계에 있는 자들이라 하더라도, 칭찬부터, 비아냥까지 전부 존대로 조곤조곤하게 말한다.

자신의 일에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조금 기분파적인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하니까.

화가 나도 왠만해서는 그것을 표출하지 않는다. 단지 한숨을 내쉬는 것의 빈도가 증가할 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