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남궁 인

last modified: 2018-07-14 20:17:42 Contributors

도룡지기 屠龍之技 남궁 인
나이 23세
성별
종족 인간
특전 걸친 존재
레벨 45
키워드 도룡지기 屠龍之技


"아니 그런말 하지 않으셨음 좋겠는데"

1. 프로필

1.1. 외모

기골은 장대치 않고 얼굴이 유순한지라 무인의 모습이 아니다. 높으신분 노리개 감으로 잘 쓰일듯 예쁘장한 얼굴에 뽀얀 피부를 보면 더욱 그렇지. 머리카락은 짧게 쳐 기생오라비것과 비스무리 한 듯 하고, 또 크고 똘망똘망한 눈은 어떤가. 옷은 제 손을 가릴정도로 크고 검은 두루마기를 입었다. 머리가 희게 세고 눈깔은 색목인마냥 흉흉한 녹안이다. 이또한 돈많은 마님이 좋아할 희소성이지!

1.2. 성격

생긴것 따라 간다던가. 은원에 확실하고 몸에 화가 많지를 않다. 느긋하게 걸어다니기를 좋아하고 사람이 좋아 부탁하는건 거절하기를 잘 못하고... 하이구 보는사람 답답하게 하는데는 참 재주가 있어.
다만 묘하게 제 줏대로 단칼같아서 헤헤웃고 떠들던 사내 머리통을 말 한마디에 박살낸다던가 아주 해괴한 녀석이지.

1.3. 과거사

어디 좋은 집안 출신이겠는가. 성씨만 남궁이지 어디 저 시골구석에 작은 땅뙤기 하나 갖고 그해 농사 운수보고 굶었다 먹었다 하는 사람 자식이다. 뭐 계속 그러지는 않았고. 아주 어릴적에 마을고장에 화마가 일어버렸어.

시뻘건게 아니라 시퍼런 불길이 물이 첨벙첨벙한 논밭고 테워먹고 초가집에 동네선인 묘지까지... 인이는 그때 저기 저 산에 소쿠리 이고 버섯따러가서 몰랐지. 밤이되서야 집쪽을 보는데 그 꼬라지가, 어휴 등골에 소름이 오소소 돋아가지구 이고있던 버섯 다 내다버리고 집까지 달려갔지. 다 타고 재만 남았는데 마을 정승 바로 앞까지 불길이 흉흉하게 서려있더라고.

무섭지만 별 수 있었겠어? 들어갔지! 불길이 뜨겁지도 않은게..... 그러다가 집 앞까지 가니까, 다 타고 없는거야. 집안 장독이고, 어미아비고, 솥뚜껑두 없더라니까? 그상태로 엉엉 울고 자빠져서 정신을 잃고 나니깐 불은 온데간데 없고 혼자 잿더미에 옷만 더럽히고 울고있는거야.

아, 애가 뭐 할 수 있는게 있었겠어? 기껏해야 뒷산가서 굴파고 버섯먹고... 짐승이 오면 대충 만든 망치로 쫓아내고.. 그렇게 몇달을 지내니깐 이제 호랑이도 잡을만 하고 그런거야. 그래서 어디 마을로 내려와서 표국 표사가 됬지. 어린데도 참 용감하고 싹싹하다고 잘 받아주더라고.

그렇게 표국에서 몇년을 지내다가 강도를 만나서 표국이 싹 다 망해버리고 (참, 강도는 인이가 다 죽였어) 그 뒤로는 혈혈단신 혼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칼밥먹고 살고있지. 하지만.. 조금은 의심스러워 아직도- 그 불길이 사실 요괴가 그런게 아닐까? 왜 인이 혼자만 살아난걸까?

1.4. 기타

자루가 긴 망치를 가지고 있다.

2. 직업 & 스테이터스

2.1. 스테이터스

쇼군
무력 190
지력 430
지혜 390
멧집 190
정신 300
500
분배 가능 스테이터스 150

2.2. 무공

계약술 다인법 多因法

고대의 한 신에게서부터 인간에게 전해진 계약술.
현계의 존재나 이계의 존재. 또는 완전히 새로운 곳의 존재를 불러와 계약을 통해 그 힘을 현세에 재현할 수 있다.
직업 쇼군의 효과로 여러 소환수와의 계약에 특화되었으며 소환물들은 본체의 60% 이상의 힘을 낼 수 없다.

▶ 사령계의 소환수들을 세상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은수의 쿨칸

은색 정령석으로 이루어진 팔로 걸어다니는 괴수.
두 팔은 정령석의 가호로 인해 육신이 존재하지 않는 자라도 공격할 수 있다. Lv 70

수해의 마르탄티로프

얼어붙은 문어의 형상을 한 괴수.
아홉 개의 다리로 지나가는 자들의 영혼을 집어삼키는 능력을 가졌다. Lv 62

사령 알피트

사령계에 돌아다니는 사령기사.
움직임이 아주 무거운 검술을 펼치며 인정한 주인의 말을 마지막까지 따르는 충신. Lv 65

분열 마수 수백개의 눈과 팔로 자신을 늘리며 분열하는 마수. 이름이 없다. Lv 55
레벨 마스터
숙련도
0%

남궁인 류 결전기 - 사령행진 死靈行進

사령계의 문을 열어 일시적으로 계약한 사령들의 본신의 힘을 끌어내는 비기.
사령계는 죽은 이들의 혼이 모이는 세계, 그 세계의 문을 연다는 것은
그들을 위로하면서도 그들에게 현세를 보는 눈을 준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이 현세를 본다는 것에 어떤 의미를 가질지는, 당신의 판단이겠지요.

▶ 사용시 한 계약수의 본신의 힘을 일시적으로 끌어냅니다.

레벨 마스터
숙련도
0%

귀이마량심법 鬼理魔倆心法

죽은 이들이 내뿜는 사기를 자신의 체내에 흡수하여 기를 축척하는 심법으로
사령계와 계약한 이들이 사용하는 심법입니다.

▶ 호흡을 통해 기를 회복할 수 있으며 운기조식을 실행하여 기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레벨 마스터
숙련도
0%

영혼의 움직임

영혼은 어디든 통과하고, 무엇에도 간섭을 받지 않는 비인지적 존재입니다.
사령계에 친숙한 당신은 이 영혼의 움직임에 익숙하고 그 영혼처럼 움직이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 기를 소모하여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레벨 마스터
숙련도
0%

걸친 세계 - 사령계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세계입니다.
죽은 자들의 통곡소리와 삶을 향한 불나방들이 모여드는 세계.
삶을 마친 자들의 목소리를 당신은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령계의 주민이자, 인간계의 주민입니다. 두 세계에 걸친 인물.
그것이 바로 당신의 육신입니다.
때때로 세계는 당신에게 말하곤 합니다. 너의 세계로 돌아오라고.
당신은 어느 세계에 속하길 바라십니까?

▶ 사령계의 존재들에게 호감을 받음.

▶ 낮은 확률로 세계의 간섭이 발동됨.

▶ 사령계의 존재들이 끌어모아진다.

▶ 모든 기를 소모하여 걸친 세계에 몸을 기울일 수 있다.

레벨 특수
숙련도
0%

2.3. 아이템

군륜봉 群倫棒

고대의 위대한 사령술사이자 주술사이던 아막 탄의 주술봉.
머리에는 적색의 영혼석이 달렸고 봉대는 사계의 한 새의 머리뼈를 녹여 만들어
손에 잡고 있으면 차가운 한기가 풍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