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AIRSS

닐 헤이즈

last modified: 2018-07-22 00:29:38 Contributors

"얼룩진 아바돈의 피는 그대 미래를 선명하게 만들어 줄 테니."

닐 헤이즈
나이 20세
성별 남성
학년 4학년
출신 베리아트 공화국
수치 M: 140 / A: 3000
시트 551번



1. 외관

클래식한 흑발의 포마드. 날카롭지만 약간 짙은 정리된 눈썹. 빛을 받으면 보랏빛이 보이는 검은 눈동자. 옷은 계절마다 다르지만 보통 저명도 색깔의 포멀한 스타일을 자주 찾는다. 색은 그때마다 다르지만 와이셔츠에 넥타이. 베스트와 9부 바지 및 넥타이 색깔은 구두에 맞춰 맨다. 왼쪽 손목 시계는 닐이 오른손잡이라는 것을 알려주지만 시곗바늘은 멈춰있다.
정확히 180cm.

2. 성격

희생에 냉정하고 판단에 한 치의 오차 없는 결단력. 집안 내력으로 내려오는 교육 방침에 굳혀진 성격. 모두에게 솔선수범한 모습을 보여주며 넓고 얇팍한 인간 관계를 싫어한다. 대신 그와 돈독해진다면 말은 직설적일수 있지만 항상 상대를 깊이 생각해주고 자신의 일처럼 공감해준다.

3. 능력

M수치 140
A수치 3000

검은 번개를 신체나 손에서 뿌리거나 핀 포인트로 쏜다. 사실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하다. 흐린 날이나 구름이 낀 날이라면 컨디션에 따라 번개를 내리칠수도 있다.

4. 기타

  • 아라 한의 평가
번개를 내리는 로머이다. 좀 더 세심한 활용이 있으면 좋겠지만, 세심함은 조금은..

베리아트 공화국 내 나름 이름 좀 날리는 전략 및 참모 집안. 지금은 집안의 그 효력이 헤이즈의 세대로 이어져 테크닉과 스킬을 공부하고 다듬는 중.

일과중엔 의외로 덜렁이.

무기는 검을 들고 있긴 한데 영 쓰질 않는다. 능하다고는 자신의 입으로 말하긴 하는데..

사치적인 생활을 싫어한다. 베푸는 일이라고 포장은 하며 과소비 할때도 있다. 우리가 남이가! 마 내가 함 사주꾸마! (실제로 경상도 말투는 안 씁니다.)

무교.

5. 관계

  • 성향: HL