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헨리 하이드

last modified: 2018-01-18 17:57:31 Contributors


헨리 하이드 (Henry Hyde)
종족 인간
성별 여성
나이 25
직위 이단 심문관



1. 외모


지나치게 곱슬거려서 제대로 정리가 안되는 붉은색의 곱슬머리는 목 뒤를 간신히 덮을 정도의 길이이며 꽤 옅은, 언뜻 보면 벚꽃잎과 같은 느낌을 주는 연한 분홍색 눈동자는 눈꼬리가 내려가있고 속눈썹이 길기 때문에 졸린 인상을 풍긴다. 표정의 변화는 거의 없는게 대부분. 대신 발성기관에 문제가 있는 터라, 의외로 표정의 변화는 풍부하다. 168cm. 직위에 걸맞게 여성 치고는 다부진 체형으로, 군살이 없다. 목에는 지금은 거의 보이지 않는, 흐릿한 상처가 가로로 나있는데 이 흉터 때문에 발성기관이 망가진 것으로 추정중. 검은색 셔츠, 검은색 바지와 부츠. 허리께에 비스듬히 차고 있는 벨트는 무기거치대 정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셔츠 깃 안쪽으로 넣은 회색 끈은 중간쯤을 앰블럼을 이용해 풀리지 않도록 고정 시켰다. 손목까지 올라오는 검은색 장갑을 끼고 있는데, 이건 대부분 평소에 돌아다니는 차림. 상황에 따라, 걸치는 체크무늬 코트는 회색 계열, 입는다는 느낌보다는 걸친다는 느낌이 강한 터라 격렬한 전투시에는 벗는 게 대부분이다.

2. 성격


표정은 풍부하다. 말수가 적은 것과는 달리 행동이나 제스처를 많이 사용한다. 곁에 있음으로 인해서 사람들이 안정감을 느낄 정도로 친근한 성격. 다정하고, 상냥하며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이들에게는 한없이 너그럽고 귀여워한다. 공적으로는 굉장히 냉정하고 칼같은 성격. 이하 캐붕 방지를 위한 공란.

3. 무장


검은색 십자가를 형상화 해놓은 것 같은 일단은 타격에 치중한 톤파. 다만, 톤파로는 접근전에 불리해지는 상황을 대비해서 샷건처럼 개조한 상태. 손잡이 부분에 방아쇠가 달려있어 단발로 사격이 가능하다. 산탄은 무기 거치대로 사용하는 벨트에 같이 끼워놓는 편.

4. 기타


여자는 말을 하지 못한다. 열다섯이 채 되기 전에 발성기관이 망가지는 불의의 사고로 발성기관이 망가진 상태. 여자는 말을 할 수는 있지만 발음이 정확하지 못하고 더듬거린다. 단어와 단어 사이를 끊는다. 그 때문에, 여자는 한 손으로 할 수 있는 수화를 구사하거나, 수화가 불가피할때에는 손짓을 사용한다. 전투 스타일은 산탄으로 거리를 벌리며 견제하거나, 아니면 완벽하게 접근전으로 들어가서 톤파로 싸우는 격투기 타입. 단련을 했다기 보단, 어릴때부터 움직임이 가볍고 몸이 날래서 치고 빠지는 방식을 선호한다. 상대가 끈질기게 붙으면 거부하지는 않는다. 헨리 하이드라는 이름이 굉장히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데 아무래도 이 이름에 얽힌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룸메이트이자, 양동생인 지킬 유리스와 같이 살고 있다.

목소리



독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