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헬레나

last modified: 2018-02-15 23:28:31 Contributors


헬레나, "Anillo circular(순환의 고리)"
종족 위치:알케믹 학파
성별 여성
나이(실제) 세잣리수 이상
나이(외관) 13세 쯤
직위 귀족정
클래스 엘레멘탈 서클



1. 종족


위치, 알케믹 학파

위치들 가운데 가장 이질적인 학파로, 스스로를 마녀가 아닌 연금술사라 칭하곤 하는 이들은 원소의 범위를 단순히 4대속성의 범위보다 좀 더 확장된 창조, 파괴, 재구성이라는 일종의 현상을 통해 원소의 본질에 도달하고자 하는 학파이다. 결국 4대속성이던 그 이외의 속성이던 본질적으로는 창조, 파괴, 재구성의 순환에서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학파 내에서는 총 세 부류의 클래스로 구분되는데 구분법은 주력으로 삼는 현상의 갯수로 결정된다.

Alquimia Triángulo

창조, 파괴, 재구성중 한 가지 현상을 주력으로 삼는 클래스. 보통 이 클래스에서는 실력차가 굉장히 극과 극으로 갈리는데, 이는 막 연금술에 발을 디딘 초짜이거나, 혹은 한가지 현상만으로 극의에 달한 무시무시한 실력자가 모두 이 클래스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심볼은 정삼각형이 동심원 구조로 두개가 겹친 것.

Alquimia Rectángulo

창조, 파괴, 재구성중 두 가지 현상을 주력으로 삼는 클래스. 연금술사 내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이 클래스에 속해있으며, 새내기를 제외한 모든 실력군의 연금술사가 광범위하게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가장 대중적인 클래스. 파괴-재구성이 가장 인구가 많으며, 창조-재구성, 창조-파괴순으로 인구수가 다르다. 심볼은 다이아몬드 모양에 가까운 사각형 안에 그려진 전시안.

Alquimia Hexágono

창조, 파괴, 재구성을 모두 다루는 클래스. 이 클래스부터는 전부 연금술의 극의에 도달한 자들이며, 모든 클래스 중에 가장 인구수가 적어, 모든 헥사고노들은 고유의 칭호가 하나씩은 존재한다. 심볼은 정 육각형 안에 무수히 뻗은 가지가 있는 나무.

2. 외모


겨드랑이까지 닿는 짧은 길이에 구불거리는 아름다운 꿀색의 머리카락은 늘 윤기가 져있고 모발의 굵기는 상대적으로 얇아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예쁜 우윳빛 피부가 덮힌 둥글둥글한 계란형 두상에 가늘고 매끈한 눈썹, 장난기가 넘쳐흐르는 보라색 눈동자와 그 위를 감싸는 매끄럽고 우아한 눈매, 조그마하지만 오똑한 코와 늘 미소가 걸린 입은, 헬레나가 살아온 수백년의 세월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장난기 가득한, 그러면서도 얼핏 살아온 세월이 비쳐보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140센티미터를 조금 넘는 자그마한 체구에 슬렌더한 마른 몸 위를 덮고 있는 것은 장식없는 새하얀 원피스에 프릴을 잔뜩 사용한 화려한 망토. 헬레나는 늘 망토에 달린 후드 아래로 교묘히 시선을 숨겨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이면에 보이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 강하게 느껴지도록 한다. 늘 공중에 살짝 떠다니기 때문에 맨발이다. 땅에 발을 디딜일이 있으면 즉석에서 신발을 창조하면 그만.

3. 성격

Haz lo que quieras;Carpe diem. 현재의 삶을 중요시하고 내일의 일은 내일 생각하는 현재주의자. 이하는 캐릭터 붕괴 방지 공란.

4. 프라이머리


Alquimia Hexágono "창조-파괴-재구성"

이름 그대로, 마소를 이용해 물질 및 에너지의 창조, 파괴, 재구성을 하는 능력. 몇 가지 간단하게 예시를 들자면, 한 점으로 압축되려는 힘과 바깥으로 폭발하려는 힘을 동시에 창조해놓은 뒤에 거기서 압축되려는 힘을 없애 폭탄처럼 사용한다던가, 바람의 원소를 창조해 하늘을 난다던지, 몸 위로 갑주를 창조해 비무장 상태에서 순식간에 무장을 갖춘다던지 하는 응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연금술사들은 하나 내지 둘만 완벽히 마스터 하는 선에서 그치지만, 헬레나는 세 요소를 모두 마스터한 보기드문 경우에 속한다.

5. 기타


본래 헬레나는 파괴-재구성의 락탱글로 클래스였지만, 몸의 반 이상이 날아가는 사고를 당한 뒤에 헥사고노가 되었다. 순환의 고리라는 칭호는 이때 생겨난 것으로, 몸을 수복하는 모습이 마치 창조-파괴-재구성을 하나의 고리에 압축해 놓은 것 같아서 붙여진 것이 첫번째, 이후 헥사고노 아카데미아에서 세미나를 할 때 보여준 것이 그것과 똑같아서 붙은 칭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