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에일린(월야의 나라는 잠들지 않는다)

last modified: 2018-01-12 03:03:22 Contributors


에일린
종족 펜릴
성별 남성
나이(실제) 불명
나이(외관) 10대 후반
직위 일루젼
클래스 비스트 브라더후드



1. 외모


늑대일 때의 모습- 은백색의 털과 두 개의 꼬리를 지닌 거대한 늑대. 눈의 색은 털과 같은 빛을 띄며, 푸른 불꽃마냥 안광이 넘실거린다. 크기는 평범한 성인 남성의 키보다 약간 작은 정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털이 무척 폭신하고 부드러워 보인다. 인간의 모습- 키 168, 몸무게 55. 조금 삐쭉하지만 꽤나 단정한 은색 머리카락을 가진 10대 후반 정도 외모의 청년. 머리카락과 같은 색의 은색 늑대귀가 머리 위에 뾰족하게 솟아있으며, 그것과 같은 색을 띈 꼬리는 바닥에 조금 끌리는 길이. 말을 할 때는 뾰족한 송곳니가 드러나며, 흰빛에 가까운 은색 눈을 지니고 있다.

1.1. 종족


인간으로 변하는 것이 가능한 늑대 종족. 라이칸스로프와 다른 점은 그들의 기본 형태는 늑대의 형상을 한다는 것과, 본 모습일 때의 한정으로 꼬리가 두 개라는 것. 순혈에 가까울수록 털이 은색 빛을 띄며, 크기를 스스로 조절 가능하다. 최대 크기는 개체차가 있지만 성체 기준으로 대략 3M~3.5M 사이이다.

2. 성격


캐릭터 붕괴 방지용 공란

3. 프라이머리


하울링

- 길게 울부짖는 것으로, 자신의 모습을 늑대의 것에서 인간의 것으로 바꾸는 능력. 단순하게 겉모습만 인간의 모습으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인간의 형상을 했음에도 스피드나 힘 등은 늑대의 모습 이였을 적의 것을 그대로 따른다.

- 단순하게 변할 수 있는 것. 으로서의 능력이 아니며, 그의 울부짖음은 주변의 생물들에게 호랑이의 그것 마냥 굉장한 위압감을 준다. 평범한 사람들은 듣는 순간 다리가 풀릴 정도.

4. 기타


- 늑대의 모습에서도 인간의 말이 충분히 가능하지만, 일부러 짖거나, 끼잉거리는 등 늑대의 울음소리를 낼 때가 잦다. 본인 말로는 상당히 재미있다고.

- 인간을 굉장히 싫어한다.

- 감정의 표현이 귀와 꼬리로 전부 드러난다.

- 혼자 돌아다닐 때가 잦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