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스큐서 퀘스쳐

last modified: 2018-02-08 19:27:59 Contributors


상위항목: Examinational night



1. 프로필

이름 : Askuser Quester(에스큐서 퀘스쳐)
나이 : 23
성별 : 남
소속 : Umpire

1.1. 외모

* 진한 검은색 머리칼이 목 부근에서 뚝 끊겨있다. 머리 스타일은 꽁지머리로 고정.
* 거의 항상 피곤한듯 보이는 표정을 짓고, 눈가에는 다크서클이 짙게 자리해있어 정말로 지친 사람처럼 보인다.
* 검은색 반팔 위에 후드 부분에 털이 달린 갈색 야상을 입고 있다. 하의로는 짙푸른 청바지를 입고. 검은색 허리띠를 착용한다.

1.2. 성격

* 원래는 쾌활하며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뭐 그런 선량하지는 못해도 나쁜 사람은 아니었다.
* 자신이 죽기 얼마 전 가족들에게 관련된 사건을 기점으로 성격이 점점 뒤틀리고 거칠어졌다. 지금은 멘탈이 나갔는지 종잡을 수 없는 성격.

1.3. 특징

* 능력자들에 대한 혐오를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어 덕분에 같은 소속 능력자들과 사이가 별로 좋지 못한, 아니 아예 껄끄러운 사이로 유지되고 있다.
* 비능력자들에 대해서는 굉장히 관대하며 친밀하게 대하는데, 그것이 설령 상대 조직이라도 그는 비능력자에게 친밀함을 느낀다.

1.4. 무기

* 더블 배럴 샷건 한자루, 리볼버 권총, 나이프
* 시한폭탄:위력은 근거리에서 폭발하면 심대한 타격을 입힐 정도지만, 1m 부터 화력이 급감한다.

1.5. 과거사

자신의 전성기 시절에는 비능력자 조직에서 상당히 이름을 날리는 실력자였다.
그렇게 일원으로서 활동하던 그는 방화 능력을 가진 범죄자에게 타겟이 되었고, 우선적으로 그의 가족들이 살해당했다.
불타고 있는 가족들의 집을 바라보던 그는 세 달 동안 잠적했고, 세 달 이후 그가 발견된곳은 폐건물에 최상층에 위치한 방이었다.
그는 권총으로 자살한 상태였으며 그의 근처에는 확인할수 없을 정도로 불탄채 의자에 묶여있는 시체가 있었다.

2. 기타

26스레에서 스티브 조니 워커에게 고백을 받고 커플이 되었다.
그리고 같은 날, 샤턴과의 전투에서 치명상을 입고 사망했다.
이후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